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1박 2일 392회, 충남 보령시 호도 무소유 여행 두 번째 이야기, 요물막내 정준영, 도전 경매왕, 진정한 무소유 여행을 하게 될 최후의 1人, 서바이벌 복불복 4종 게임, 실내취침 VS 나 홀로 무인도행, 김주혁,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정준영, 배낭여행기, 1박 2일 (출처 : KBS2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 - 2015.5.10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5월 10일 일요일

1박 2일 392회, 충남 보령시 호도 무소유 여행 두 번째 이야기, 요물막내 정준영, 도전 경매왕, 진정한 무소유 여행을 하게 될 최후의 1人, 서바이벌 복불복 4종 게임, 실내취침 VS 나 홀로 무인도행, 김주혁,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정준영, 배낭여행기, 1박 2일 (출처 : KBS2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 - 2015.5.10 방송)


1박 2일 392회, 충남 보령시 호도 무소유 여행 두 번째 이야기, 요물막내 정준영, 도전 경매왕, 진정한 무소유 여행을 하게 될 최후의 1人, 서바이벌 복불복 4종 게임, 실내취침 VS 나 홀로 무인도행, 김주혁,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정준영, 배낭여행기, 1박 2일 (출처 : KBS2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 - 2015.5.10 방송)

삼천리금수강산, 대한민국 방방곡곡 아름다운 곳이라면 어디든 간다!
김주혁,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정준영의 배낭여행기!

버림으로써 얻으리라 그대여, 탐내지 말라 - 우파니샤드 -
<충남 보령시 호도> ‘무소유 여행’, 두 번째 이야기!

호도의 바다내음이 물씬~ 풍기는 만찬을 건 저녁 복불복~ <도전! 경매왕>!!
저녁식사 메뉴마다 각기 다른 게임 종목이 걸려있다!
과욕은 금물! 적당~한 ‘도전 목표 숫자’를 외쳐라!
게임 도전 기회를 낙찰받기 위해 펼쳐지는 리얼 경매~!
본인이 제시한 기록에 도전해 성공할 경우, 푸짐한 저녁식사가 제공된다~!
이번 여행의 유일한 ‘소유’의 기회!
과연, 누가 얻게 될까?

무소유 여행의 종착역은... 바로 ‘무인도’?!
진정한 무소유 여행을 하게 될 최후의 1人을 뽑기 위한 험난한 과정!
<서바이벌 복불복 4종 게임>!!
이보다 더 센 잠자리 복불복은 없었다...!
실내취침 VS 나 홀로 무인도행(?)
보는 이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한, 치열했던 잠자리 복불복 현장!
과연, 진정한 무소유를 체험하게 될 행운(?)의 멤버는 누구~?

모든 걸 버려도~ ‘웃음’만은 버리지 못한 1박2일!!
이번 주도 본방사수하세요~!

"동생인데 왜 이렇게 무섭냐~”
정준영, 달콤살벌 눈빛장전!
'반항막내’ 변신!
'요물막내’ 정준영, 눈빛만으로 형들 완벽 제압! ‘관심집중’

- ‘요물막내’ 정준영,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막내의 반란! ‘우리 막내가 달라졌어요~’
- ’1박 2일’ 정준영, “준영이 한번~” 무인도 취침 추천에 매서운 눈빛 발사! ‘찌릿!’
- ‘1박 2일’ 멤버들, 정준영 눈빛 한번에 심쿵! 형들 쥐락펴락하는 막내의 결말은? 궁금증 UP!

‘1박 2일’ 요물막내 정준영이 ‘반항막내’로 변신했다. 그가 달콤살벌한 눈빛을 장전하고 형들을 완벽히 제압하고 있는 듯한 모습이 포착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늘(1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충청남도 호도로 떠난 ‘무소유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1night2days3)을 통해 반항기 다분한 정준영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정준영은 데프콘과 차태현을 향해 장난기와 더불어 약간의 반항기가 풍겨져 나오는 예사롭지 않은 눈빛을 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더불어 그의 뒷짐을 지고 턱을 약간 든 채 서있는 위풍당당한 자태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는 잠자리 복불복에 참여하고 있는 정준영의 모습으로, 한밤중에 멤버들은 각자 짐을 들고 캄캄한 바닷가로 모여들었다. 이에 유호진 PD는 “오늘 하루 종일 여러분이 짐을 사수했던 목적이 가장 중요해지는 순간”이라며 무인도에 취침하며 진정한 무소유를 경험할 단 한 명을 뽑는 서바이벌 게임을 하겠다고 밝혀 모두를 긴장케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정준영은 “저는 추천 한 번 해보겠습니다. 준영이 한번~”이라며 김종민이 자신을 무인도 취침자로 추천하자 매서운 눈빛을 발사해 형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후 정준영은 게임 내내 그 어느 때보다 강렬한 눈빛으로 격렬한 게임을 이어나갔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그런 정준영의 압도적인 눈빛에 차태현은 “동생인데 왜 이렇게 무섭냐~”라며 투정을 부리는가 하면, 다섯 형들은 그의 눈빛에 완벽히 제압당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눈빛만으로 형들을 쥐락펴락하기 시작한 정준영이 어떤 반항기 어린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반항막내’로 변신한 정준영의 스틸을 접한 네티즌은 “정준영 눈빛 살아있네~”, “데프콘 보는 표정 너무 귀여운데?ㅋㅋ”, “업그레이드 된 요물막내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정준영 추천한 김종민이 무인도 갈 거 같아 ㅋ 원래 말 꺼낸 사람이 간다고 하니까~”, “반항기 다분해진 정준영도 귀엽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과연 ‘반항막내’로 변신한 정준영은 어떤 달콤살벌한 눈빛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한층 업그레이드 돼 형들을 쥐락펴락하는 정준영의 요물 매력은 오늘(10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