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마이 리틀 텔레비전 22회, 추석 남은 음식 활용 레시피,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꿀팁, 박지우 류지원 자이브, 하연수 전문가급 그림실력, 김구라 B급영화, 어마어마한 우승상품, 1인 인터넷 생방송 대결, 마.리.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처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2015.9.26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9월 26일 토요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22회, 추석 남은 음식 활용 레시피,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꿀팁, 박지우 류지원 자이브, 하연수 전문가급 그림실력, 김구라 B급영화, 어마어마한 우승상품, 1인 인터넷 생방송 대결, 마.리.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처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2015.9.26 방송)



마이 리틀 텔레비전 22회, 추석 남은 음식 활용 레시피,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꿀팁, 박지우 류지원 자이브, 하연수 전문가급 그림실력, 김구라 B급영화, 어마어마한 우승상품, 1인 인터넷 생방송 대결, 마.리.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처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2015.9.26 방송)

마이 리틀 텔레비전 ▷▷ http://recipeia.tistory.com/1418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여진구, 오세득의 요리 가르침에 불쇼까지 선보여…그 실력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 여진구, 오세득의 요리 가르침에 불쇼까지 선보여…그 실력은?!

- 오세득, 여진구의 등장에 “목소리만 들으면 임원이다.”감탄! 
- 여진구, “요리사 한때 해보고 싶었던 직업이다” 요리 실력은?!

셰프 오세득이 대세 배우 여진구와 함께 남은 추석음식을 활용하는 레시피를 선보인다. 
오세득은 이번 방송에서 ‘추석’을 주제로 후반전을 진행한다. 이날 여진구가 오세득의 방에 남은 추석 음식을 준비해 오면서 오세득, 이찬오의 지원사격을 나섰다.
여진구는 “한때 해보고 싶었던 직업이 요리사” 라며 요리를 배우고자 하는 열정을 보였고, 이에 오세득과 이찬오는 “목소리만 들으면 임원이지만 사실 신입사원이다”라며 흐뭇한 표정을 지으며 요리는 물론, ‘아재 개그’ 선생님으로 발 벗고 나섰다.
오세득 방의 특성상 끊임없이 시도되는 아재개그에 당황하던 여진구는 곧 적응이 되었는지, 아재개그에 매료되어 직접 아재개그를 선보이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이날, 오세득과 이찬오는 추석이 지나고 나면 한가득 남아 속수무책인 ‘추석 남은 음식 활용 레시피’로 찐 조기로 만드는 볶음밥, 나물로 만드는 비빔국수, 각종 전으로 만드는 샌드위치 등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오세득, 이찬오, 그리고 여진구가 함께 만드는 추석 음식을 활용한 실속 레시피는 9월 26일 (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박지우, 모르모트PD의 탱고 실력에 “닭살 돋았다”

- 영혼 가출한 모르모트PD, 최여진에 레슬링 기술 선보인 사연은?!
- 박지우, 미모의 아내 류지원와 자이브 매력 방출! “무조건 신나게”

박지우가 전반전 탱고에 이어, 후반전에서는 자이브를 선보인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 전반전에서 열정적으로 탱고 강의를 했던 박지우는, 후반전이 시작되자, 모르모트PD에게 지금까지 배웠던 탱고를 보여 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모르모트PD는 당황하며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던 전반전과는 달리, 익숙해진 듯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어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이날 박지우는 “후반전은 자이브를 가르쳐드리겠다”며 캐주얼한 의상으로 갈아입은 아내 류지원과 함께 탱고와 상반되는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진 ‘자이브’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박지우는 본격적인 강의로 들어가 모르모트PD에게 자이브의 기본 스텝을 가르쳐주었고, 자이브를 처음 배우는 모르모트PD는 마음대로 되지 않는 스텝에 연신 땀을 흘렸다.
그러나 노래에 맞춰 스텝을 밟아 보자는 박지우의 말에 모르모트PD는 기존 스텝보다 더 화려한 독창적인 스텝을 보여주었고, 이를 본 박지우는 “소름이 끼쳤다.”며 “이건 만들어내려고 해도 만들 수가 없는 스텝이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흥이 넘치는 박지우 부부의 자이브 시범과 깜짝 놀랄 만큼 발전한 모르모트PD의 댄스스포츠 실력은 9월 26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차홍이 선보이는 2015 가을 유행 헤어스타일?!

-  차홍표 ‘완소남 헤어스타일’의 포인트는? 힘껏 쥐어뜯어라?!
- ‘친절한 차홍’, 알고 보니 불친절한 소통의 달인? 
- 서유리, 차홍의 손길에 ‘미스코리아’로 변신! 그 비법은?!

헤어디자이너 차홍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2015 가을 유행 헤어스타일을 선보인다.
지난주 전반전에서 귀여운 외모와 조근 조근한 목소리로 가르마 위치나 머리를 묶는 위치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줄 수 있는 방법을 선보여 인기를 모은 차홍은 후반전에서도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에는 덥수룩한 헤어스타일의 남자 조연출을 즉석으로 초대해 여자들이 좋아하는 ‘완소남(완전 소중한 남자) 헤어스타일을 만들어내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차홍은 헤어스타일을 해주는 내내 채팅창을 보며 네티즌들과 끊임없이 소통을 해 ‘소통의 달인’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하지만, ‘친절한 차홍’이라는 닉네임과는 달리 스타일링을 받는 스태프들이 듣기에 조금은 ‘불친절한(?)’ 채팅을 읽어내며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또한, 여성 헤어스타일로 고무줄과 헤어핀만 있으면 할 수 있는 롱 헤어의 ‘보헤미안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진행을 맡고 있는 서유리가 직접 모델로 나섰으며, 차홍의 몇 번의 손길에 아름다운 ‘미스코리아’로 거듭났다.

차홍의 손에서 완성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스태프들과 서유리의 헤어스타일 변신은 9월 26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