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네 멋대로 해라, 네 멋대로 입어라, 정형돈, 안정환, 성시경, 현주엽, 돈 스파이크, 문희준, 슬리피, 박태일, 로건, 김세준, 홍진경, 광희, 써니, 김범수 (출처 : KBS2 네 멋대로 해라 2015.9.29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9월 30일 수요일

네 멋대로 해라, 네 멋대로 입어라, 정형돈, 안정환, 성시경, 현주엽, 돈 스파이크, 문희준, 슬리피, 박태일, 로건, 김세준, 홍진경, 광희, 써니, 김범수 (출처 : KBS2 네 멋대로 해라 2015.9.29 방송)


네 멋대로 해라, 네 멋대로 입어라, 정형돈, 안정환, 성시경, 현주엽, 돈 스파이크, 문희준, 슬리피, 박태일, 로건, 김세준, 홍진경, 광희, 써니, 김범수 (출처 : KBS2 네 멋대로 해라 2015.9.29 방송)

다큐를 보다 (Korea documentary) ▷▷ http://koreadocumentary.blogspot.kr/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네멋대로 해라’
9월 29일(화) 첫 방송!
정형돈-안정환-성시경, 막강 3MC 확정!

네멋대로 해라_첫방송
현주엽-돈스파이크-슬리피-문희준, '예능 대세 4인방’ 첫 게스트 확정!

- 요리에 심사까지, 만능테이너성시경.. 스타의 옷판에 ‘댄디니스타’가 뜬다!
- 정형돈+안정환 ‘콤비’에 성시경 조합, 어떨까 ‘기대 폭발!’
- 현주엽·돈스파이크·슬리피·문희준, 예능 대세 4인방 첫 게스트 확정!

KBS 2TV 추석 특집 프로그램으로 편성된 ‘네 멋대로 해라’가 확 달라진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지난 6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를 찾았던 ‘네 멋대로 해라’가 3개월 만에 다시 돌아온다.
옷을 주제로 스타일리스트의 도움 없이 나 홀로 옷 입기에 도전하는 스타들의 패션에 대한 다양한 고군분투를 다뤄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 동네 예체능’에서 환상의 콤비로 호흡을 맞췄던 개그맨 정형돈과 전 축구 국가대표 선수 안정환의 재회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3개월의 재정비를 마친 ‘네 멋대로 해라’는 보다 탄탄한 구성으로 지난 방송보다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내용과 인물들로 재무장을 해서 돌아온다.
정형돈, 안정환과 함께 ‘만능테이너’ 성시경이 합류를 확정했다.
2MC 체제에서 3MC 체제로 변화를 시도해 보다 짜임새 있는 프로그램 전개와 예측 불허의 MC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성시경은 최근 오디션 프로그램부터 요리 프로그램까지 예능가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심사위원으로서는 ‘꿀성대’와 또 다른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다.
요리 프로그램에서는 못 하는 음식이 없는, 때론 셰프보다 더 놀라운 실력으로 음식을 만들어내는 로맨틱한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외국인 청년들과의 토크 프로그램까지 이끄는 능수능란한 진행 솜씨를 인정 받은 성시경이 ‘네 멋대로 해라’에서는 어떤 매력을 드러낼지 벌써부터 관심이 쏠리고 있다. \
'댄디한 패션의 1인자’라는 뜻으로 ‘댄디니스타’라고 불리는 성시경의 센스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MC에 이어 게스트 라인업까지 ‘예능 대세’로 채워졌다.
'힘을 내요 슈퍼파워’의 원조 현주엽과 아이돌의 살아있는 원조 문희준이 개성 넘치는 옷판을 벌였다.
'군대로 간 슈렉’으로 사랑 받고 있는 돈 스파이크와 그의 입대 동기로 ‘국민 약골’에서 ‘의지의 아이콘’이 된 슬리피까지 출연을 확정했다.
직업, 활동 분야, 나이, 스타일 모두 다른 4명 게스트가 보여줄 각양각색의 매력과 패션 아이템에 벌써부터 기대가 쏠리고 있다.
'네 멋대로 해라’는 확 달라진 MC-게스트 구성과 더불어 프로그램 전체적인 포맷에도 변화를 줬다.
먼저 전문가와 연예인으로 구성된 7명의 평가단을 뒀다.
GQ코리아 수석 에디터 출신 박태일, 맥앤로건 디자이너 로건, 김우빈과 홍종현, 김영광 등 모델출신 배우들의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김세준이 전문가로 자리하고, 엄마이자 여자, 모델인 홍진경과 ‘아이돌 패셔니스타’ 광희, ‘걸그룹 트렌드 리더’ 써니, ‘꽃중년 대표주자’ 김범수 아나운서가 연예인 패널로 출연한다.
무엇보다 ‘네 멋대로 해라’는 게스트의 옷을 통해 몰랐던 스타의 숨겨진 매력을 발견함과 동시에 옷에 관한 유익한 팁까지 주는 ‘공감형 예능’.
모델처럼 옷을 잘 입는 것보다는 누구나 갖고 있는 개성과 매력을 집중 조명하는 시간을 가지고, 평범한 사람도 누구나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다는 실질적인 조언도 챙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대세가 총출동한 MC와 게스트 군단에 재미와 정보를 모두 챙긴 ‘깨알 평가단 구성’까지, 재정비를 모두 마친 ‘네 멋대로 해라’는 9월 29일(화) 추석 연휴 마지막 날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군복 입으면 사진 요청, 부모님 좋아하신다”
슬리피, 추석 패션은 밀리터리 룩?
힙합 소울 NO! ‘진짜 효자’ YES!

슬리피, 남 모를 사연 고백에 패널 ‘글썽’

- 슬리피, 온 가족 추석 패션으로 밀리터리 룩..알고보니 ‘진짜 효자’
- 슬리피 “몸에 문신 많아, 할머니가 보고 우셨다” 고백
- 슬리피 “아무도 연예인인 줄 몰라, 군복 입으면 싸인 요청” 눈물샘 자극!

슬리피가 ‘진짜 효자’의 면모를 드러내 코 끝 찡한 감동을 전한다.
슬리피는 29일 저녁 6시 편성을 확정한 KBS 2TV ‘네멋대로 해라’에서 ‘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에 선보일 패션 콘셉트로 ‘밀리터리 룩’을 선택해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네멋대로 해라’는 옷을 주제로 스타일리스트의 도움 없이 나 홀로 옷 입기에 도전하는 스타들의 패션에 대한 다양한 고군분투를 다뤄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약 3개월 만에 보다 탄탄한 구성으로 재정비를 완료하고 추석 안방극장을 공략한다.
슬리피는 이날 방송에서 게스트로 출연해 그만의 패션 센스와 함께 패션에 담은 스토리 텔링으로 남 다른 여운까지 전할 예정이다.
출연자들은 집안 어른들이 모두 모이는 추석에 군복 패션을 완성한 슬리피의 등장에 의아함을 감추지 못했다.
검정 팬츠와 검정 재킷의 어두운 색감으로 차분한 느낌을 준 슬리피는 군복 무늬 셔츠를 매치했다.
그가 무대 위로 걸어오자 “삼수생 같다”, “힙합 가수 느낌이 확 사라졌다”, “액세서리를 다 빼니까 이상하다” 등의 반응을 쏟아내며 웃음을 터트렸다.
그러나 슬리피가 들려준 패션에 담긴 이야기에 분위기는 반전됐다.
슬리피는 “최대한 착실한 대학생 같은 느낌으로 착해 보이는 느낌을 주려고 했다”며 “이런 옷은 명절 용으로 산다”고 말했다.
이어 “몸에 문신이 많은데 할머니가 그걸 보고 우신 적이 있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사실 다른 사람들이 나를 한번도 연예인이라고 알아본 적이 없다”며 “내가 지금 군대 프로그램을 하니까 군복 비슷한 걸 입으면 어른들이 와서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신다”는 이야기를 털어놔 가슴찡한 공감을 얻었다
"그럼 아버지 어머니가 정말 좋아하신다”라는 말로 쐐기를 박아 코끝을 찡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슬리피가 부모님을 생각해서 차려 입은 옷은 어떤 스타일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슬리피가 들려줄 패션 이야기의 모든 것은 29일 방송되는 ‘네멋대로 해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들의 나홀로 옷입기 도전이 펼쳐질 KBS 2TV ‘네멋대로 해라’는 29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4대 천왕’ 정형돈의 新 예능 장르 도전. 이번엔 ‘의복 토크쇼’다!

정형돈, ‘디스’부터 ‘코치’까지
‘브로맨스’ 안정환 vs ‘뉴페이스’ 성시경
누구와 만나도 역시 ‘꿀케미’
정형돈, “이런 프로그램 또 없을 것!”
솔직 화법에 웃음 ‘빵’

- 정형돈, “파일럿만 두 번째 녹화, 이런 프로그램 또 없다” 4대 천왕의 솔직 화법!
- 정형돈, ‘앙숙 콤비’ 안정환과 재회..”욕 좀 하지 말라” 디스 작렬!
- 정형돈, 가족 시청자와도 통한다..안방극장 토크쇼 접수!

'4대천왕’ 정형돈이 ‘의복 토크쇼’로 새로운 예능 장르에 도전한다.
정형돈은 29일 저녁 6시 방송 될 파일럿 프로그램 KBS 2TV ‘네 멋대로 해라’의 MC로 시청자와 만난다.
지난 6월 한 차례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선을 보였던 ‘네 멋대로 해라’는 약 3개월의 재정비 기간을 거쳐 더욱 화끈한 재미와 깊이 있는 공감 포인트를 담아 돌아왔다. ‘4대천왕’ 정형돈이 ‘네 멋대로 해라’의 터줏대감으로 돌아와 다시 한번 그 저력을 발휘한다.
정형돈은 두 번째 녹화인 만큼 더욱 책임감 있는 모습을 엿보였다는 후문.
그는 “파일럿을 한번 했던 프로그램인데, 두 번째 녹화를 진행한 적은 또 처음”이라며 “두 번째인 만큼 정규화돼 이 신선한 조합이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솔직한 발언으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정형돈은 ‘네 멋대로 해라’로 호흡을 맞췄던 안정환과 재회해 “욕 좀 하지 말라”며 안정환 특유의 거침없는 진행을 디스하면서도 “이럴 땐 이렇게 말을 받아쳐야 한다”며 깨알 같은 예능 코치에 나서는 등 끈끈한 ‘브로맨스’를 보여준다.
새 얼굴로 ‘네 멋대로 해라’에 합류한 성시경과의 ‘꿀케미’도 관전 포인트.
"윗선(?)에서 안정환과 나로는 뭔가 부족함을 느낀 것 같다”며 “성시경이 당당히 이 자리에 섰다”는 셀프 디스로 너스레를 떠는 등 타의 추종을 불허할 ‘찰떡 호흡’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정형돈은 의상 스타일링을 콘셉트로 한 ‘네 멋대로 해라’를 통해 의복 토크쇼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한다.
또한 저녁 6시라는 온 가족이 모여 TV보기 좋은 시간대에 MC로 나서는 일도 처음이라 기대를 모은다.
'네 멋대로 해라’는 옷을 주제로 스타일리스트의 도움 없이 나 홀로 옷 입기에 도전하는 스타들의 패션에 대한 다양한 고군분투를 다뤄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보다 탄탄한 구성으로 지난 방송보다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내용과 인물들로 재무장했다.
정형돈과 안정환, 성시경의 조합만으로 예상되는 ‘꿀케미’는 29일 방송되는 ‘네 멋대로 해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게스트는 문희준, 돈스파이크, 슬리피, 현주엽이다. 4인방 스타들의 나홀로 옷입기 도전이 펼쳐질 KBS 2TV ‘네 멋대로 해라’는 29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안정환, 난감 패션도 척척 소화. 살 빠진 테리우스의 반격!

안정환, ‘패완얼 공식 인증’에 의기양양

- 안정환,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 난감 패션도 명품으로 소화!
- 안정환, 살 빠진 테리우스의 반격..”잘 어울린다” 칭찬에 ‘파워 숄더’ 폭소
- 안정환, ‘과체중 리환이 아빠’ 잊게 한 패션쇼!

안정환이 ‘살 빠진 테리우스’의 반격을 보여준다.
안정환은 29일 저녁 6시 편성을 확정한 KBS 2TV ‘네멋대로 해라’에 출연해 출연진의 희귀한 패션아이템도 명품처럼 소화하는 힘을 보여준다.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공식을 인증해 양 어깨에 힘이 들어가는 ‘파워 숄더’의 자신감이 웃음을 안긴다.
'네멋대로 해라’는 옷을 주제로 스타일리스트의 도움 없이 나 홀로 옷 입기에 도전하는 스타들의 패션에 대한 다양한 고군분투를 다뤄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약 3개월 만에 보다 탄탄한 구성으로 재정비를 완료하고 추석 안방극장을 공략한다.
안정환은 이날 방송에서 정형돈과 재회한 콤비 MC로 활약해 스타들의 의상 점검에 나선다.
안정환은 축구선수 시절 ‘테리우스’라는 별명으로 수 많은 여성 축구 팬의 마음을 설레게 한 주역.
2002년 월드컵 당시 그가 선보인 ‘반지 키스 세레모니’는 아직까지도 뭇 여성들의 로망을 자극하는 ‘반지의 제왕’ 이미지로 남아있다.
은퇴 후 축구 해설가에서 예능 대세로 활약 중인 안정환은 세월의 흐름에 ‘과체중 리환이 아빠’가 돼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안정환은 이러한 이미지와 달리 ‘살 빠진 테리우스’의 반격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출연진이 가져온 의상 중 “이걸 어떻게 입냐”, “이걸 왜 샀냐”, “너무 야하다”, “이상한 취향을 가지고 있다” 등 비난 세례가 쏟아진 희귀한 패션 아이템도 척척 소화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어떠한 화려한 패턴을 입어도 명품 의상처럼 멋지게 어울리는 모습에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다”며 죽지 않은 테리우스의 힘을 드러냈다는 전언.
심지어 블랙 재킷에 금빛, 붉은 빛, 푸른 빛 형형색색의 무늬가 새겨진 재킷도 “정말 잘 어울린다”는 극찬을 끌어냈다.
"(안)정환아, 여기 3번 테이블에 화채!”라고 외치는 정형돈의 짓궂은 장난에 곧바로 상황극에 돌입하는 센스까지 보여줘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안정환의 ‘패완얼’ 진가는 오늘(29일) 방송되는 ‘네멋대로 해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들의 나홀로 옷입기 도전이 펼쳐질 KBS 2TV ‘네멋대로 해라’는 오늘(29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