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한밤의 TV연예 528회, 올가을 초기대작 내부자들 명품 주연 3인방, 태연과 함께 하는 한밤의 데이트, 주먹 쥐고 소림사 발표회, 마을 - 아치아라의 비밀, 이유&수지&설리…사랑에 빠진 국민 여동생 대탐구,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10.14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10월 14일 수요일

한밤의 TV연예 528회, 올가을 초기대작 내부자들 명품 주연 3인방, 태연과 함께 하는 한밤의 데이트, 주먹 쥐고 소림사 발표회, 마을 - 아치아라의 비밀, 이유&수지&설리…사랑에 빠진 국민 여동생 대탐구,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10.14 방송)


한밤의 TV연예 528회, 올가을 초기대작 내부자들 명품 주연 3인방, 태연과 함께 하는 한밤의 데이트, 주먹 쥐고 소림사 발표회, 마을 - 아치아라의 비밀, 이유&수지&설리…사랑에 빠진 국민 여동생 대탐구,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10.14 방송)

한밤의 TV연예 ▷▷ http://recipeia.tistory.com/1510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대한민국 최고 배우들의 조합☆
올가을 초기대작 <내부자들>!!
명품 주연 3인방의 내부 이야기를 한밤에서 공!개!
*
솔로 앨범을 들고 돌아온 완소 스타☆★ 태연~
그녀와 함께 하는 한밤의 데이트~~ ♡♥
*
특별한 예능 <주먹 쥐고 소림사>!!!
그 예사롭지 않은 발표회 현장!!
*
신비로운 드라마 <마을 - 아치아라의 비밀>~!
한밤에서 한번 파헤쳐 보겠습니다!
수요일밤 11시 15분에 만나요~~~
'한밤의 TV연예’ 태연, 솔로 활동의 숨겨진 에피스드 대공개!!

소녀시대 태연이 SBS [한밤의 TV연예]와 단독으로 인터뷰를 해 화제다.
2007년 소녀시대의 메인 보컬로 데뷔해 현재는 명실상부 최고의 아이돌 보컬리스트로 자리 잡았으며, 뛰어난 가창력뿐만 아니라 남심을 녹이는 초롱초롱한 눈망울 까지, 역대 아이돌 중 가장 큰 팬덤을 누리고 있는 태연을 <한밤의 TV연예>가 단독으로 인터뷰했다.
지난 7일 태연은 타이틀 곡 ‘I(아이)’를 담은 솔로 앨범을 발표했으며, 이 곡은 공개되자마자 국내 음원·음반차트 1위 자리를 석권하며 가요계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첫 솔로 앨범으로는 느껴지지 않을 만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고 있는 이번 앨범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태연이 직접 타이틀곡 작사에 참여해 자신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냈다는 것이다.
노래를 통해서 한층 성숙해진 그녀의 모습을 접할 수 있으며, 실제로 가사에서는 힘겨웠던 날들을 보내고 찬란하게 날아간다는 내용도 담겨 있다.
[한밤의 TV연예]는 태연과의 인터뷰를 통해 노래 가사에 담긴 태연의 과거 시련들에 대해 들어보았다.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취재 도중 과거 태연의 솔로 음반 제작을 거절한 음반제작자가 있다는 소식을 접할 수 있었으며, 이 믿기 힘든 황당한 이야기는 과연 진실인지는 오늘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한밤의 TV연예]에서 공개된다.

한밤의 TV연예’, 아이유&수지&설리…사랑에 빠진 국민 여동생 대탐구!!
SBS [한밤의 TV연예]가 아이유, 수지, 설리 등 사랑에 빠진 국민 여동생들을 집중 취재해 화제다.
지난 12일, 전국 삼촌 팬들을 눈물짓게 한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다.
국민 여동생 아이유가 장기하와 사랑에 빠졌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며, 보도 이후 양측이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아이유가 이젠 한 남자의 소중한 사람이 됐음을 알 수 있었다.
배우로서, 독보적인 아티스트로서 자신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지면서도 변하지 않는 국민 여동생이었던 그녀의 연애 소식에 그날 밤 많은 남자들이 눈물을 훔쳤다는 후문이다.
안타까운 사실은 삼촌 팬들의 시련이 아이유가 처음이 아니었다는 것으로, 2013년에는 설리와 최자의 열애설이 불거졌고 지난해 8월 양측은 이를 공식 인정했고, 지난 3월에는 국민 첫사랑 수지와 배우 이민호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 바 있다.
과거의 여자 아이돌이 열애 사실을 꽁꽁 숨긴 것과는 사뭇 다르게 이제는 자유롭게 열애 사실을 인정하는 국민 여동생들이 많아졌으며, 심지어는 소탈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까지 종종 목격되면서 온라인상에 잇따른 화제가 되고 있다. 흥미로운 점은 이들 세 명 모두 예상하지 못했던 연상의 남자와 사랑에 빠졌다는 점인데, 과연 이들을 사로잡은 오빠들의 매력은 무엇일지 [한밤의 TV연예]가 조명해 본다.

오늘(10/14)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한밤의 TV연예]에서는 국민 여동생의 마음을 사로잡은 오빠들의 심쿵 매력을 샅샅이 파헤쳐 보고 아이유·수지·설리 국민 여동생들의 연애를 집중 탐구해볼 예정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