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문제적 남자 7회, 뇌풀기 문제 특집, 좌뇌 우뇌 뇌풀기 특집, 타일슈타인 지갑, 양쪽 뇌를 모두 발달시킬 수 있는 끝판왕 문제, 셜록으로 변신한 문제적남자들, 뇌섹문제가 불러일으킨 뇌 분열사태, 문제적남자들 동심으로 돌아가다, 뇌섹시대,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타일러 라쉬, 랩몬스터, 문제적 남자 (출처 : tvN 문제적 남자 2015.4.9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4월 9일 목요일

문제적 남자 7회, 뇌풀기 문제 특집, 좌뇌 우뇌 뇌풀기 특집, 타일슈타인 지갑, 양쪽 뇌를 모두 발달시킬 수 있는 끝판왕 문제, 셜록으로 변신한 문제적남자들, 뇌섹문제가 불러일으킨 뇌 분열사태, 문제적남자들 동심으로 돌아가다, 뇌섹시대,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타일러 라쉬, 랩몬스터, 문제적 남자 (출처 : tvN 문제적 남자 2015.4.9 방송)


문제적 남자 7회, 뇌풀기 문제 특집, 좌뇌 우뇌 뇌풀기 특집, 타일슈타인 지갑, 양쪽 뇌를 모두 발달시킬 수 있는 끝판왕 문제, 셜록으로 변신한 문제적남자들, 뇌섹문제가 불러일으킨 뇌 분열사태, 문제적남자들 동심으로 돌아가다, 뇌섹시대,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타일러 라쉬, 랩몬스터, 문제적 남자 (출처 : tvN 문제적 남자 2015.4.9 방송)

문제적 남자 ▷▷ http://recipeia.tistory.com/798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하루하루 업그레이드되는 뇌섹시대-문제적남자!!
이번 주도 계속되는 좌뇌, 우뇌 특집!

나의 뇌 유형을 알았다면?! 좌, 우뇌를 고루 발달시켜보자!
양쪽 뇌를 모두 발달시킬 수 있는 끝판왕 문제 등장!!

다시 한 번 셜록으로 변신한 문제적남자들!
진정한 두뇌 풀가동은 물론, 여섯 명이 하나 돼야 문제 해결이 가능하다?!
여섯 명이 하나의 두뇌가 되어 똘똘 뭉치지만 결국 완!전!분!열!
뇌섹문제가 불러일으킨 뇌 분열사태!

문제적남자들, 동심으로 돌아가다?!
퐁당퐁당~ 돌을 던지던 남자들 급분노로 마무리???

양쪽 뇌를 ~ 높이 쌓아라!
건축학개론 영화보다 달달하게 여심 사로잡을 훈남 오빠는 누구?!

양쪽 뇌가 섹시해진 문제적남자들이 보고 싶다면
목요일 11시 <뇌섹시대-문제적남자> 본방사수~!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