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나는 가수다 9회, OST 명곡의 무대, 탈락자를 가리는 4라운드 2차 경연, 스윗소로우, 체리필터, 양파, 나윤권, 청중평가단, 박정현, 나는 가수다 (출처 : MBC 나는 가수다 2015.3.27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3월 27일 금요일

나는 가수다 9회, OST 명곡의 무대, 탈락자를 가리는 4라운드 2차 경연, 스윗소로우, 체리필터, 양파, 나윤권, 청중평가단, 박정현, 나는 가수다 (출처 : MBC 나는 가수다 2015.3.27 방송)


나는 가수다 9회, OST 명곡의 무대, 탈락자를 가리는 4라운드 2차 경연, 스윗소로우, 체리필터, 양파, 나윤권, 청중평가단, 박정현, 나는 가수다 (출처 : MBC 나는 가수다 2015.3.27 방송)

나는 가수다 9회 OST 명곡의 무대

탈락자를 가리는 4라운드 2차 경연!
어김없이 돌아온 탈락자 발표 시간인 만큼 7 팀의 가수는 긴장된 모습이 역력하고!

탈락을 피하기 위해 모두 자신의 필살기를 준비하여 무대에 오르는데!
가수들에게 주어진 이번 미션은 !!!!!
7팀의 가수는 영화 드라마에 나온 음악을 선곡했다!

여성보컬의 아름다운 발라드가 남자들의 힘차고 웅장한 목소리로 재탄생했다!
스윗소로우가 본방사수 했다는 드라마의 유명한 OST는?

지난주 7위를 기록한 체리필터!
더 이상의 하위권은 없다!
오직 체리필터만이 가능한 폭발적인 사운드를 보여주겠다!
맨발도 서슴지 않는 체리필터의 파워풀한 무대!

언제나 색다른 무대를 선보이는 양파!
이번에는 아일랜드 소녀로 변신?
아일랜드 전통악기 휘슬이 더해져서 아일랜드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신비스런 무대를 선보이는 양파의 선곡은?

떠나는 이가 남겨진 이에게 보내는 슬픈 편지가 나윤권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만났다!
더욱더 애절해진 편곡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흔든 나윤권의 무대!!

살아남는 자와 떠나가는 자를 가리는 무대인만큼 더욱더 신중해진 청중평가단!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1위는 누구?
그리고 아쉽게 작별을 고해야하는 가수는 누가될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