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속풀이쇼 동치미 144회, 당신은 누구 편이야?, 배우 엄앵란, 신문기자 유인경, 변호사 양소영, 가수 노사연, 개그우먼 이성미와 한의사 이경제,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 개그맨 이용식, 개그맨 최홍림, 웃음치료 전문가 이요셉, 속풀이쇼 동치미, 동치미 (출처 : MBN 동치미 2015.8.15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8월 15일 토요일

속풀이쇼 동치미 144회, 당신은 누구 편이야?, 배우 엄앵란, 신문기자 유인경, 변호사 양소영, 가수 노사연, 개그우먼 이성미와 한의사 이경제,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 개그맨 이용식, 개그맨 최홍림, 웃음치료 전문가 이요셉, 속풀이쇼 동치미, 동치미 (출처 : MBN 동치미 2015.8.15 방송)


속풀이쇼 동치미 144회, 당신은 누구 편이야?, 배우 엄앵란, 신문기자 유인경, 변호사 양소영, 가수 노사연, 개그우먼 이성미와 한의사 이경제,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 개그맨 이용식, 개그맨 최홍림, 웃음치료 전문가 이요셉, 속풀이쇼 동치미, 동치미 (출처 : MBN 동치미 2015.8.15 방송)

MBN ▷▷ http://angela-textcube.blogspot.kr/2015/02/mbn-mbn-tv-mbn-tv-mbn-mbn-mbn-tv-mbn-tv.html

아래 플레이버튼 누르시면 방송 보실 수 있습니다. 




동치미 다섯 마담 배우 엄앵란, 신문기자 유인경, 변호사 양소영, 가수 노사연, 개그우먼 이성미와 한의사 이경제,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 개그맨 이용식, 개그맨 최홍림, 웃음치료 전문가 이요셉까지

이들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내 편’에 대해 알아본다!
팔은 안으로 굽는다지만!
정작 내 편은 아무도 없다?!
당신은 누구 편이야?

♣ 아내는 남편 편 VS 남편은 남의 편
⁍노사연! 남편 이무송은 항상 아들 편이다?! "우리 집에 내 편은 아무도 없다”
⁍아내는 이럴 때 남편이 정말 남의 편이라고 느낀다?
남의 편 드는 남편 때문에 속상했던 적 BEST 3 대공개!

♣ 시어머니는 아들 편, 아들은 누구 편?
⁍이성미! 며느리는 아무리 노력해도 시댁의 식구가 될 수 없다? "가재는 게 편, 남편은 시어머니 편~”
⁍엄앵란! 50년 결혼생활을 유지하게 한 신성일의 한마디는? "효자 신성일도 시어머니 앞에서는 나의 편이었다!”

♣ 영원한 내 편은 부모밖에 없다!
⁍왼손잡이 유인경의 유일한 편은 어머니뿐이었다? "인경아, 왼손잡이여도 괜찮아~”
⁍상품을 건 토크 배틀! <세상에 내 편은 없다고 느꼈을 때>
엄앵란“나는 살기 위해 무릎도 꿇었다!”
이성미“내 나라에 내 편은 한 명도 없다”
이용식“나는 절대 한무를 죽이려 하지 않았다!”
과연, 토크 배틀의 승자는 누구?

[상황토크 만약 당신이라면?]
➽ 마트에서 모르는 사람과 싸우게 된 나, 남편이 내가 아닌 상대방 편을 든다면?

- 동치미 가족들의 기상천외한 별별 대처법!
8월 15일 토요일 밤 11시! 속 시원히 밝혀집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