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속풀이쇼 동치미 129회, 나 다시 돌아갈래, 싱글로 또는 신혼으로 돌아가고 싶은 동치미 식구들, 조혜련, 하춘화, 이경제, 서재걸, 양소영, 유인경, 윤태익, 이승신, 이혁재, 속풀이쇼 동치미, 동치미 (출처 : MBN 동치미 2015.5.2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5월 2일 토요일

속풀이쇼 동치미 129회, 나 다시 돌아갈래, 싱글로 또는 신혼으로 돌아가고 싶은 동치미 식구들, 조혜련, 하춘화, 이경제, 서재걸, 양소영, 유인경, 윤태익, 이승신, 이혁재, 속풀이쇼 동치미, 동치미 (출처 : MBN 동치미 2015.5.2 방송)


속풀이쇼 동치미 129회, 나 다시 돌아갈래, 싱글로 또는 신혼으로 돌아가고 싶은 동치미 식구들, 조혜련, 하춘화, 이경제, 서재걸, 양소영, 유인경, 윤태익, 이승신, 이혁재, 속풀이쇼 동치미, 동치미 (출처 : MBN 동치미 2015.5.2 방송)

MBN ▷▷ http://angela-textcube.blogspot.kr/2015/02/mbn-mbn-tv-mbn-tv-mbn-mbn-mbn-tv-mbn-tv.html

아래 플레이버튼 누르시면 방송 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판에서 벌어지는 더 시원한 속 풀이 쇼!
싱글로 또는 신혼으로 돌아가고 싶은 동치미 식구들의 솔직한 속마음은?
이번 주 속 풀이 주제 “나 다시 돌아갈래!!”

ㅁ 싱글로 돌아가고 싶다 VS 결혼해서 좋다
동치미 첫 출연! 남편의 발톱 깎는 게 행복하다는 조혜련!
"나는 절대로 싱글로는 살 수 없는 여자!"
다시 돌아가면 혼자 살겠다는 하춘화, “남편은 방해돼~”
18년간 어머니와 함께 산 서재걸!
“왜 집에 일찍 오느냐고 어머니가 잔소리하신다!”

ㅁ 신혼으로 돌아가고 싶다 VS 지금이 더 행복하다
유인경, 신혼여행에서 남편 얼굴보다 이것을 더 봤다?!
"남편은 신혼여행 와서 만화책 50권만 읽다 갔다"
동치미 식구들의 신혼 사진 깜짝 공개!

ㅁ 나도 회춘하고 싶다
혼자 나이를 거꾸로 먹고 있다는 하춘화!
"나는 날이 갈수록 젊어지고 있다!"
약물로 젊음을 되찾은 이경제!
“나는 뚱뚱한 것만 빼면 다 건강하다!”

5월 2일 토요일 밤 11시!
나 다시 돌아갈래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