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우리 결혼했어요 288회, 오민석 강예원 – 부부 플라잉요가 도전 & 몸보신하기, 육성재 조이 – 레드벨벳 연습실 깜짝 방문 & 조이 생일 이벤트, 곽시양♡김소연 – 두근두근 첫만남 in 신혼집, 우결, 오민석, 강예원, 육성재, 조이, 이종현, 공승연, 가상부부,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출처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 2015.9.12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9월 13일 일요일

우리 결혼했어요 288회, 오민석 강예원 – 부부 플라잉요가 도전 & 몸보신하기, 육성재 조이 – 레드벨벳 연습실 깜짝 방문 & 조이 생일 이벤트, 곽시양♡김소연 – 두근두근 첫만남 in 신혼집, 우결, 오민석, 강예원, 육성재, 조이, 이종현, 공승연, 가상부부,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출처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 2015.9.12 방송)


우리 결혼했어요 288회, 오민석 강예원 – 부부 플라잉요가 도전 & 몸보신하기, 육성재 조이 – 레드벨벳 연습실 깜짝 방문 & 조이 생일 이벤트, 곽시양♡김소연 – 두근두근 첫만남 in 신혼집, 우결, 오민석, 강예원, 육성재, 조이, 이종현, 공승연, 가상부부,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출처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 2015.9.12 방송)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 http://recipeia.tistory.com/1313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오민석♡강예원 – 부부 플라잉요가 도전 & 몸보신하기

심신(?)의 힐링을 위해 플라잉 요가 학원을 찾은 오예 부부!
능숙하게 여신 자태를 뽐내는 예원에 비해
고난도 동작에 막혀 공중에서 방황(?)하는 민석!
결국 예원은 직접 민석의 자세를 잡아주기 시작하는데..
너~무 적극적인 예원의 손길에 민망한 자세로 고통받는 민석!
말 못할 고통에 아파하는 민석에 예원이 던진 한마디는?

저혈압인 예원을 위해 민석이 준비한 장어구이 보양식!
“장어가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이라는 말에
“대체 정력의 정의가 뭐냐”고 묻는 예원!
예원의 4차원 질문에 즉석에서 민석의 건전한 성교육(?)이 시작되는데..
후끈 달콤한 이야기를 나누는 오예 부부의 모습은 어땠을지?

육성재♡조이 – 레드벨벳 연습실 깜짝 방문 & 조이 생일 이벤트 ①

컴백을 앞두고 안무 연습이 한창인 조이와 레드벨벳 멤버들!
그리고 레드벨벳 컴백을 응원하기 위해 몰래카메라를 준비한 성재!
치킨배달부로 완벽 변장해 연습실을 찾아가는데..
조이와 레드벨벳 멤버들은 배달 온 ‘치킨’에만 관심 집중하고..
덕분에 ‘아웃 오브 안중’(?)이 되어버린 성재!
과연 조이는 성재를 알아볼 수 있을지?

신혼집으로 돌아온 성재♡조이 쀼!
성재는 생일을 맞은 조이에게 장미꽃 스무 송이와 향수를 선물하고..
스무번째 생일인 만큼 성년에게 주는 선물을 준비했다는 성재!
“한 가지 선물이 더 남았다”며 조이를 긴장하게 만드는데..
마지막 선물의 정체를 깨달은 조이는 급격한 멘붕에 빠지는데..
“내 입술(?)을 선물하고 싶다”는 성재의 상남자 발언에 조이의 반응은 어땠을지?

곽시양♡김소연 – 두근두근 첫만남 in 신혼집 ②

저녁식사 준비를 위해 앞치마를 두른 시양!
닭볶음탕을 만들어주겠다며 능숙하게 재료 손질을 시작하는데..
소연도 돕겠다고 나서지만 소연에겐 너무 어려운 감자 깎기!
울퉁불퉁 서툰 솜씨로 깎아 놓은 감자에 시양은 빵 터지고 마는데..
뚝딱 완성된 ‘곽셰프’의 요리를 맛본 소연의 반응은?

서로의 애칭을 정하기로 한 두 사람!
부끄러움을 무릎쓰고 ‘여보’, ‘곽자기님’ 하며 서로를 불러보고..
한층 더 가까워진 두 사람은 연기 경력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정식 데뷔 1년 차라는 시양의 말에 멘붕에 빠진 소연!
소연은 무려 21년 차 대선배였던 것!
어색함을 풀고자 급 선배님 놀이를 시작한 소연에 시양은 어떻게 대처했을지?

저녁식사를 마치고 동네 산책을 나선 시소 부부!
두 사람을 발견한 시민들에게
시양은 “우리 결혼했어요!”라며 큰 소리로 자랑하고...
나란히 걸어가던 중 시양은 용기내어 소연의 손을 ‘덥석’ 잡았는데...
‘훅’ 들어온 박력 스킨십에 소연의 반응은 어땠을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