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한밤의 TV연예 527회, 부산국제영화제 20주년을 기념하는 한밤 밀착취재, 화제 만발 육룡이 나르샤 전격 해부, 이정재, 송종국 박잎선 이혼, 이보영의 똑소리나는 결혼생활, 싸이,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10.7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10월 7일 수요일

한밤의 TV연예 527회, 부산국제영화제 20주년을 기념하는 한밤 밀착취재, 화제 만발 육룡이 나르샤 전격 해부, 이정재, 송종국 박잎선 이혼, 이보영의 똑소리나는 결혼생활, 싸이,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10.7 방송)


한밤의 TV연예 527회, 부산국제영화제 20주년을 기념하는 한밤 밀착취재, 화제 만발 육룡이 나르샤 전격 해부, 이정재, 송종국 박잎선 이혼, 이보영의 똑소리나는 결혼생활, 싸이,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10.7 방송)

한밤의 TV연예 ▷▷ http://recipeia.tistory.com/1510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이미 아시아 최강 부산국제영화제!
내로라하는 국내외 스타☆들이 사방에 WOW~~!
부산국제영화제 20주년을 기념하는 한밤 밀!착!취!재!
*
벌써부터 화제 만발! <육룡이 나르샤> 전격 해부!
올 가을 최고 기대작을 이끌 주역들과 함께한 진솔한 한밤 토크!
*
이정재, 왜 미술관으로 갔나?
천만배우와 함께한 미술관 데이트~
*
송종국, 결혼 9년 만에 파경
한밤에서 그 자세한 뒷이야기를 들어본다
*
한밤에서 본 싸이 세입자 논란
*
이보영의 똑소리나는 결혼생활~♡

육룡이의 야망과 성공스토리 - 화제 만발 [육룡이 나르샤] 전격 해부
오늘 밤 방송되는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첫 회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의 주연배우들을 만나보고 촬영 현장을 전격 공개한다.

육룡이의 야망과 성공스토리
화제 만발! <육룡이 나르샤> 전격 해부!
SBS가 창사 25주년 특별 기획으로 마련한 <육룡이 나르샤>가 50부작의 대장정을 시작했다.
치열한 월화드라마 대전에서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첫 회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올 가을 최고 기대작의 주인공들을 <한밤의 TV연예>에서 직접 만나본다.
<육룡이 나르샤>는 조선의 기틀을 세운 철혈 군주 이방원을 중심으로 한 여섯 인물의 야망과 성공 스토리를 팩션 사극으로, 이성계(천호진 분), 정도전(김명민 분), 이방원(유아인 분), 이방지(땅새/변요한 분), 분이(신세경 분), 무휼(윤균상 분)의 이야기를 그린다.
첫 방송부터 아역들의 빛나는 연기가 성인 배우들에게 그대로 전달되면서 시청자들의 몰입도는 강하게 상승중이다.
연기력뿐만 아니라 역사적인 사실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까지, 무엇 하나 놓치지 않은 것도 바로 <육룡이 나르샤>의 성공적인 시작의 요인이 되었다.
그 중 최고의 이유는 바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개성 만점 명품 배우들이 총집합했다는 점이다.
첫 등장부터 강렬한 눈빛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유아인과 신세경, 변요한을 내세워 젊은 층의 취향을 저격하는 한편 역사적인 스토리와 명품 배우들의 묵직한 연기로 남녀노소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늘 밤 방송되는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육룡이 나르샤>의 주역들을 만나보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격 공개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