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한밤의 TV연예 530회, 가수 김현지 동반자살, 유키스 동호 결혼, 이유비 핸드폰 2천만원 협박사건, 연예계 금수저 논란, 잘 나가던 걸그룹, 지금 뭐 하세요?,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10.28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10월 29일 목요일

한밤의 TV연예 530회, 가수 김현지 동반자살, 유키스 동호 결혼, 이유비 핸드폰 2천만원 협박사건, 연예계 금수저 논란, 잘 나가던 걸그룹, 지금 뭐 하세요?,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10.28 방송)


한밤의 TV연예 530회, 가수 김현지 동반자살, 유키스 동호 결혼, 이유비 핸드폰 2천만원 협박사건, 연예계 금수저 논란, 잘 나가던 걸그룹, 지금 뭐 하세요?,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10.28 방송)

한밤의 TV연예 ▷▷ http://recipeia.tistory.com/1510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최홍만 충격의 체포영장 발부
긴급했던 출두 현장과 남는 의혹
한밤에서 취재했습니다
*
故 신해철 1주기
동료 스타들과 지인들에게 들어보는 인간 신해철의 모습
팬들과 함께한 눈물의 추모식 현장
*
도라에몽 덕후 상남자 심형탁!
대체 그의 도라에몽 사랑♡은 어디까지?
*
끝나지 않는 강용석 스캔들
'도도맘'의 갑작스러운 입장 표명과 얼굴 공개 !!
다시 한번 시작되는 논란을 한밤에서 집중 정리!
*
<<<<<<기획>>>>>>>
잘 나가던 걸그룹, 지금 뭐 하세요?
*
조성모, 결혼 5년 만에 득남!☆★
*
OH MY GOD
지오디 완전체 출격!
2015 SBS 라디오 가을 개편 DJ 총출동 ! 긴급 인터뷰

오늘 밤 방송되는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억대 사기혐의로 기소되어 검찰 조사를 받은 최홍만을 심층 취재해보고 드디어 얼굴을 드러낸 강용석의 불륜 스캔들 여성 ‘도도맘’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충격! 억대 사기 혐의에 지명수배까지
천하장사의 몰락, 최홍만 검찰 조사 결과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잘나가던 씨름 선수가 있었다. 2003년 데뷔 첫 해에 41대 천하장사 타이틀을 거머쥔 최홍만이다.
그는 테크노 골리앗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모래판을 시끌벅적하게 만들었다. 역대 신인 최고액인 계약금 4억5천만 원에 연봉 4천만 원으로 처음 씨름판에 뛰어들었다.
그런 최홍만이 어쩌다가 1억2천5백만 원을 갚지 못해 사기 혐의로 고소를 당하게 되었을까?
지난 26일 그에게 지명수배가 내려졌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수차례 검찰 출석 요구에 불응한 것이 지명 수배의 이유였다.
이에 최홍만 측은 업무차 일본에 있었을 뿐이라며 이미 조사받을 준비가 되어있었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뉴스가 보도 된 지 약 12시간 후, 서울 동부지방검찰청에 최홍만이 등장했다.
그는 취재진의 쏟아지는 질문에 묵묵부답이었고 7시간의 강도 높은 조사 이후에도 여전히 침묵으로 일관했다.
확산되는 논란 속에 과연 최홍만 측은 입을 열 것인가? 오늘 밤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최홍만의 생생한 검찰 출석 현장을 보여주고 사건의 쟁점이 무엇인지 정리해본다.

우린 비즈니스 파트너일뿐?
강용석 불륜 스캔들女 도도맘 모습을 드러내다!
강용석과 불륜 스캔들에 휘말렸던 ‘도도맘’이 한 여성지를 통해 얼굴을 공개하고 사건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그녀가 갑자기 언론에 모습을 드러낸 이유는 무엇일까?
그녀는 숨어있는 것이 오히려 더 불륜을 인정하는 것 같아 불륜이 아니라는 말을 꼭 하고 싶었다며 인터뷰를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10년 차 주부로 1남 1녀를 두고 있다는 그녀는 오해의 소지를 불러일으킨 것은 본인의 잘못이지만 불륜은 아니라고 못 박았다.
사건이 보도된 이후 홍콩 동행설과 수영장 사진 속 인물이 강용석인지의 여부 등 여러 가지 쟁점에 대해 양측은 입장의 변화를 보였다.
강용석과는 단순히 비즈니스 파트너라는 그녀의 이번 주장은 과연 진실일까?
오늘 밤 방송되는 [한밤의 TV연예]에서 강용석과 도도맘의 입장을 정리해보고 지금, 그녀가 얼굴을 공개하고 인터뷰를 해야 했던 이유가 무엇인지 집중 탐구해 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