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EBS 스페이스 공감 1123회, 나의 독백 임헌일, 스페이스 공감, EBS 스페이스 공감 (출처: EBS 스페이스 공감 2015.5.15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5월 14일 목요일

EBS 스페이스 공감 1123회, 나의 독백 임헌일, 스페이스 공감, EBS 스페이스 공감 (출처: EBS 스페이스 공감 2015.5.15 방송)


EBS 스페이스 공감 1123회, 나의 독백 임헌일, 스페이스 공감, EBS 스페이스 공감 (출처: EBS 스페이스 공감 2015.5.15 방송)

EBS 온에어 ▷▷ http://angela-textcube.blogspot.kr/2015/02/ebs-ebs-tv-ebs-ebstv-ebs-ebs-ebstv-ebs.html





나의 독백 
임헌일  

폭넓은 감성, 실력 있는 싱어 송라이터

<제 15회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 동상 수상을 시작으로 음악계에 입문한 임헌일은 정원영 밴드, 김동률, 임재범, 이소라 등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의 공연 및 앨범에서 기타리스트로 활동했다. 이후 밴드 ‘브레멘’과 ‘메이트’로 활동하며 기타리스트이자 싱어 송라이터로서 그만의 색깔을 가꿔왔다. 일찍부터 재능을 인정받은 임헌일은 2013년 발표한 솔로 1집 ⌜사랑이 되어가길⌟을 통해 음악 인생의 2막을 열었다. 사물놀이를 과하지 않게 끌어내며 협연한 노련함, 유려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담아낸 폭넓은 감성, 그리고 재즈를 기반으로 선보이는 탄탄한 연주력까지... 그의 첫 솔로 앨범은 완성도 있는 프로듀싱 능력으로 “싱어 송라이터이자 보컬리스트, 그리고 기타리스트인 임헌일의 욕망이 고스란히 투영된 인상적인 앨범”이란 평가를 받았다.  

진지한 음악적 고찰의 흔적이 펼쳐질 공연

작년 정준일과 함께 ‘메이트’ EP ⌜End Of The World⌟(2014)를 발매하기도 한 그는, 올해 초 팬들에게 잊히지 않을 인상적인 공연을 남겼다. 홀로 무대에 올라 기타‧ 베이스‧ 건반‧ 타악기 등 모든 악기를 자유롭고 섬세하게 연주하며 그의 독백을 음악으로 발현시킨 것이다. 이번 <EBS 스페이스 공감>의 무대는 그 연장선으로 임헌일의 솔로곡을 비롯해 '브레멘'과 '메이트'의 곡들, 그리고 아직 발표되지 않은 곡들이 그의 담담한 고백과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브레멘 시절부터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양시온(베이스/건반), 김준호(드럼)가 함께해 완벽한 호흡을 통한 새로운 음악을 만나볼 수 있다.

진지한 음악적 고찰의 흔적과 그의 음악 세계를 들여다 볼 수 있는 오붓하고 따뜻한 무대. 이 봄, 임헌일의 <EBS 스페이스 공감> 공연으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오랜만에 이 무대에서 다시 여러분을 만나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가까운 거리만큼이나 마음의 결이 하나하나 맞닿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합니다.” 
-임헌일  

출연진 : 임헌일(보컬/기타), 양시온(베이스/코러스), 김준호(드럼/코러스)
프로그램 : 그리워, 널 사랑해, 연극 外

프로그램 (2015.04.21)
  1. 01. 그리워
  2. 02. 널 사랑해
  3. 03. 그대 때문이죠
  4. 04. 20
  5. 05. The Brand new blues(미발표곡)
  6. 06. Gravity (John mayer)
  7. 07. 연극
  8. 08. 나
  9. 09. 너에게 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