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현장토크쇼 택시 376회, 탐나는 남자 특집, 허경환, 김풍, 양재진, 탐남 3인방, 재밌는 남자 허경환, 요리 잘 하는 남자 김풍, 능력있는 남자 양재진, 양재진의 싱글 하우스, 이영자, 오만석, 현장 토크쇼 TAXI (출처 : tvN 현장 토크쇼 TAXI 2015.4.22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4월 22일 수요일

현장토크쇼 택시 376회, 탐나는 남자 특집, 허경환, 김풍, 양재진, 탐남 3인방, 재밌는 남자 허경환, 요리 잘 하는 남자 김풍, 능력있는 남자 양재진, 양재진의 싱글 하우스, 이영자, 오만석, 현장 토크쇼 TAXI (출처 : tvN 현장 토크쇼 TAXI 2015.4.22 방송)


현장토크쇼 택시 376회, 탐나는 남자 특집, 허경환, 김풍, 양재진, 탐남 3인방, 재밌는 남자 허경환, 요리 잘 하는 남자 김풍, 능력있는 남자 양재진, 양재진의 싱글 하우스, 이영자, 오만석, 현장 토크쇼 TAXI (출처 : tvN 현장 토크쇼 TAXI 2015.4.22 방송)

현장 토크쇼 TAXI ▷▷ http://recipeia.tistory.com/1368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알고 보면 결혼의 조건을 다 갖춘 남자들! ‘탐나는 남자 특집!’
재밌는 남자 허경환, 요리 잘 하는 남자 김풍, 능력있는 남자 양재진 택시 탑승!

탐나는 남자 3인방에 대한 2040 여성 시민 즉석 여론 조사! 여성 시민들이 생각하는 ‘탐남 3인방!’
대한민국 여성들에게 알아본 '탐남 3인방'의 빅데이터 자료 대 공개!
세 남자를 웃고 울린 긍정, 부정 키워드는 무엇?!

‘내 신랑의 조건’ 첫 번째 <재밌는 남자>, 두 번째 <안정적인 남자>,
세 번째 <요리 잘 하는 남자!> 세 남자는 이 조건에 얼마나 부합 할까?

세 남자의 평균나이 38세! 지금까지 아무도 ‘탐’안낸 이유는 무엇?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탐남’ 매너 지수를 확인하기 위한 깜짝 몰래카메라!

'혼자 사는 남자'의 정석을 보여준다! 양재진의 싱글 하우스 대 공개!
요리 잘 하는 남자의 실력을 발휘 할 시간! 양재진의 싱글하우스에서 펼쳐진 자취 요리 전문가 김풍의 ‘냉장고 좀 부탁해!’
택시 제작진이 뽑은 탐나는 남자 1위부터 3위! 설거지 벌칙을 하게 될 꼴찌는 과연 누구?

택시 <탐나는 남자 특집> 허경환, 김풍, 양재진 편!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