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해피투게더 시즌3 - 418회, 유재석, 박명수, 전현무, 조세호, 김풍, 지석진, 개리,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시즌3 (출처 : KBS 해피투게더 시즌3 - 2015.10.8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10월 8일 목요일

해피투게더 시즌3 - 418회, 유재석, 박명수, 전현무, 조세호, 김풍, 지석진, 개리,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시즌3 (출처 : KBS 해피투게더 시즌3 - 2015.10.8 방송)


해피투게더 시즌3 - 418회, 유재석, 박명수, 전현무, 조세호, 김풍, 지석진, 개리,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시즌3 (출처 : KBS 해피투게더 시즌3 - 2015.10.8 방송)

해피투게더3 ▷▷ http://recipeia.tistory.com/596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전현무-김풍, 파란만장 신고식!
"제가 나름 J모 방송사의 유재석인데”
전현무-김풍, 파란만장 신고식!
첫 녹화 소감은? 궁금증UP

새 단장한 ‘해투3’ 오늘(8일) 첫 방송!
전현무-김풍, 합류 소감 공개!

- 7년 만의 변화! 전현무-김풍 합류, 첫 녹화 소감 밝혔다! ‘눈길’
- 전현무 “시청률 떨어지면 댓글에 전현무 탓” 댓글 전문가 인증! 폭소~
- 김풍 “전현무 보면서 위안 삼았다” 첫 녹화 소감! 왜?

전현무와 김풍이 ‘해피투게더3’의 첫 촬영 소감을 남겼다.
오늘(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7년만에 사우나 복을 벗고, 새로운 포맷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날 방송에서는 ‘3MC’ 유재석, 박명수, 전현무와 고정패널 조세호와 김풍, 그리고 게스트로 지석진-개리가 출연해 개편 첫 방송을 유쾌하게 열 예정.
특히 최근 진행된 첫 녹화 당시 ‘해투3’의 새 식구가 된 전현무, 김풍이 합류 소감을 남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현무는 “내가 ‘해피투게더’로 뜬 남자다. 나름 케이블의 유재석이라고 하고 다닌다. ‘해피투게더’에 보답할 때가 됐다”며 본격 녹화에 앞서 야심찬 포부를 드러냈다.
이날 전현무는 녹화를 마친 후 “만약 시청률이 떨어지면 댓글에 전현무 탓이라고 할 거고, 올랐어도 역시 믿고 보는 유느님이라고 할 것”이라며 댓글 전문가임을 자청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김풍은 “사실 공중파가 낯설어서 힘들기는 했지만, 전현무가 헤매는 모습을 보니 안심이 됐다”면서 은근한 디스전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해피투게더3’ 제작진은 “전현무와 김풍이 새롭게 합류하는 만큼 열성적으로 촬영에 임해주었다”고 밝혔다. 이어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기 때문에 아직은 완벽하다고 말할 수 없지만, 점점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모든 출연진과 제작진이 노력하겠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새롭게 변화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분은 충동구매를 많이 하는 듯!”
지석진-개리, 개편 첫 방부터 웃음 빵빵!
폭소유발 ‘100물 100답’ 개봉박두!
사우나복 벗은 ‘해투3’ 8일 첫 방송!
신선한 변화.. 기대감 UP!

- 7년 만의 새 단장! 10월 8일 첫 방송! 지석진-개리의 소장품 100개는?
- 10월 8일 개편 첫 방송! 100개의 물건+두 개의 세트.. 싹 바뀐다! ‘눈길’
- 유재석 “지석진, 물건 보니 행복하지 않으신 분!” 어떤 물건 내놨길래? 궁금증UP

7년만에 새 단장을 하는 ‘해피투게더3’가 드디어 내일(8일), 전파를 탄다.
내일(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7년만에 사우나 복을 벗고, 새로운 포맷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날 방송에서는 ‘3MC’ 유재석, 박명수, 전현무와 고정패널 조세호와 김풍, 그리고 게스트로 지석진-개리가 출연해 개편 첫 방송을 유쾌하게 열 예정.
새로운 ‘해투3’는 게스트가 각각 자신의 소장품 100개를 가져와 이를 두고 퀴즈와 토크를 하는 형식을 취한다. 이 가운데 MC들은 사우나 복을 벗고 작업복으로 환복했으며, 세트 역시 두 개로 늘어났다. 이후 게스트들이 가지고 온 소장품들은 기부처에 전달돼 의미 있게 쓰일 계획이다.
'100개의 물건’이라는 소재를 중심에 둔 만큼 첫 번째 게스트인 지석진과 어떤 소장품을 들고 나올지 기대감이 증폭됐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지석진과 개리는 각자의 개성이 오롯이 담긴 ‘100개의 물건’을 바리바리 싸들고 와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지석진의 물건들을 보던 MC들은 “이 분은 팔랑귀다” “충동구매 마니아다” “패션 테러리스트다” “그다지 행복한 삶을 살고 있지는 않은 것 같다”며 돗자리를 펼 기세로 저마다 점괘를 쏟아내 폭소를 자아냈다. 실제로 지석진의 소장품에서는 아파트 전세 계약서와 마이너스 통장 등이 발견돼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개편 첫 게스트로 나선 지석진과 개리가 시청자들에게 어떤 물건들과 에피소드들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해피투게더3’ 제작진은 “새롭게 변화된 ‘해투3’는 기존 사우나 토크에서 선보였던 “사물함토크”와‘야간상점’을 업그레이드 한 것”이라고 밝힌 뒤 “’해투3’의 색깔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 MC 군단은 물론이고, 첫 게스트로 나선 지석진과 개리가 역시 즐겁게 촬영에 임해 주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녹화가 마무리 됐다. 변화된 ‘해투3’의 첫 방송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새롭게 변화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내일(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꺼내고~ 옮기고~ 구르고~ 날고~’
'해피투게더3’ 개편 첫 녹화 이모저모!
촬영장 뒷모습 전격 공개!

사우나복 벗은 ‘해투3’ 오늘(8일) 첫 방송!
촬영장 미리 엿보기! 어떻게 변했나?

- 7년 만의 변화! 촬영 현장 미리보기! MC들 고군분투 ‘한 눈에’
- 유재석, 박스 해부부터 푸시업까지! 첫 녹화 비하인드! ‘바쁘다 바뻐~’
- 박명수, 도자기 감별사 변신? 깨알 메이커 확인 포착! ‘폭소’
- 조세호, 스케이트 보드 신동 인증! 고급 기술 선사! 눈길~

새 단장한 ‘해피투게더3’의 이모저모가 공개됐다.
오늘(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7년만에 사우나 복을 벗고, 새로운 포맷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날 방송에서는 ‘3MC’ 유재석, 박명수, 전현무와 고정패널 조세호와 김풍, 그리고 게스트로 지석진-개리가 출연해 개편 첫 방송을 유쾌하게 열 예정.
방송에 앞서 ‘해투3’ 측은 개편 첫 녹화 현장의 각양각색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유재석-박명수-전현무-조세호-김풍은 익숙한 사우나 복이 아닌 작업복을 차림으로 신선함을 안긴다. 이어 유재석은 박스를 해부 하고 있는데, 흡사 이삿짐센터를 방불케 하는 열성적인 모습이 ‘해투3’가 선보일 ‘100물 100답’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박명수는 마치 도자기 감별사가 된 듯, 커다란 항아리를 이리저리 살펴보는 모습. 매의 눈으로 밑바닥에 적혀있는 메이커를 확인하는 깨알 센스(?)가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해투3’에 새롭게 합류한 전현무와 김풍의 다정한 투샷이 앞으로 이들의 활약에 기대감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푸시업을 하는 유재석과 스케이트 보드 시범을 보이는 조세호의 모습도 시선을 모은다. 몸을 사리지 않는 유재석과 조세호의 모습에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기 위한 MC 열정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해피투게더3’ 제작진은 “오늘(8일) 새 단장한 ‘해투3’가 첫 방송된다”면서 “조금이라도 더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모든 제작진과 출연진들이 열과 성을 다했다. 관심 어린 눈길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새롭게 변화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