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개그콘서트 795회, 말해! Yes or No, 김기리, 김성원, 서태훈, 송필근, 블락비의 지코가 프로듀싱한 BGM, 개콘, 개그콘서트 (출처 : KBS2 개그콘서트 2015.5.10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5월 10일 일요일

개그콘서트 795회, 말해! Yes or No, 김기리, 김성원, 서태훈, 송필근, 블락비의 지코가 프로듀싱한 BGM, 개콘, 개그콘서트 (출처 : KBS2 개그콘서트 2015.5.10 방송)


개그콘서트 795회, 말해! Yes or No, 김기리, 김성원, 서태훈, 송필근, 블락비의 지코가 프로듀싱한 BGM, 개콘, 개그콘서트 (출처 : KBS2 개그콘서트 2015.5.10 방송)

개그콘서트 ▷▷ http://recipeia.tistory.com/683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KBS2 온에어 ▷▷ http://angela-textcube.blogspot.kr/2015/02/kbs2-kbs2-tv-kbs2-kbs2tv-kbs2-kbs2.html 



- KBS 2TV ‘개그콘서트’(연출 조준희)의 인기코너 ‘말해! Yes or No’가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 ‘개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bs2tvgagconcert)에 공개된 영상은 네티즌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이끌어내며 웃음 지분을 넓혀가.
- ‘개콘’의 간판 개그맨 4인방 김기리, 김성원, 서태훈, 송필근이 이끌어가고 있는 ‘말해! Yes or No’의 인기 분석. 남녀노소, 학생, 일반인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개그와 NG도 웃음으로 만든 실력파 개그맨들의 순발력. ‘블락비’ 지코가 선물한 BGM은 덤.

‘블락비’의 지코가 프로듀싱한 BGM이 무대 위를 꽉 채우면 ‘개콘’의 간판 개그맨 4인방이 특유의 제스처와 함께 등장한다. 이런 적이 있다면 엄지를 올리며 “예스”, 없다면 엄지를 내리고 “노”라고 말하며 웃음퍼레이드는 시작된다.

KBS 2TV ‘개그콘서트’(연출 조준희)의 인기코너 ‘말해! Yes or No’. 방송 직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bs2tvgagconcert)에 공개된 영상들은 네티즌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이끌어내며 웃음지분을 넓혀가고 있다.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들의 인기비결을 키워드로 분석해봤다.

닥공(닥치고 공감) 모드, 절대적 인기 비결

‘말해 Yes or No!’의 웃음 비결은 바로 공감이다. 첫 회 목사님 아들 에피소드에서는 요셉, 다윗, 은총, 요한 등의 이름을 가진 목사님 아들들을 집결시키며 화제에 불을 지폈고 ‘치맥’을 먹을 때,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 때, 군인이 휴가 나왔을 때 등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의 물개 박수를 유도했다. 개그에서 공감의 힘이 얼마나 큰지를 보여준 대목이다.

모든 ‘세대’ 아우른 웃음. 너도 나도 이런 적 있어!

학창시절 선생님께 벌을 받을 때의 에피소드는 압권이었다. 손을 들고 서있을 때 학생들의 공통된 꼼수, 손바닥을 맞고 쇠로 된 책상다리에 응급조치를 하거나 엎드려뻗쳐 벌을 받을 때 자동으로 반응하는 학생들의 모습들은 ‘대박’ 웃음을 자아냈다. ‘미친개’, ‘재물포’(쟤 때문에 물리포기) 등 어디에나 있는 선생님들의 별명, 급식세대들의 모습과 같은 학교 풍경을 담아내며 학생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또한 일상에서 우리가 알게 모르게 겪는 모습들까지 풀어내며 온 가족이 웃고 즐길 수 있는 개그를 만들어냈다는 평이다.

‘실력파’ 개그맨 4인방의 순간 애드리브, 방송사고(NG) 대처법

‘말해 Yes or No!’에는 ‘개콘’의 간판 개그맨 김기리, 김성원, 서태훈, 송필근이 등장한다. 여성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까지 받고 있는 이들은 외모와 실력까지 겸비한 ‘개콘’의 얼굴들. 특히 지난 달 19일 철봉 에피소드에서 김기리가 서태훈의 바지를 잘못 내려 대형사고(?)를 낼 뻔 했지만 순발력을 발휘, “바지만 내려야되는데 다 내린 적 있어 없어”라는 애드리브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150510개그콘서트_키워드말해예쓰오알노우2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bs2tvgagconcert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