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모란봉클럽 12회, 놀라운 북한의 미용 비법, 모란봉클럽 (출처 : TV조선 모란봉클럽 2015.11.28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11월 28일 토요일

모란봉클럽 12회, 놀라운 북한의 미용 비법, 모란봉클럽 (출처 : TV조선 모란봉클럽 2015.11.28 방송)


모란봉클럽 12회, 놀라운 북한의 미용 비법, 모란봉클럽 (출처 : TV조선 모란봉클럽 2015.11.28 방송)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아래 플레이버튼 누르시면 방송 보실 수 있습니다.




놀라운 북한의 미용 비법
이날 방송에선 개그맨 이병진과 김원효가 출연해 10인의 북한 꽃미녀와 입담 대결을 펼친다.
남북한의 물건으로 차이를 알아보는 코너 '모란봉 생활백서'에서는 겨울철 피부 보습을 위해 쓰는 물품이 화제에 오른다.
북한에서는 놀랍게도 돼지기름을 보습제로 쓴다고 한다.
그 말에 놀란 이병진이 "냄새가 심하게 나서 역효과일 텐데"라고 묻자 한유미는 "많은 북한 사람이 혹독한 겨울에 며칠간 샤워를 하지 못하는 일도 다반사인데 냄새가 대수겠냐"고 반문해 이병진의 기를 죽인다.
강현미도 파격적인 자신만의 피부 관리 방법을 밝혀 다른 북한 여성들마저 경악하게 만든다.
또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남북한의 가정 모두 공통적으로 준비하는 바로 그것, 김장에 관해서도 얘기 나눈다.

북녀들이 겨울을 이기는 법
겨울나기 챔피언 선발대회
같은 한반도 맞아? -45도! 북한의 어마무시한 겨울!
챔피언 조건1 땔감을 위한 지구력은 필수, 땔감이 뭐길래 산 3개 받고 70km 더! 70km 받고 150km 더!
챔피언 조건2 도끼질의 생명은 정확성. 인생은 한방! 도끼질도 한방!
챔피언 조건3 빨래는 속도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
챔피언 조건4 왼손은 거들뿐! 낫질은 손목 스냅으로!
미모도 갖춘 겨울 여전사 북녀들의 입담!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