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모란봉클럽 6회, 북녀들의 연애학개론, 북녀들의 연애 이야기, 모란봉클럽 (출처 : TV조선 모란봉클럽 2015.10.17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10월 17일 토요일

모란봉클럽 6회, 북녀들의 연애학개론, 북녀들의 연애 이야기, 모란봉클럽 (출처 : TV조선 모란봉클럽 2015.10.17 방송)


모란봉클럽 6회, 북녀들의 연애학개론, 북녀들의 연애 이야기, 모란봉클럽 (출처 : TV조선 모란봉클럽 2015.10.17 방송)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아래 플레이버튼 누르시면 방송 보실 수 있습니다.




북녀들의 연애학개론
때로는 그 곳에서 역사(?)가 이루어진다!
키스를 남한에 와서 처음 봤어요
까짓꺼 내가 알려주마
북녀들의 사탕발림 명품강의!
심의따위 신경 안쓰는 북녀들의 수다
남남과 북녀가 하나되는 시간!

TV조선은 17일 밤 11시 토크쇼 '모란봉 클럽'에서 1990년대 최고의 농구스타 우지원과 가수 이무송을 초대한다.
두 사람 모두 한때 뭇 여성들의 선망을 한 몸에 받는 스타였지만, 북한 여성들에게 이들은 그저 또 한 명의 아저씨일 뿐. 거침없는 북녀(北女)들의 질문 공세에 두 사람은 진땀을 흘리며 MC 김성주와 지상렬에게 도움을 청한다.
또 북한 여성들의 한국 정착기를 들어보는 '남한 정착일기'에서는 남녀노소 최대 관심사인 연애가 화제에 오른다. 한유미는 '남자친구나 남편의 이성 친구를 인정할 수 있느냐'는 질문에 "질투는 나지만, 앞에서는 친절한 척 대하고 뒤에서 욕을 한다"고 고백한다. '남남북녀' 시즌1에서 양준혁과 가상 부부 생활을 했던 김은아는 당시 양준혁의 이성 친구에게 질투가 난 나머지 양준혁의 뺨을 때린 사연을 공개해 좌중을 놀라게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