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나를 돌아봐 4회, 전설의 욕쟁이 김수미와 장동민이 만났다, 버럭왕 이경규와 꼼꼼하기로 소문난 대선배 조영남이 만났다, 16년 지기 절친이지만 그 동안 수시로 서로에게 장난을 일삼았던 유세윤과 유상무, 장동민, 김수미, 이경규, 조영남, 유세윤, 유상무, 나를 돌아봐 (출처 : KBS2 나를 돌아봐 2015.5.8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5월 8일 금요일

나를 돌아봐 4회, 전설의 욕쟁이 김수미와 장동민이 만났다, 버럭왕 이경규와 꼼꼼하기로 소문난 대선배 조영남이 만났다, 16년 지기 절친이지만 그 동안 수시로 서로에게 장난을 일삼았던 유세윤과 유상무, 장동민, 김수미, 이경규, 조영남, 유세윤, 유상무, 나를 돌아봐 (출처 : KBS2 나를 돌아봐 2015.5.8 방송)


나를 돌아봐 4회, 전설의 욕쟁이 김수미와 장동민이 만났다, 버럭왕 이경규와 꼼꼼하기로 소문난 대선배 조영남이 만났다, 16년 지기 절친이지만 그 동안 수시로 서로에게 장난을 일삼았던 유세윤과 유상무, 장동민, 김수미, 이경규, 조영남, 유세윤, 유상무, 나를 돌아봐 (출처 : KBS2 나를 돌아봐 2015.5.8 방송)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 장동민 & 김수미
전설의 욕쟁이 김수미와 장동민이 만났다!
수미의 매니저가 된 동민!
동민이 수미의 기분전환을 위해 준비한 서프라이즈 코스!
지난주에 이어 수미의 CF CM송 녹음에 대비한 노래과외!
노래 과외 선생님으로 깜짝 등장한 광희!
그리고 촬영장을 폭소케 한 김수미표 EXID의 ‘위아래’ 댄스까지 최초 공개된다!
저녁식사를 하며 타로점을 본 수미와 동민!
동민은 자신의 지난 잘못에 대해 타로점을 보고, 타로마스터는 동민의 지난날의 잘못이 낙인처럼 남을 것이라고 하는데...
과연 동민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일까?
며칠 뒤, 다시 만난 수미와 동민!
배우 배종옥, 변정수, 윤현숙과 함께 괌 여행을 떠나는 수미!
동민은 매니저로써 공항까지 여배우 4명을 배웅하고!
여행을 떠나는 수미를 위해 동민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도 공개된다!

# 이경규 & 조영남
버럭왕 이경규와 꼼꼼하기로 소문난 대선배 조영남이 만났다!
영남의 매니저로 생활하게 된 경규!
운전부터 잔심부름까지 실제 매니저가 하는 일을 모두 도맡아 하게 된다.
생방송 라디오를 가기 전 남대문 시장에 들러 칫솔을 사러 가는데...
영남이 원하는 딱딱한 칫솔은 어디에도 없고 경규는 다가오는 시간에 초조해한다.
영남의 라디오 스케줄에 도착한 경규는 라디오 스텝들의 커피심부름과 라디오 출연까지 하게 되고!
라디오가 끝난 뒤, 두 사람은 생애 첫 캠핑을 하는데..
캠핑장에서 경규는 영남을 속이기 위한 영남 눈에만 보이는 귀신 몰래카메라를 계획!
영남의 지인 개그맨 김영철과 양상국까지 합세해 몰래카메라를 실행한다!
과연 영남은 또 한 번 이경규가 계획한 몰래카메라에 속임을 당할 수 있을까?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영남과 매니저 경규의 생애 첫 캠핑이 대 공개된다!

# 유세윤 & 유상무
16년 지기 절친이지만 그 동안 수시로 서로에게 장난을 일삼았던 유세윤과 유상무!
갑과 을 상황이 되어 그 동안 자신의 장난이 얼마나 심했는지를 돌아보기로 하고!
세윤은 갑이 되어 상무를 부려먹기 위해 자신의 가게 홍보 영상 모델로 채용한다!
지난주에 이어 다양한 맛을 표현하기 위해 놀이동산을 찾은 두 사람!
상무가 무서워하는 놀이기구를 태워 ‘돌아버리는 맛’을 촬영하는가 하면 놀이공원 내 분수대에 입수해 ‘아름다운 맛’을 촬영한다!
KBS 19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두 사람은 초심을 찾기 위해 KBS를 방문하기까지!
절친에서 하루아침에 갑과 을의 관계가 된 두 사람의 모습이 대 공개 된다!!

5월 8일 금요일 밤 10시 35분!
자아성찰 리얼리티 <나를 돌아봐>
놓치면 후회합니다! 본방사수!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