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슈퍼맨이 돌아왔다 97화, 위대한 아버지, 48시간 육아 도전기, 송일국,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엄태웅, 엄지온, 이동국, 이수진, 이설아, 이수아, 이재시, 이재아, 이대박, 이휘재, 이서언, 이서준,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처 : KBS2 슈퍼맨이돌아왔다 2015.9.27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9월 28일 월요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97화, 위대한 아버지, 48시간 육아 도전기, 송일국,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엄태웅, 엄지온, 이동국, 이수진, 이설아, 이수아, 이재시, 이재아, 이대박, 이휘재, 이서언, 이서준,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처 : KBS2 슈퍼맨이돌아왔다 2015.9.27 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97화, 위대한 아버지, 48시간 육아 도전기, 송일국,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엄태웅, 엄지온, 이동국, 이수진, 이설아, 이수아, 이재시, 이재아, 이대박, 이휘재, 이서언, 이서준,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처 : KBS2 슈퍼맨이돌아왔다 2015.9.27 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 http://recipeia.tistory.com/126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아빠 일어나~!”
지온, 포도청 사또 만난 후 ‘폭풍 오열’

super

지온, 아빠 다리 잡고 ‘대성 통곡!’

- ‘슈퍼맨’ 지온, 포졸들 앞 막아서고 엄태웅 보호! ‘깜짝!’
- ‘슈퍼맨’ 지온, 곤장 맞을 위기 닥친 엄태웅 구출 위해 ‘통곡‘ 아빠 구출 성공할까?’
- ‘슈퍼맨’ 지온, 포도청 사또에게 ‘애절 눈빛’ 발사! 무슨 일?

한국 민속촌을 찾은 엄지온이 포도청 사또 앞에서 폭풍 오열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그 사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27일, 2주년 추석특집으로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97회는 ‘위대한 아버지’가 방송된다.

이날 추석을 맞이해 한국 민속촌을 찾은 엄태웅과 지온은 송편 빚는 법부터 전통 도깨비 놀이까지 다양한 민속놀이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엄부녀는 민속촌에 자리잡은 포도청에서 깜짝 놀랄 체험을 하며 지온의 눈물을 쏙 빼게 만들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지온과 함께 포도청 앞을 지나던 엄태웅은 갑작스레 포졸들에게 끌려가 곤장 맞을 위험에 처하게 된 것. 위험에 처한 아빠의 모습을 본 지온은 깜짝 놀란 듯 엄태웅의 다리를 잡고 애절하게 엄태웅이 움직이지 못하게 막아 섰다. 지온은 자신의 힘으로도 아빠가 꼼짝 하지 않자 사또의 마음을 바꾸기로 결심한 듯 촉촉히 젖은 간절한 눈빛을 발사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지온의 간절한 눈빛에도 불구하고 포졸들이 엄태웅에게 곤장을 때리려 하자 지온은 용감하게 포졸 앞을 막아서더니 이내 울음을 터트려 엄태웅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지온이 곤장 맞을 위기에 처한 아빠를 무사히 구해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지온의 폭풍오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지온이 아빠가 끌려가니깐 무서웠어요? 오구오구”, “아빠를 생각하는 지온이의 마음 너무 기특!”, “지온이 같은 딸 하나 있었으면 소원이 없겠네~”, “엄태웅씨 지온이 보면 뿌듯하시겠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2주년 추석 특집으로 오는 27일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된다.

“엄마 수박은 뚱뚱해~ 애기 수박은 너무 귀여워~”
‘슈퍼맨’ 서언-서준,
수박 격파에 필요한 건 한손 뿐!

super_lee

상남자 포스 ‘후덜덜~’
쌍둥이 ‘서언-서준’, 남다른 力 과시!

- 서언-서준, 주먹 불끈 쥐고 애플 수박 격파! 파워 업그레이드!
- 서언-서준, 수박 격파부터 먹방까지 늦여름 수박 파티! ‘웃음 만발’
- 서언-서준, 사나이 훈련 성과 드디어 빛 볼까? 수박 격파 도전 ‘깜짝!’

쌍둥이 서언-서준이 수박을 한 손으로 격파하는 묘기(?)를 선보이며 상남자 파워를 과시했다.

오늘(27일) 2주년 추석특집으로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97회는 ‘위대한 아버지’가 방송된다. 이중 서언-서준은 추석을 맞아 할아버지의 고향인 경상북도 문경을 찾아 성묘를 하는 등 추석을 준비한다. 이 가운데 서언-서준이 한 손으로 수박 격파에 도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서언-서준은 수박 주인 아저씨가 한 손으로 수박을 격파하자 믿을 수 없다는 눈빛으로 수박과 아저씨를 번갈아 쳐다봐 웃음을 자아냈다. 서준은 자신도 격파를 할 수 있다며 그 동안 사나이 훈련의 성과를 몸소 보여주겠다는 듯 늠름하게 손을 번쩍 들어 수박 격파에 도전했다. 서준은 의지를 불태우며 두 손을 하늘 위로 번쩍 들어올리곤 온 힘을 다해 수박을 앙증맞게 ‘콩콩콩’ 내리쳐 웃음을 터트렸다. 이어 서준은 오직 자신의 손 힘으로 수박을 격파하는데 성공해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서준에 이어 서언 역시 수박 격파에 참여했다. 서언은 큰형답게 온 힘을 다해 수박을 내리쳤고, 단숨에 반쪽이 되는 수박의 모습에 신기한 듯 함박 미소를 지어 보였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사실 서언-서준이 한 손 격파에 도전한 수박은 사과 크기 정도의 애플 수박. 작은 크기의 수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진지하게 수박 격파에 임하는 서언-서준의 모습이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서언-서준의 애플 사과 격파 소식에 네티즌들은 “서준이 박력남 등극하는 건가요? 대박 완전 기대!”, “서언-서준이가 수박 격파라니 언제 이렇게 컸니?”, “역시 힘하면 서언이지”, “애플 수박 격파하려고 진지하게 집중할 서언 서준이 상상하니 완전 빵 터짐! 이번 주 무조건 본방사수 해야겠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97회는 2주년 추석특집으로 오늘(27일)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된다. 

“엄마 돼지 바깥으로 나가라고 꿀꿀꿀”
대한-민국-만세, 3人3色 폭풍 어묵 먹방!

super3

‘시식킬러’대한-‘자동노래’민국-‘스윗눈빛’만세
‘아기돼지 삼둥이’ 탄생!
삼둥이, 부산 어묵 매력 ‘퐁당!’

- 삼둥이, 부산 먹거리 탐방! ‘부산 어묵’ 홀릭 포착! ‘이런 맛은 처음!’ 폭풍 흡입!
- 대한, 어묵 매력에 푹! ‘손이 가요 손이 가’ 어묵 무한 시식! ‘웃음 폭탄 투하’
- 민국, 어묵 등장에 ‘콧노래가 절로~’ 민국표 어묵 먹방송 大 공개! 
- 만세, 어묵 향해 사랑에 빠진 ‘스윗 눈빛’ 발사! ‘어묵 마니아’ 등극!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부산의 명물 어묵의 매력에 빠져 즉석 노래열창까지 펼치며 매회 업그레이드되는 매력을 과시했다

오는 27일, 2주년 추석특집으로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97회는 ‘위대한 아버지’편이 방송된다. 이중 삼둥이의 부산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가운데 삼둥이는 부산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어묵을 맛보기 위해 ‘어묵 가게’를 찾는다. 삼둥이는 난생 처음 만난 ‘어묵 파라다이스’에 싱글벙글 웃음 지으며 기분 좋은 어묵 먹방을 펼쳐 보는 이들의 군침을 돌게 했다.

대한은 ‘어묵 가게’에 수북이 쌓여있는 시식용 어묵을 보자 신세계를 발견한 듯 두 눈을 휘둥그래 뜨곤 어묵을 향해 달려나갔다. 여러 종류의 어묵을 한 입씩 배어 먹은 대한의 입에서 절로 감탄사가 터져 나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반면에 민국은 어묵을 먹기 전 동요 ‘아기 돼지 삼형제’을 부르며 먹방의 시동을 힘차게 걸었다. 민국의 선창으로 시작된 ‘아기돼지 삼형제’는 대한-만세까지 가세해 ‘삼형제 먹방송’으로 재탄생 됐다. 시종일관 웃음이 떠나지 않은 대한-민국-만세의 진솔한 어묵 사랑은 ‘삼형제 먹방송’의 가사로 표현되며 어묵의 기쁨을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만세는 어묵과 사랑에 빠진 듯 쉴 틈 없는 폭풍 흡입으로 어묵 마니아 등극했다. 특히 달콤한 눈빛으로 어묵을 바라보며 로맨티스트 만세 파워를 과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귀여운 삼둥이 너무 귀여워~ 어묵이 그렇게 좋았어요?”, “아기돼지 삼둥이 이름만 들어도 귀여워~”, “삼둥이 보고 싶어서 일요일만 기다려진다~”, “송 아빠 앞으로 삼둥이 어묵만 주셔도 될 것 같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2주년 추석 특집으로 오는 27일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된다.
“사람들이 다 쳐다봐..”
이동국, 오남매 자전거 태우기 도전!
‘국대 아빠’ 인증!

superman 1

이동국, 급이 다른 비주얼
‘송도 오남매 자전거’ 공개! ‘깜놀’

- 이동국, 오남매 자전거에 태우고 공원 한 바퀴! 남다른 力 과시! 역시 국대 아빠!
- 재시-재아-설아-수아-대박, 오남매 자전거 안에 쏙! 오둥이 자전거 궁금증 UP!
- 이동국+오남매, 생애 첫 공원 나들이! ‘땀 뻘뻘’ 이동국 수난시대!

이동국이 오남매를 태운 자전거를 이끌고 거리에 나서 국가대표 출신다운 아빠 파워를 선보인다.

오는 27일, 2주년 추석 특집으로 오후 4시 30분부터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97회에서는 ‘위대한 아버지’가 방송된다. 이중 이동국의 오남매 재시-재아-설아-수아-대박 5남매가 처음으로 다 같이 공원 나들이에 나선다. 특히, 이 과정에서 이동국은 오남매를 모두 태운 대형 자전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이동국은 설아-수아-대박과 재시-재아까지 모두 한 자전거에 태우며 꿈이 실현됐다는 듯 만족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터트렸다. 그러나 그 미소는 오래 가지 못했다. 갑자기 오르막길이 나오자 국대 아빠도 체력이 방전 된 듯 땀을 뻘뻘 흘리며 결국 자전거를 끌고 오르는 굴욕적인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오남매는 시종일관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롤러 코스터에 탄 듯 까르르 웃음을 그치지 않았다. 특히 설아-수아는 “좋아~ 좋아~”를 연발하며 자전거 스피드를 즐겼고, 재시는 자전거를 타면서도 막내 대박에게 우유를 먹이며 큰 언니 포스를 뽐냈다. 그런가 하면 재아는 연신 웃음꽃을 피워 오르막길 등장에 완전 녹초가 된 이동국과 완전히 대비된 모습을 보여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 가운데 땀 범벅이 된 이동국은 “사람들이 우리만 쳐다봐~”라고 말해 인천의 명물로 떠올랐음을 인증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오남매 똘똘 뭉쳐서 아빠랑 오붓하게 피크닉 즐길 모습 기대되네~”, “오~ 역시 축가 국가대표 인증하네~”, “오남매 자전거에 태울 모습 생각만해도 귀여워~”, “이동국 체력 진짜 짱인 듯 멋져!” 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27일 2주년 추석특집을 맞아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된다.

“사랑아~ 오빠 얼음물 주세요~”
추사랑-지디, ‘알콩달콩’ 소꿉놀이!

love-GD

추사랑, 지디와 첫만남! ‘기대만발!’

- 추사랑, 지디와 첫 만남 위해 ‘순백의 드레스’ 입고 요조 숙녀로 변신!
- 지디, 사랑 향한 딸 바보 눈빛 포착! ‘여심 어택!’
- 지디, 추사랑과 오붓+달달 폭발 소꿉놀이 ‘이런 모습 처음이야~’ 기대 UP!

최근 뜨거운 ‘지디 앓이’로 화제를 몰고 왔던 추사랑이 드디어 지디를 만난다.

오는 27일, 2주년 추석 특집으로 오후 4시 30분부터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97회에서는 ‘위대한 아버지’가 방송된다. 이 중 서로의 팬임을 인증했던 추사랑과 지디가 사랑의 아빠 추성훈의 입회 하에 뜨거운 만남을 가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사랑은 지디와 얼굴을 대면하자 마자 얼음이 되어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평소의 왈가닥 소녀가 아닌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요조숙녀가 된 사랑의 모습에 추성훈 마저 웃음 지으며 소원성취 만남을 반겼다. 평소 좋아하던 지디를 실제로 보자 다가갈 수 없는 듯 눈으로 바라보던 사랑은 지디가 “사랑아~ 오빠 더운데 얼음물 좀 주세요~”라고 말을 건네자 장난감 냉장고에서 차가운 물을 건네며 알콩달콩한 소꿉놀이를 시작했다. 이어 지디는 수줍게 물을 건네는 사랑의 모습에 조카 바보 ‘만개 웃음’을 지으며 사건 사고 만발한 사랑과의 첫 만남을 달콤하게 열었다.

이어 사랑은 기다렸다는 듯이 지디가 선물한 장난감을 함께 하나씩 조립하면서도 힐끗 힐끗 지디를 쳐다보며 달달함을 물씬 풍겼다. 지디와 사랑의 소꿉놀이는 사랑이의 리드하에 장난감 조립에 서 댄스파티로 이어지며 지디를 당황시켰다. 사랑은 직접 빅뱅의 ‘뱅뱅뱅’을 선곡하며 남다른 지디사랑을 오롯이 드러냈다. 사랑은 스피커를 통해 들리는 ‘뱅뱅뱅’에 맞춰 ‘빵야 빵야’ 하고 사랑의 총을 쏘는 등 하트 뽕뽕 터지는 소꿉놀이에 시간 가는 줄 몰랐다는 후문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지디랑 사랑이랑 소꿉놀이라니….이번 주 완전 기대!”, “둘이 같이 노는 모습 얼른 보고 싶다!”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27일 2주년 추석특집을 맞아  평소 보다 20분 앞당긴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