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아내가 뿔났다 19회, 이혜정 고민환 부부의 리얼 일상 엿보기, 뿔난 아내 이혜정을 사르르 녹게 만든 드림맨 서비스, 아내가 뿔났다 (출처 : 채널A 아내가 뿔났다 2015.11.27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11월 28일 토요일

아내가 뿔났다 19회, 이혜정 고민환 부부의 리얼 일상 엿보기, 뿔난 아내 이혜정을 사르르 녹게 만든 드림맨 서비스, 아내가 뿔났다 (출처 : 채널A 아내가 뿔났다 2015.11.27 방송)


아내가 뿔났다 19회, 이혜정 고민환 부부의 리얼 일상 엿보기, 뿔난 아내 이혜정을 사르르 녹게 만든 드림맨 서비스, 아내가 뿔났다 (출처 : 채널A 아내가 뿔났다 2015.11.27 방송)

아내가 뿔났다 ▷▷ http://sulia.tistory.com/1313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채널A ▷▷ http://angela-textcube.blogspot.kr/2015/02/a-tv-tv-a-tv-tv-a-tv-tv-a-tv-a-tv.html


아래 플레이버튼 누르시면 방송 보실 수 있습니다.

 

# 이혜정♥고민환 부부의 리얼 일상 엿보기 
서울 전통시장에 ‘큰 손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떴다!
아내의 채소 쓸어 담기 신공에 남편 고민환 박사의 잔소리 발동! 
과연 이 부부는 무사히 집에 돌아갈 수 있을까? 

# 뿔난 아내 이혜정을 사르르 녹게 만든 드림맨 서비스♥
팔방미인 서태화와 함께하는 매콤달콤 김장데이트!
"김장이 이렇게 즐거운 줄 몰랐네~♪”
김장하는 내내 이혜정의 콧노래가 끊이지 않았던 드림맨 서비스는?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요섹남 배우 서태화와 김장데이트에 나섰다.
27일 방송하는 채널A <아내가 뿔났다>의 최근 녹화에서는 서테화가 수백포기 김장을 혼자서 해온 이혜정을 돕기 위해 찾았다.
이혜정의 집 현관에 있던 효소 장독대들을 보며 눈을 떼지 못하던 서태화는 집에 들어서자마자 “놀이동산 보다 재밌는 곳이다, 내가 드림맨이 아니고 이혜정이 드림걸 같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본격적으로 김장을 시작한 두 사람은 함께 노래를 불러가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숨길 수 없었다.
이혜정만의 신기한(?) 김장 재료에 요리자격증 8개 보유자 서태화도 놀랐다는 후문.
스튜디오에서 이혜정과 서태화의 김장 담그기를 지켜보던 남편들은 “너무 먹어보고 싶다”, “서태화 사랑해요”라고 서태화에게 속마음을 고백하며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모두가 반한 이혜정의 김장 비법은 27일 금요일 오후 11시 채널A <아내가 뿔났다>에서 공개한다.
채널A <아내가 뿔났다>는 아내가 ‘이상형의 남자’인 드림맨과 가상의 부부로 살아보는 프로그램으로, 남편이 몰랐던 아내의 속마음을 알게 해주는 부부리얼 관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박미선-이봉원, 이혜정-고민환, 조갑경-홍서범 부부, 이현영-강성진 부부가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