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마이 리틀 텔레비전 23회, 차홍 트렌치코트에 어울리는 남녀 헤어스타일링 공개, 오세득 일본 가정식 전문 셰프 김소봉 출연, 역대급 게스트 서장훈과의 돌직구 디스전, 황재근 불쇼, 1인 인터넷 생방송 대결, 마리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처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2015.10.3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10월 4일 일요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23회, 차홍 트렌치코트에 어울리는 남녀 헤어스타일링 공개, 오세득 일본 가정식 전문 셰프 김소봉 출연, 역대급 게스트 서장훈과의 돌직구 디스전, 황재근 불쇼, 1인 인터넷 생방송 대결, 마리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처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2015.10.3 방송)



마이 리틀 텔레비전 23회, 차홍 트렌치코트에 어울리는 남녀 헤어스타일링 공개, 오세득 일본 가정식 전문 셰프 김소봉 출연, 역대급 게스트 서장훈과의 돌직구 디스전, 황재근 불쇼, 1인 인터넷 생방송 대결, 마리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처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2015.10.3 방송)

마이 리틀 텔레비전 ▷▷ http://recipeia.tistory.com/1418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차홍, 트렌치코트에 어울리는 남녀 헤어스타일링 공개!
- 서유리, ‘만추’ 속 탕웨이 완벽 재현!! 그 모습은?!
- 차홍의 위기! 긍정왕 차홍도 당황시킨 손님들의 정체는?!
'마리텔’에서 헤어디자이너 차홍이 일명 ‘가을 튼튼 헤어’ 만드는 방법을 선보인다.
차홍은 추석 당일인 지난 27일, 인터넷 생방송으로 진행된 MLT-12 현장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두피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소개했다.
차홍은 지난 방송에서 고객으로 초대했던 제작진 중 가늘고 힘없는 머리카락이 고민인 한 제작진과 다시 만나, ‘동그리 마사지법’과 브러쉬를 이용한 두피 마사지 방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차홍은 이날 ‘가을’하면 떠오르는 의상인 트렌치코트에 어울리는 남녀 헤어스타일링을 공개했다. 그 중 서유리는 영화 ‘만추’ 속 탕웨이로 완벽 변신하여 네티즌들의 감탄을 자아했다.
친절한 차홍이 알려주는 ‘가을 튼튼 헤어’ 만드는 방법과 트렌치코트 헤어스타일은 10월 3일(토) 밤 11시 15분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공개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오세득, 일본 가정식 전문 셰프 김소봉 출연! 오세득과의 케미는?! 

- 오세득, 이찬오와 정반대 파트너 김소봉! 아재개그에 대한 반응은?! 
- 김소봉의 일본 가정식 맛본 스태프에 “출소(?)하고 첫 끼니 같다”
'마리텔’에서 ‘한 그릇 득딱’ 오세득이 새로운 파트너 김소봉과 함께 ‘한 그릇’ 레시피를 소개한다.
추석 당일인 지난 27일, 인터넷 생방송으로 진행된 MLT-12 현장에서 오세득은 새로운 파트너로 김소봉을 소개했다.  
김소봉은 오세득의 말 한 마디에서 빵빵 터지던 이찬오와 정반대의 성향을 가진 파트너로, 허무한 아재개그에는 냉정함으로 대응을 하며 오세득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날 김소봉은 전문 분야인 일본 가정식 레시피를 소개했다. 
김소봉은 마동석과 닮은 투박한 외모와는 달리, 요리를 할 때는 야채 손질에서 음식 세팅까지 아기자기하게 진행하면서 반전매력을 보여주었다.
김소봉의 완성된 요리를 맛본 현장 스태프는 순식간에 한 그릇을 뚝딱 해치웠으며, 이를 본 네티즌들은 “출소(?) 후 첫 끼니 같다”고 말해 오세득을 폭소케 했다.
한편, 오세득은 이날 ‘한 그릇’ 레시피로 일식 고급 요리인 ‘도미밥’을 집에서 직접 만드는 방법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오세득과 김소봉이 알려주는 한 그릇 레시피와 이들의 케미는 10월 3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구라, 임자 만났다! 역대급 게스트 서장훈과의 돌직구 디스전!
[마이 리틀 텔레비전] 김구라, 임자 만났다! 역대급 게스트 서장훈과의 돌직구 디스전!
- ‘고민 상담 베테랑’김구라도 뒷목 잡게 만든 사연은?
- 김구라, 고민 상담소 아닌 피 튀기는 난상 토론장을 만든 까닭은?
김구라가 ‘마리텔’에서 시청자 고민 상담소를 오픈한다.
김구라는 인터넷 생방송 도중, 시청자들의 고민 사연을 즉석으로 받아, 속 시원히 고민을 해결해주겠다고 자신 있게 선언했다. 
시청자들이 보낸 고민 사연은 연애 고민, 경제적 고민 등 다양해 관심을 끌었다.
김구라와 함께 고민 사연을 상담해 줄 게스트로 ‘좋은 연애 연구소’ 김지윤 소장과 연예계 남자 대표 서장훈, 여자 대표 김정민이 참여했다.
김구라와 게스트들은 고민 사연을 하나씩 상담할 때마다 의견 충돌을 보였는데, 고민 상담소가 아닌 난상 토론장을 방불케 할 만큼 열 띤 토론을 벌였다. 
특히, 서장훈과 김구라는 과열된 의견 충돌에 이어, 피 튀기는(?) 돌직구 디스전까지 벌어졌다고 한다.
또한, 고민 상담 베테랑이라고 할 수 있는 김구라도 뒷목 잡게 할 만큼 엄청난(?) 사연이 접수되었다는 후문이다.
김구라의 시청자 고민 상담소 사연은 10월 3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황재근, 방송 도중 갑자기 ‘불쇼’ 벌인 사연은?

- 셰프 뛰어 넘는 ‘불쇼(?)’ 선보여!
- 황재근, 의상 아닌 새로운 콘텐츠 도전! 그가 보여줄 NEW 트랜스폼은?
- 황재근, 실내 건축 국가기능사 자격증 전격 공개! ‘깜짝’
- 황재근, 새로 등장한 뮤즈, 세계적 TOP 모델 ‘이호정’전격 출연!
'마리텔’에서 황재근이 복면이나 의상이 아닌 새로운 콘텐츠에 도전한다.
황재근은 그동안 보여주었던 의상 디자이너로서의 면모가 아닌 생활 밀착형 유리병 트랜스폼을 선보인다고 한다.
또한, 과거에 취득한 ‘실내 건축 국가 기능사’ 자격증을 공개하며 다양한 소품들을 활용해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팁들을 소개하겠다고 선언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황재근은 못 하는 게 없다, 천재근”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황재근의 트랜스폼을 도와줄 게스트로는, 모델 김진경에 이어, 세계적인 톱모델 이호정이 전격 출연한다.
황재근은 방송 도중, 갑자기 ‘불쇼(?)’를 선보였는데, “불쇼는 셰프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나도 할 수 있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방송 도중 갑자기 벌어진 황재근의 불쇼는 10월 3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