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독한인생 서민갑부 35회, 농사로 성공한 농부 서우석 씨, 독한인생 서민갑부 (출처 :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2015.8.15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8월 16일 일요일

독한인생 서민갑부 35회, 농사로 성공한 농부 서우석 씨, 독한인생 서민갑부 (출처 :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2015.8.15 방송)


독한인생 서민갑부 35회, 농사로 성공한 농부 서우석 씨, 독한인생 서민갑부 (출처 :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2015.8.15 방송)

독한인생 서민갑부 ▷▷ http://recipeia.tistory.com/81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아래 플레이버튼 누르시면 방송 보실 수 있습니다.



<산머루 농원 정보>상호: 산머루농원, 감악산 산머루 농원 영농조합법인
주소: 경기도 파주시 적성면 윗배우니길 441-25 (경기도 파주시 적성면 객현리 67-1)
전화: 031-958-4558 

# 가난이 싫어 도시로 간 빈농의 아들
평택에서 가난한 농부의 아들로 태어난 서우석씨. 몸이 부서져라 일을 해도 나아지지 않는 집안 형편... 힘들기만 한 농사는 그에게 끊을 수 없는 굴레와도 같았다. 고등학교 졸업 후, 도망치듯 군대로 떠났고 다시 군대 제대 후 서울로 가서 꿈꾸던 도시생활에 뛰어들게 된다. 그 곳에서 택시기사로 운전대를 잡아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게 됐지만 그것도 잠시였다. 그는 도시 생활을 접고 3년 만에 다시 고향으로 돌아간다. 다시 스스로 시골로 돌아가 농부의 삶을 선택한 우석 씨의 사연 무엇일까?!

# 전 재산 5천원과 맞바꾼 흑염소, 황금 알이 되다!
스스로 농부의 삶을 선택한 우석씨! 시골로 돌아온 그는 뽕나무를 재배해 양잠사업을 시작하며 큰 돈을 벌게 된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값싼 중국산의 등장으로 가격은 폭락하고 부도 위기에 처하게 된다. 그에게 남은 전 재산은 5천원 뿐 이었다. 이제 무엇을 해서 먹고 살까 고민하던 그의 눈에 들어 온 흑염소 한 마리! 별 다른 기술 없이도 잘 자라는 흑염소덕분에 그는 다시 재기에 성공하게 된다.

# 산에서 만난 보물로 농사의 신이 되다!
염소를 방목하며 하루 종일 산을 다녔던 우석씨. 그는 까맣고 탐스럽게 익은 산머루와 운명처럼 만나게 된다. 그때 당시만 해도 잘 알려지지 않은 작물이었던 산머루는 그에게 실패만 안겨 주었다. 하지만 그는 산머루를 포기 할 수 없었다.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어떻게 해서 산머루 생산에 성공하게 된 것일까? 그리고 나아가 어떻게 대한민국 대표 머루 주산지로 마을을 만들 수 있었을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