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슈퍼맨이 돌아왔다 89화, 아빠도 남자다, 48시간 육아 도전기, 송일국,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엄태웅, 엄지온, 이휘재, 이서언, 이서준,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처 : KBS2 슈퍼맨이돌아왔다 2015.8.2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8월 2일 일요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89화, 아빠도 남자다, 48시간 육아 도전기, 송일국,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엄태웅, 엄지온, 이휘재, 이서언, 이서준,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처 : KBS2 슈퍼맨이돌아왔다 2015.8.2 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89화, 아빠도 남자다, 48시간 육아 도전기, 송일국,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엄태웅, 엄지온, 이휘재, 이서언, 이서준,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처 : KBS2 슈퍼맨이돌아왔다 2015.8.2 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 http://recipeia.tistory.com/126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출연자 : 송일국 이휘재 엄태웅 추성훈 
일만 하던 아빠들의 제자리 찾기 프로젝트!
가족에게 소외되고, 자녀에게 소홀했던 우리 아빠들!
엄마가 없는 48시간동안 눈물겨운 육아 도전기가 시작된다!!
집나간 아빠들의 자발적 귀환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 89화 '아빠도 남자다'
- 멋지게 차려입고 나들이에 나선 송가네 사부자! 아빠의 특별한 사연이 있는 남산에 함께 올라가보기로 했는데~ 난생 처음 타보는 케이블카에 잔뜩 긴장한 대한, 민국, 만세! 정상으로 올라갈수록 점점 다가오는 케이블카의 충돌(?)에 위협을 느끼게 되고... 위기에 처한 삼둥이들! 과연 즐거운 남산 외출을 할 수 있을지?
- 우리집에 ‘엄마 남자 사람 친구'가 왔다! 정원 엄마의 절친 정착욱 셰프가 요리초보 휘재아빠에게 특급 보양식 비법을 전수하러 왔는데~ 그동안 쌍둥이도 외면한 요리 실력으로 수많은 지옥요리를 선보여온 비운의 요리꿈나무 휘재아빠, 이번에 도전하는 음식은 정창욱 셰프의 손길로 되살아날 수 있을까?
- 만능 스포츠맨 성훈아빠, 이번에는 높디높은 번지점프에 도전! 비장한 모습으로 번지점프를 하러 올라가는데, 밑에서 지켜보다가 결국 울음을 터뜨리고 마는 사랑이... 폭풍 오열하며 아빠를 붙잡아보려 하는데.. 드디어 번지대 앞에 선 아빠 과연 성훈 아빠의 운명은?
- 더운 여름을 피하기 위해 뼛속까지 시원해지는 제천 얼음골을 방문한 지온이와 태웅아빠~ 계곡에서 빛을 발하는 태웅아빠의 배우 포스! 멋지게 상의 탈의를 하며 계곡물에 입수하는데 과거 ‘1박2일’에서 다져진 입수 경력으로 신나는 물놀이를 시작하는데! 태웅아빠의 고향 제천에서 펼쳐지는 지온이와 아빠의 즐거운 여행기, 그 마지막 이야기 대 공개!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 89화 '아빠도 남자다' 기대해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