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나는 가수다 11회, 5라운드 2차 경연, 80년대 명곡, 스윗소로우, 체리필터, 양파, 나윤권, 청중평가단, 박정현, 나는 가수다 (출처 : MBC 나는 가수다 2015.4.10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4월 10일 금요일

나는 가수다 11회, 5라운드 2차 경연, 80년대 명곡, 스윗소로우, 체리필터, 양파, 나윤권, 청중평가단, 박정현, 나는 가수다 (출처 : MBC 나는 가수다 2015.4.10 방송)


나는 가수다 11회, 5라운드 2차 경연, 80년대 명곡, 스윗소로우, 체리필터, 양파, 나윤권, 청중평가단, 박정현, 나는 가수다 (출처 : MBC 나는 가수다 2015.4.10 방송)



가왕 전을 향한 가수들의 긴장감은 점점 커지고!
마지막 탈락자가 발생하면 가왕에 도전하는 6팀의 가수가 정해진다!
더욱 치열해진 7팀의 가수들에게 주어진 미션은
<80년대 명곡>!!!

가요계의 르네상스라 불리는 80년대를 추억하며 7팀의 가수들은 각자 자신 있는 80년대 명곡을 선곡하는데!!

유쾌한 네 남자 스윗소로우와 함께하는 신나는 무대!
정열적인 라틴 리듬으로 선보이는 화려한 연주가 더해져관객들의 몸을 들썩이게 한 스윗소로우의 선곡은?

그 어떤 곡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발라드 황태자 나윤권!
故유재하의 곡으로 청중평가단의 눈물샘을 자극한 80년대 명곡은?
관객들뿐만 아니라 가수들까지 사로잡은 모두가 극찬한 나윤권의 무대!!

나는 가수다 공식 퍼포먼스의 달인 양파!!
80년대 명곡이 신나는 댄스와 만났다?
파격적인 스타일과 퍼포먼스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양파의 화려한 무대!!

가왕전을 앞둔 마지막 경연인 만큼 더욱 치열해진 5라운드 2차 경연!
그리고 결정되는 마지막 탈락자!
살아남는 자만이 가왕 전으로 가는 티켓을 거머쥔다!!!
더욱더 신중해진 청중평가단의 선택! 그리고 믿을 수 없는 반전의 결과!!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1위는 누가 되고,
아쉬운 순위로 가왕전의 티켓을 놓친 탈락 가수는 누가 될지!!

<나는 가수다>에서만 볼 수 있는 감동과 환희의 순간!!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