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1박 2일 387회, 정준영 텔레포트, 정준영과 아이들, 역사탐방, 국보 전국일주, 당일치기 국보전국일주 두번째 이야기, 김주혁,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정준영, 배낭여행기, 1박 2일 (출처 : KBS2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 - 2015.4.5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4월 5일 일요일

1박 2일 387회, 정준영 텔레포트, 정준영과 아이들, 역사탐방, 국보 전국일주, 당일치기 국보전국일주 두번째 이야기, 김주혁,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정준영, 배낭여행기, 1박 2일 (출처 : KBS2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 - 2015.4.5 방송)


1박 2일 387회, 정준영 텔레포트, 정준영과 아이들, 역사탐방, 국보 전국일주, 당일치기 국보전국일주 두번째 이야기, 김주혁,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정준영, 배낭여행기, 1박 2일 (출처 : KBS1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 - 2015.4.5 방송)

“드루와~ 드루와~”
정준영, 텔레포트?
정준영과 아이들, 사춘기 청소년 빙의!
'빨간팀’ 김주혁-데프콘-정준영, 업그레이드 된 텔레포트! 폭소만발~

1박2일_정준영 텔레포트

- ‘1박 2일’ 정준영, 형들에게 ‘4차원’ 전염! 시도 때도 없는 단체 텔레포트! 현장 ‘대 폭소’!
- ‘1박 2일’ 김주혁-데프콘-정준영, PC방 초집중 모드 포착! 방황하는 청소년 변신? ‘시선집중’
- ‘1박 2일’ 김주혁-데프콘-정준영, 국보 레이스 포기한 걸까? 그 결과는? 궁금증UP!

'1박 2일’ 정준영이 텔레포트를 하는 듯한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주 각 장소를 ‘뿅’ 텔레포트로 이동하던 김주혁-데프콘-정준영이 이번 주에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텔레포트를 보여주는가 하면, 사춘기 청소년에 빙의해 방황하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늘(5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 전국으로 국보를 찾아 나선 뒤 서울 시청 앞으로 집결하는 ‘국보 전국일주’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방황하는 김주혁-데프콘-정준영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정준영은 김주혁-데프콘의 사이로 예사롭지 않은 점프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더불어 마치 무언가를 잡고 있는 듯한 김주혁-데프콘의 모습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는 국보 전국일주에 나선 ‘빨간팀’ 김주혁-데프콘-정준영의 모습으로, 지난 주 이동 때마다 ‘뿅’ 이동을 실행했던 세 사람은 이번 주 ‘4차원 요물막내’ 정준영의 4차원기를 옮겨 받아 더욱 업그레이드 된 텔레포트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김주혁-데프콘-정준영은 각 장소마다 “드루와~ 드루와~”라며 포트를 여는 등 상황극을 더해가 현장이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어서, 세 사람이 어떤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주혁-데프콘-정준영이 마치 사춘기 청소년들이 방황하는 듯한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세 사람은 PC방에서 초 집중모드로 자신의 모니터만을 바라보는가 하면, 반항적인 표정으로 밤거리를 누비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이에 김주혁-데프콘-정준영이 국보 레이스를 포기한 것은 아닐지, ‘국보 전국일주’의 결말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사춘기 청소년 같은 정준영과 아이들의 스틸을 접한 네티즌은 “텔레포트 어떤 식으로 할까? 빨리 보고 싶다”, “노래방? PC방? ㅋㅋ 승리를 포기한 건가?”, “노래방에서 어떻게 놀지 너무 궁금해ㅋㅋ”, “함께 방황하고 싶어요!”, “파란팀하고 완전 상반되는 느낌이라 승부가 더욱 기대돼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과연 ‘빨간팀’ 김주혁-데프콘-정준영은 어떤 4차원적인 모습들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지, 사춘기 청소년에 빙의한 세 사람이 서울 시청 앞 텐트 취침을 피할 수 있을지는 오늘(5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