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위기탈출 넘버원 496회, 여름방학특집 4탄, 피서지 범죄, 빈집털이, 김종국, 정태호, 김지민, 이지연, 위기탈출 연구소, 넘버원 안전매뉴얼, 위기탈출 넘버원 (출처 : KBS2 위기탈출 넘버원 2015.8.17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8월 17일 월요일

위기탈출 넘버원 496회, 여름방학특집 4탄, 피서지 범죄, 빈집털이, 김종국, 정태호, 김지민, 이지연, 위기탈출 연구소, 넘버원 안전매뉴얼, 위기탈출 넘버원 (출처 : KBS2 위기탈출 넘버원 2015.8.17 방송)


위기탈출 넘버원 496회, 여름방학특집 4탄, 피서지 범죄, 빈집털이, 김종국, 정태호, 김지민, 이지연, 위기탈출 연구소, 넘버원 안전매뉴얼, 위기탈출 넘버원 (출처 : KBS2 위기탈출 넘버원 2015.8.17 방송)

위기탈출 넘버원 ▷▷ http://recipeia.tistory.com/1038



[ 위기탈출 넘버원 496회 ]
MC : 김종국 / 정태호 / 김지민 / 이지연 아나운서
특별MC : 이계인, 손진영, 김대성, 임문규형사, 유정수형사
VCR게스트: 여름방학특집 4탄 [피서지 범죄] / 출연 : 없음, 여름방학특집 4탄 [빈집털이] / 출연 : 없음
 
VCR1) 여름방학특집 4탄 - 피서지 범죄
여름방학 특집 4탄 !! 휴가철 더욱 기승을 부리는 <피서지 범죄>와 관련된 내용이 모두 공개된다.

피서지, 신종 범죄를 주의하라!!
<종이 한 장으로 차를 훔친 방법은?>
<숨겨진 몰래카메라를 모두 고르시오>

'피서지 범죄’에 대한 모든 정보는 넘버원을 통해 알아보시죠

VCR2) 여름바다특집 4탄 - 빈집털이
여름방학 특집 4탄 그 두 번째!! 여름휴가 동안 비어있는 당신의 집을 노리는!! <빈집털이>와 관련된 내용이 모두 공개된다.

빈집털이로부터 안전할 수 있는 방법!!
<빈집털이범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침입 경로는?>
<휴가 전 빈집털이 표적이 될 수 있는 위험한 행동은?>

'빈집털이’ 에 대한 모든 정보는 넘버원을 통해 알아보시죠  

김대성, 형사들이 뽑은 검문 하고 싶은 얼굴 1위?!‘폭소’

오프닝_김대성

김대성, 난데없는 커밍아웃?! 남자들이 나를 보는 시선 좀 달라
손진영, 한밤중에 남자가 칼 들고 쫓아온 시연은?!

17일 방송되는 <위기탈출 넘버원>은 여름 휴가철 범죄 특집으로 이계인, 김대성, 손진영 그리고 임문규 형사, 유정수 형사가 출연해 ‘여름방학특집 4탄’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날은 ‘범죄 특집’답게 현직 형사로 임문규 형사, 유정수 형사가 전문가로 출연해 휴가철 일어나는 다양한 범죄 수법과 심리에 대해 적극 파헤쳤다.
이어 연예계 떠오르는 범죄 전문 배우 손진영은 “오늘 녹화는 왠지 두부 먹으면서 해야 할 것 같다”고 말해 괜한 긴장감(?) 속에서 녹화가 진행됐다는 후문!

이날 형사들은 ‘길에서 만나면 괜히 검문 해보고 싶은 사람’으로 만장일치 개그맨 김대성을 뽑았는데.. 이에 김대성은 한 번도 죄를 지어본 적 없다고 발끈했지만 임문규 형사는 저렇게 생긴 얼굴이 ‘전형적인 사기꾼 상’이라며 단호하게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고..

이어 개그콘서트 ‘아름다운 구속’ 코너에서 애절한 브로맨스 연기로 사랑받고 있는 김대성! 여장 캐릭터에 이어 남성간의 애틋한 연기를 시도하면서 괜한(?) 오해를 사고 있다며 남다른 고충을 털어놨는데.. 내용인 즉 브로맨스 연기 후 길에서 자신을 바라보는 남자들의 시선이 좀 달라졌다는 것!!
김대성이 고백하는 커밍아웃(?)의 결말은 무엇일지?

오프닝_손진영

또한 손진영은 한밤중에 칼 든 남자가 자신을 쫓아온 사연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과연 한밤중 스펙터클한 추격전의 결과는 무엇일지?

이계인, 김대성, 손진영 그리고 임문규 형사, 유정수 형사가 함께한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은 8월 17일(월) 밤 8시 55분에 공개된다.

해수욕장, 당신이 자리비운 사이
… 피서지 절도‘주의’

빙수_게스트샷

A4용지 한 장으로 순식간에 차량 털려!?‘어떻게?’
피서지 성범죄 ‘몰카족’ 기승, 신종 몰카 구별법 大공개!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2 위기탈출 넘버원에서는 여름특집 4탄을 맞아 휴가철 더욱 기승을 부리는 <피서지 범죄>편이 방송된다.

반복되는 일상 한 줄기 오아시스 같은 여름휴가!
산으로 강으로 바다로 저마다의 휴가를 즐기기 위해 떠다는 사람들
그런데 즐거워야 할 휴가가 누군가에겐 악몽으로 남을 수 있는다?
그 이유는 바로!! 휴가철 특히 기승을 부리는 피서지 범죄 때문!!

특히 인기 휴양지인 <해수욕장>에서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는다고 하는데..
그중 <마치 자기 자리인 냥 자연스럽게 빈 돗자리에 앉아 남겨진 물건을 가져가는 수법>부터 <2인1조로 움직이면서 피서객의 시선을 유도해 물건을 훔치는 수법> 까지!! 더욱 진화하는 피서지 절도 수법들!!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모두 공개 할 예정.

이어 피서객들을 노리는 또 다른 범죄!! 바로 차량털이 수법.
특히 이날 위기탈출 넘버원에서는 신종 차량털이 수법이 공개돼 모두의 눈길을 끌었는데.. A4용지 한 장으로 차량을 터는 방법! 과연 그 정체는?

빙수_고프로_2

뿐만 아니라 해수욕장 곳곳에서 여성들을 노리는 몰래카메라 범죄!!
갈수록 교묘해져가는 몰카족들의 몰래카메라 설치 수법부터 구별법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종이 한 장으로 차를 훔친 방법은?>
<숨겨진 몰래카메라를 모두 고르시오>

여름방학특집 4탄!! <피서지 범죄>편은 오는 8월 17일(월) 밤 8시 55분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초인종 앞 의문의 문자 …
‘초인종 괴담’의 진실은?

마지막문제

현대판 스파이더맨!? 목장갑 하나로 순식간에 7층까지 올라가
현관문 앞 무심코 한 당신의 행동 … 빈집털이범 표적 돼 ‘주의’
빈집털이 예방을 위해 ‘이렇게’ 행동하라!! 예방법 大공개!!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2 위기탈출 넘버원에서는 여름특집 4탄!! <빈집털이>편이 방송될 예정!!

여름휴가 떠나 비어있는 당신의 집을 노리는 빈집털이 범죄!!
연간 일어나는 빈집털이 피해는 7-9월 휴가철 가장 집중된다는데.. 그 이유는 휴가기간 동안 오래 집을 비우는 일이 많고 더운 날씨로 문을 열어놓는 일이 잦기 때문.

몇 년 전부터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한 일명 ‘초인종 괴담’!! 현관 초인종 밑에 적힌 의문의 문자가 빈집털이 범죄와 관련 있다!?
살고 있는 사람의 성별, 인원수부터 집이 비어있는 타이밍을 표시한다는 의견까지..
실제 작년 여름 대구에서 초인종 괴담과 비슷한 사건이 발생!! 과연 괴담의 정체는?

특히 고층 아파트도 거뜬히 올라타는 일명 ‘스파이더맨’ 도둑.
이들은 목장갑 하나만으로도 건물 7층까지 25초면 거뜬히 올라간다고 하는데..
뿐만 아니라 헬멧 쓰고 배달부인 것처럼 가장해 침입하는 수법까지!!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모두 공개할 예정.

오프닝_풀샷

그렇다면 빈집털이 예방을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지?
휴가가기 전 우유나 신문 같은 정기 배달품은 일시적으로 중단하고 전단지 또한 쌓이지 않게 해야 한다는 사실!! 그 외에도 휴가기간 동안 우리 집 지키는 빈집털이 예방법들!! 모두 공개 할 예정.

또한 집 앞에서 흔히 하는 당신의 ‘이 행동’이 빈집털이범들의 표적이 될 수 있다!?

<빈집털이범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침입 경로는?>
<휴가 전 빈집털이 표적이 될 수 있는 위험한 행동은?>

여름특집 4탄!! <빈집털이>편은 오는 8월 17일(월) 밤 8시 55분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