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위기탈출 넘버원 494회, 여름방학특집 2탄, 열대야, 안전한 물놀이, 김종국, 정태호, 김지민, 이지연, 위기탈출 연구소, 넘버원 안전매뉴얼, 위기탈출 넘버원 (출처 : KBS2 위기탈출 넘버원 2015.8.3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8월 3일 월요일

위기탈출 넘버원 494회, 여름방학특집 2탄, 열대야, 안전한 물놀이, 김종국, 정태호, 김지민, 이지연, 위기탈출 연구소, 넘버원 안전매뉴얼, 위기탈출 넘버원 (출처 : KBS2 위기탈출 넘버원 2015.8.3 방송)


위기탈출 넘버원 494회, 여름방학특집 2탄, 열대야, 안전한 물놀이, 김종국, 정태호, 김지민, 이지연, 위기탈출 연구소, 넘버원 안전매뉴얼, 위기탈출 넘버원 (출처 : KBS2 위기탈출 넘버원 2015.8.3 방송)

위기탈출 넘버원 ▷▷ http://recipeia.tistory.com/1038



[ 위기탈출 넘버원 494회 ]
MC : 김종국 / 정태호 / 김지민 / 이지연 아나운서
특별MC : 조혜련, 현영, 강예빈
VCR게스트: 여름방학특집 2탄 [열대야] / 출연 : 유민상, 이수지, 여름방학특집 2탄 [물놀이] / 출연 : 박나래, 지나, 비트윈
 
VCR1) 여름방학특집 2탄 - 열대야
여름방학 특집 2탄 !! 한여름밤의 불청객 <열대야>와 관련된 내용이 모두 공개된다.

잠 못 드는 밤, 더위를 식혀줄 효과적인 방법들!!
<열대야에 숙면을 도와주는 패션은?>
<실내 온도를 낮추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열대야’’에 대한 모든 정보는 넘버원을 통해 알아보시죠

VCR2) 여름바다특집 2탄 - 안전한 물놀이
여름방학 특집 2탄 그 두 번째!! <안전한 물놀이>와 관련된 내용이 모두 공개된다.
여름철 안전하게 물놀이 하는 법!!
<수영장에서 뇌진탕을 일으키는 위험한 행동은?>
<수영장을 오염시키는 위험한 행동은?>
'안전한 물놀이’ 에 대한 모든 정보는 넘버원을 통해 알아보시죠  

강예빈, “비키니만 50벌 넘게 갖고 있다?” 

현영, 출산 후에도 8등신 몸매 유지 비결은 바로 이것!!

494회_오프닝_게스트

3일 방송되는 <위기탈출 넘버원>은 ‘여름방학특집 2탄’으로 여름철 몸짱 미인을 대표해 조혜련, 현영, 강예빈이 출연했다.

올 여름, 아찔한 몸매로 주목받고 있는 강예빈은 볼륨 있는 엉덩이 탓에 과거 “엉덩이에 보톡스 맞은 것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다고 고백! 이에 현영은 보톡스 엉덩이의 실체를 확인하겠다며 녹화 도중 강예빈의 엉덩이를 만지는 돌발 행동(?)을 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494회_오프닝_강예빈_4 (풀샷)

이어 여름을 사랑하는 그녀! 강예빈은 수영복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는데.. “수영복만 50벌 넘게 가지고 있다“고 고백한 것! 평소 수영 하는 것을 즐긴다고 밝힌 강예빈은 ”주로 한국보다는 외국 가서 수영을 즐긴다“고 답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고…

또한 ‘S라인 몸매’ 수식어의 원조! 현영이 출산 후에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던 특별한 비결을 공개했는데, 이는 다름 아닌 ‘발레’?! 일상생활 속에서도 발레의 기본 동작을 녹이며 생활한다는 그녀!!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공개하는 현영의 ‘발레 다이어트’!! 과연 그 비법은 무엇일지? 발레 다이어트의 정체와 비법이 모두 공개 된다!

여름밤! 온몸이 뻐근하다면 …
‘나도 열대야증후군?’

한 밤에 야식 즐기다 고혈압?!‘야식증후군 주의’

494회_잠옷_현영_4

- 여름철 시원한 냉면 한 그릇, 오히려 체열 높여!?‘깜짝’
- 여름엔 시원한 음식보단 뜨거운 음식 먹어라!!‘왜?’

오는 3일 방송되는 KBS2 위기탈출 넘버원에서는 한여름밤의 불청객! <열대야>편이 방송된다.

이른 폭염으로 찜통 같은 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밤까지 이어지는 뜨거운 열기로 사람들은 밤잠을 설치고 있는데.. 특히 집안 온도가 30도 안팎이면 체내의 온도조절중추가 흥분되면서 나타나는 각성효과 때문에 깊은 수면에 빠지지 못한다고..

뿐만 아니라 수면부족으로 온몸이 뻐근하고 두통 등의 증상이 나타나면 ‘열대야 증후군’을 의심해봐야 한다는 사실!! 이처럼 열대야 증후군으로 생체 리듬이 깨지면 면역력이 약해지면서 대상포진까지 이어질 수 있어 더욱 주의가 필요!!
그렇다면 무더운 여름밤, 어떻게 해야 더위를 식힐 수 있을지..?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모두 공개 할 예정.

494회_오프닝_종국지연

여름철 더위를 달래기 위해 밤마다 즐기는 야식!!
야외에서 즐기는 시원한 맥주&치킨부터 살얼음 동동 띄워진 여름 보양식 초계탕까지!! 그런데 더위로 인한 불면증을 달래기 위해 야식을 먹다보면 ‘야식증후군’에 걸리기 쉽다는 사실!! 위장 장애뿐만 아니라 고혈압, 심근경색 등의 질환을 일으킬 수 있다는데..

또한 여름을 대표하는 음식 ‘냉면’ !! 그런데 시원한 냉면이 오히려 체열을 높인다?!
냉면과 같은 시원한 음식은 일시적으로 더위를 식힐 순 있지만 결국은 체열을 높여 더욱 덥게 만든다는 사실!! 오히려 ‘삼계탕’과 같은 뜨거운 음식이 더위 식히는데 더 효과적이라고 하는데..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일지?

잠 못 드는 밤, 더위를 식혀줄 효과적인 방법들!!
<열대야에 숙면을 도와주는 패션은?>
<실내 온도를 낮추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무더운 여름밤의 불청객!! <열대야>편은 오는 8월 3일(월) 밤 8시 55분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심 한복판 ‘수상레포츠’ 안전하게 즐기는 법!!

‘수상스키’타다 손목 절단될 수 있는 치명적인 ‘이 행동’은?
아이들의 시원한 놀이터 ‘바닥분수’ 수질 보니 …‘충격’

494회_우비_빙수발사_1

오는 3일 방송되는 KBS2 위기탈출 넘버원에서는 여름특집 2탄!! <안전한 물놀이>편이 방송될 예정!!

바쁜 일상 속, 도시 한가운데에서 즐기는 수상 레포츠!!
무더위는 물론 스트레스까지 한 번에 해소해주는 수상 레포츠는 짜릿한 속도감이 매력적인 ‘제트 스키’부터 요즘 가장 인기가 좋다는 ‘워터 제트백’까지 그 종류만 해도 다양하다.

그런데 수상레포츠는 특히 맨 몸으로 즐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칫 부주의하게 스포츠를 즐기다간 수족절단, 사망 등의 결정적인 사고가 일어날 수 있다는 사실!!
실제 지난해 수상 레포츠를 즐기던 한 남성은 ‘이 행동’으로 인해 손목이 절단되는 사고까지 발생했다고..
그렇다면 끔찍한 사고를 유발하는 치명적인 ‘이 행동’은 무엇일지?

또한 도시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시원~한 여름분수!
바닥에서 물줄기를 뿜어내는 ‘바닥 분수’는 특히 아이들의 여름 놀이터로 인기 만점이다. 그런데 우리 아이가 뛰어 노는 바닥분수, 과연 안전할까? 제작진은 분수에서 나오는 수질의 위생 상태 확인을 위해 서울시에서 가동되고 있는 바닥 분수 10곳을 무작위로 검사해봤는데.. 과연 그 결과는 무엇일지?

이어 위기탈출 넘버원에서는 무결점 몸매 소유자! 가수 지나가 S라인 몸매를 드러내며 수영장에 나타났는데.. 과연 그녀에게 무슨 일이..?

494회_오프닝_지민태호

그 외에도 안전하게 수영장을 즐기는 방법들 공개 할 예정.
<수영장에서 뇌진탕을 일으키는 위험한 행동은?>
<수영장을 오염시키는 위험한 행동은?>

여름특집 2탄!! <안전한 물놀이>편은 오는 8월 3일(월) 밤 8시 55분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