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한밤의 TV연예 529회, 故 신해철 집도의 첫 공판, 김수현 안소희 열애설의 진실, 박기량 루머 논란으로 본 SNS의 두 얼굴, 이혼소송 김주하 재산분할 논란, 예측불가 악동 정준영, 본격 중년 매력을 발산하는 지진희, 상큼한 귀요미 하연수,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10.21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10월 21일 수요일

한밤의 TV연예 529회, 故 신해철 집도의 첫 공판, 김수현 안소희 열애설의 진실, 박기량 루머 논란으로 본 SNS의 두 얼굴, 이혼소송 김주하 재산분할 논란, 예측불가 악동 정준영, 본격 중년 매력을 발산하는 지진희, 상큼한 귀요미 하연수,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10.21 방송)


한밤의 TV연예 529회, 故 신해철 집도의 첫 공판, 김수현 안소희 열애설의 진실, 박기량 루머 논란으로 본 SNS의 두 얼굴, 이혼소송 김주하 재산분할 논란, 예측불가 악동 정준영, 본격 중년 매력을 발산하는 지진희, 상큼한 귀요미 하연수,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10.21 방송)

한밤의 TV연예 ▷▷ http://recipeia.tistory.com/1510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예측불가 악동 '정준영'
그만의 은밀한 공간에서 발견하는 또 다른 4차원 매력!
*
매회 그 매력을 더해가는 드라마 <애인있어요>
본격 중년 매력을 발산하는 지진희와 함께 보는 그 생생한 촬영 현장!
불륜? 이건 사랑!
*
스스로 빛을 발하는 스타
상큼한 귀요미 하연수~
*
김수현-안소희 열애설의 진실은!?
*
긴급취재! 故 신해철 집도의 첫 공판
*
이혼소송 김주하 재산분할 논란
*
박기량 루머 논란으로 본 SNS의 두 얼굴
수요일밤 11시 15분에 만나요~~~^^

마왕이 세상을 떠난 지 어느덧 1년 - 故신해철 집도의 첫 공판, 그 결과는?
오늘 밤 방송되는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가수 故 신해철의 집도의 강모 원장의 첫 재판 소식을 전한다.
그리고 불륜에 불륜이 꼬리를 무는 화제의 주말극 [애인있어요] 4인방의 진솔한 속마음도 들어본다!
마왕이 세상을 떠난 지 어느덧 1년 故신해철 집도의 첫 공판, 그 결과는?
2014년 10월 27일,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든 故신해철.
다음 주, 그의 1주기 추모식이 열릴 예정인 가운데 오늘 서울동부지법에서 업무상 과실치사혐의로 기소된 신해철의 수술 집도의에 대한 첫 공판이 진행된다.
유가족은 신해철의 사망 직후부터 의료 사고의 가능성을 제기하고 부검을 시행, 현재까지 의료 사고를 주장하고 있다.
그러나 신해철의 집도의는 논란이 제기된 이후부터 줄곧 강경한 태도로 의료 과실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과연 법정에서도 그의 입장은 변함이 없을까?
이번 1차 공판에서의 가장 큰 쟁점은 무엇이고 재판에서 논의된 내용은 무엇이었는지 오늘 저녁 [한밤의 TV연예]에서 파헤쳐본다.
얽히고 설킨 인연의 끝! [애인있어요] 남녀 4인방 속마음 진실 토크!
"불륜 아니고 사랑입니다. 막장 아니고 명품입니다”
SBS 주말극 [애인있어요]에 출연 중인 배우 지진희씨가 기자간담회에서 한 말이다.
드라마의 줄거리는 아내를 버리고 후배와 불륜을 저지른 남자가, 4년 뒤 기억상실증에 걸린 아내와 재회하고 다시 사랑을 시작하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드라마를 시청하지 않은 사람들은 막장드라마라고 오해할 수 있는 내용이다.
그러나 드라마를 처음부터 봤던 시청자들과 주연배우들은 [애인있어요]는 막장이 아니라 명품 드라마라고 강하게 이야기 한다. 왜냐하면 극의 전반에서 볼 수 있는 인물들의 섬세한 감정 묘사와 이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배우들의 신들린 연기력이 녹아있는 작품이기 때문이다. 한 번 보기 시작하면 나도 모르게 불륜을 저지르는 극 중 인물에 감정을 이입하게 되는 상황도 발생한다고 한다.
이랬다저랬다 여자 마음을 헷갈리게 만드는 국민 불륜남 지진희씨의 속마음은 과연 무엇일까? 남자 한 명 때문에 살벌하게 싸우는 두 여자의 솔직한 심정도 들어본다.
매주 시청자들을 울고 웃고 분노하게 하는 [애인있어요] 4인방의 진솔한 토크! 오늘 밤 [한밤의 TV연예]에 이들의 속마음을 낱낱이 공개해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