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위기탈출 넘버원 497회, 어린이 보호포장, 안전 표지판, 김종국, 정태호, 김지민, 이지연, 위기탈출 연구소, 넘버원 안전매뉴얼, 위기탈출 넘버원 (출처 : KBS2 위기탈출 넘버원 2015.8.24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8월 24일 월요일

위기탈출 넘버원 497회, 어린이 보호포장, 안전 표지판, 김종국, 정태호, 김지민, 이지연, 위기탈출 연구소, 넘버원 안전매뉴얼, 위기탈출 넘버원 (출처 : KBS2 위기탈출 넘버원 2015.8.24 방송)


위기탈출 넘버원 497회, 어린이 보호포장, 안전 표지판, 김종국, 정태호, 김지민, 이지연, 위기탈출 연구소, 넘버원 안전매뉴얼, 위기탈출 넘버원 (출처 : KBS2 위기탈출 넘버원 2015.8.24 방송)

위기탈출 넘버원 ▷▷ http://recipeia.tistory.com/1038



[ 위기탈출 넘버원 497회 ]

MC : 김종국 / 정태호 / 김지민 / 이지연 아나운서
특별MC : 김혜연, 황혜영, 타니 루미코, 정이랑
VCR게스트: 위기탈출 연구소 [어린이 보호포장] / 출연 : 정태호, 링컨 [안전 표지판] / 출연 : 없음

VCR1) 위기탈출 연구소 - 어린이 보호포장
우리 아이의 안전을 지켜주는 <어린이 보호포장>과 관련된 내용이 모두 공개된다.
우리 아이를 위협하는 각종 안전사고!!
<가정 내 어린이 중독사고 원인 1위는?>
<최근 어린이 보호포장 의무화를 추진하고 있는 제품은?>
'어린이 보호포장’에 대한 모든 정보는 넘버원을 통해 알아보시죠  

VCR2) 안전 표지판
지키면 약이 되고 무시하면 독이 되는 <안전 표지판>과 관련된 내용이 모두 공개된다.
국제 표준화 기구가 채택한 안전 표지판!! 어디까지 알고 있나?
당신의 생명을 지켜주는 ‘안전 표지판’ 에 대한 모든 정보는 넘버원을 통해 알아보시죠

어린이 안전사고, 70% 집 안에서 발생

김혜연-황혜영-타니 루미코-정이랑

■ 방송 : 8월 24일 (월) 밤 8시 55분, KBS 2TV

김혜연, 넷째 낳은 이유?
“다산의 여왕 타이틀 얻기 위해”

Opening_J&J_1

‘투투’황혜영, 임신 후 4개월간 입원한 사연은?!
김종국,‘모기창법’비결 … 어릴 적 먹은 모기약 때문!?

24일 방송되는 <위기탈출 넘버원>은 ‘젊은 엄마’ 특집으로 김혜연, 황혜영, 타니 루미코, 정이랑이 출연했다.

이날 무려 사남매의 엄마 김혜연은 넷째 탄생 비하인드를 밝혔는데..
“원래 처음 자녀 계획은 둘이였는데, 개그우먼 김지선씨가 넷을 낳자 다산의 여왕 타이틀을 얻기 위해 넷째를 낳았다”는 것! 이에 MC정태호는 “이제 오남매 키우는 이동국씨 이기려면 더 힘내셔야 겠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고.

Opening_HHJ_FP_1

이어 황혜영은 쌍둥이를 임신했을 때 매일 밤 위기를 넘겨야 했다고 밝혔는데.. 이유인 즉, 임신하는 동안 약해진 체력 탓에 무려 4개월 간 병원에서 누워 지내야 했다는 것!! 4개월 동안 매일이 위기였지만 지금은 힘들게 낳은 쌍둥이 덕분에 기쁨이 두 배라며 행복한 웃음을 보였다.

욕쟁이 캐릭터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우먼 정이랑은 얼마 전 예쁜 딸을 낳아 모두의 부러움을 샀는데.. 하지만 출산 후엔 아이 앞에서 욕을 할 수 없어 속으로만 삼키다보니 속병(?)이 났다 고백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

이어 이날 MC김종국은 본인의 트레이드마크인 ‘모기 창법’의 비밀을 최초 공개!!
만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기창법의 비결이 다름 아닌 어릴 적 먹은 모기약 때문!? 과연 그 황당한 사연의 정체는?

Noodle_KJK_4

이날 스튜디오에선 모두를 긴장시킨 특별한 벌칙을 선보였다!
김종국도 긴장하게 한 특별 벌칙의 정체는?

김혜연, 황혜영, 타니 루미코, 정이랑이 함께한 KBS 2TV<위기탈출 넘버원>은 8월 24일(월) 밤 8시 55분에 공개된다.

어린이 안전사고, 70% 집 안에서 발생!? ‘충격’

Rainwear_Guest_1

알록달록‘캡슐세제’젤리로 착각? … 어린이 중독사고 빈번
아이들 장난감 고를 땐 반드시‘이것’확인해야 …‘주의’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2 위기탈출 넘버원에서는 우리 아이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어린이 보호포장>편이 방송된다.

최근 3년 동안 지속적으로 발생되고 있는 어린이 안전사고!!
특히 안전사고 발생 장소가 가장 안전할 것 같은 ‘집 안’에서 70% 발생한다는 충격적인 사실!! 대부분 집에서 사용하는 물건이나 생필품 등으로부터 아이들이 중독되거나 다친다고 하는데..

그 중 어린이들이 절대 먹어서는 안 될 유독물질을 삼켜 발생되는 ‘중독사고’ !!
최근에는 ‘캡슐세제’ 삼킴 사고가 증가하고 있다는데..

이유는 아이들이 젤리와 유사한 모양을 가진 ‘캡슐세제’를 맛있는 젤리로 착각해 삼키기 때문!! 특히 미국에서는 7개월 된 아기가 캡슐세제를 삼키면서 사망하는 사고까지 발생해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고.

이어 제작진은 아이들이 캡슐세제를 진짜 젤리로 착각할지, 그 심각성을 확인해보기 위해 진짜 젤리와 캡슐세제를 들고 직접 어린이집을 방문했다. 그 결과 대부분의 아이들이 ‘이것’을 선택했다고 하는데.. 그 충격적인 실험 결과는?

그 외에도 장난감 구매 시 어린이 안전을 위해 반드시 살펴봐야 할 ‘이것’ !!
과연 무엇일지?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모두 공개 할 예정.

<가정 내 어린이 중독사고 원인 1위는?>
<최근 어린이 보호포장 의무화를 추진하고 있는 제품은/>

어린이 안전을 보호해주는 <어린이 보호포장>편은 오는 8월 24일(월) 밤 8시 55분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상생활 속 ‘경고 표지판’ 무시했다간 …‘큰일나’

PART2_Guest_1

안전 표지판 제대로 지키지 않은 사고 발생 급증!!‘주의’
이면도로 사고율 30% 감소시킨‘이것’표지판!! 정체는?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2 위기탈출 넘버원에서는 지키면 약이 되고 무시하면 독이 되는 <안전 표지판>편이 방송될 예정!!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고 지켜야 할 규칙들을 표현한 이것!! 바로 ‘안전 표지판’이다.
우리나라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규정 된 안전 표지판으로 질서가 유지되는 건 마찬가지인데..

제작진은 표지판에 대한 외국인과 한국인의 인식 차이를 확인해보기 위해 국제 표준화 기구가 채택한 표지판을 들고 실험에 나섰는데.. 과연 외국인들은 안전 표지판의 의미에 대해 얼마나 정확히 알고 있을지?

Rainwear_Guest_2

잘만 사용하면 안전에 대한 효과를 톡톡히 낼 수 있는 안전 표지판!!
특히 길이 좁아 인도와 차도 구분이 모호한 ‘이면도로’ 는 운전자들과 보행자들 간 충돌 사고가 잦다는 사실!!
그래서 한 교통문화연구원에서는 이면도로에서의 사고를 줄이기 위해 이면도로 곳곳에 ‘이것’ 표지판을 설치했는데..
그 결과!! 이 표지판 하나만으로 이면도로 교통사고가 30%나 감소됐다!?
안전 표지판의 효과를 입증시킨 ‘이것’표지판의 정체는?

당신의 생명을 지켜주는 <안전 표지판>편은 오는 8월 24일(월) 밤 8시 55분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