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마이 리틀 텔레비전 29회, 김구라, 이혜정, 윤상, 김현욱, 이말년, 1인 인터넷 생방송 대결, 마리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처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2015.11.14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11월 15일 일요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29회, 김구라, 이혜정, 윤상, 김현욱, 이말년, 1인 인터넷 생방송 대결, 마리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처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2015.11.14 방송)



마이 리틀 텔레비전 29회, 김구라, 이혜정, 윤상, 김현욱, 이말년, 1인 인터넷 생방송 대결, 마리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처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2015.11.14 방송)

마이 리틀 텔레비전 ▷▷ http://recipeia.tistory.com/1418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마사지 전도사 김구라! 녹화장에서 비명이 오간 사연은?
- 김구라, 마사지 전문가 구동명 출연! 전담 연예인 누군지 보니…
- 시선 강탈 김정민! 그녀가 밝히는 완벽 바디라인의 비결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김구라는 마사지전문가 구동명과 함께 ‘마사지’를 주제로 방송을 진행한다. 
구동명은 실제 하정우, 고현정, 조인성 등 톱스타들도 애용하는 마사지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인기 마사지 전문가이다. 
자칭 ‘마사지 마니아’로 알려진 김구라와 구동명은 전반전에서 중년 여성에게 흔히 발생할 수 있는 발목, 골반 통증과 중년 남성에게 흔히 발생할 수 있는 팔꿈치, 뒷골 통증을 손쉽게 완화시킬 수 있는 생활밀착형 마사지법을 소개한다. 
녹화장에 설치된 마사지 베드 위에서 마사지를 직접 받아본 출연자들과 현장 스태프들은 평소 좋지 않은 건강 때문인지 마사지전문가의 작은 손길에도 아파해 녹화 현장에는 하루 종일 비명이 끊이질 않았다고. 
한편, 타이트한 운동복 차림으로 완벽한 바디라인을 강조하며 등장한 김정민은 롤러 하나로 쉽게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근막테라피’를 소개하기도 했다. 
마사지전문가 구동명이 소개하는 맞춤형 생활밀착형 마사지법은 오는 14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러브콜 보낸 김현욱! 드디어 꿈이 이루어지다!
- 스피치 전문가 김현욱, [마이 리틀 텔레비전] 최초 스피치 콘텐츠 선보이나?
- 김현욱, 역대급 지원사격 출격! 풍차 교수님의 업그레이드 된 화술 수업!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김현욱이 스피치 콘텐츠를 선보인다.  
김현욱은 아나운서 출신의 16년차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실제 학교나 기업 등에서 강의를 진행하며 스피치 멘토로 활동하고 있는 스피치 전문가이다. 
김현욱은 최근 MBC [복면가왕]에서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하여 제대로 된 스피치 강의를 하겠다”며 출연 욕심을 드러냈고,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연이 결정 되자마자 어떻게 스피치 콘텐츠를 풀어낼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김현욱은 100% 입사에 성공하는 면접 스킬, 상대방을 사로잡는 대화법 등 기적의 스피치 노하우를 전부 공개하겠다고 자신 있게 선언했다. 
하지만 시작하자마자 빠르게 올라가는 채팅창 속도에 당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편, 특별 게스트로 ‘화술의 대가’ 김현아 교수를 초대했다. 
그녀는 지난 방송 에이핑크 남주의 교수로 등장해 괴성을 지르며 풍차 돌기를 선보여 일명 ‘풍차 교수’로 불린 바 있다. 
풍차 교수 김현아가 등장하자마자 채팅창 시청자들의 반응이 폭발했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화술 수업에 녹화장이 발칵 뒤집혔다. 
또한, 모르모트PD와 풍차 교수의 재회 소식도 전해져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현욱의 ‘미라클 스피치 성형’은 오는 14일(토) 밤 11시 15분,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웹툰작가 이말년, 서유리 발끈하게 만든 초상화 제작!
- 이말년, 시청자들과 함께 만든 웹툰 공개! 완성된 내용 보니…폭소!
- 인기 웹툰작가 이말년, 공중파 첫 예능 출연! 웹툰 제작과정 전격공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웹툰작가 이말년이 웹툰 제작과정을 전격 공개한다. 
인터넷 방송 경험이 있는 이말년은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쏟아지는 짓궂은 농담에도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이말년은 직접 가지고 온 태블릿을 이용해 네티즌들의 아이디어를 받아 4컷 만화를 완성시키며, 웹툰 제작의 전 과정을 공개해 웹툰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몰랐던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주었다. 
또한 ‘미스 마리테’ 서유리에게 갑작스럽게 초상화를 그려달라는 부탁을 받은 이말년은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이내 서유리 초상화 그리기에 몰입했고 점점 완성되어가는 본인의 초상화를 본 서유리는 “내가 이렇게 생겼나?”라며 발끈했다. 
그러나 얼마 뒤, 서유리는 본인의 SNS의 프로필 사진을 이말년이 그려준 초상화로 변경하는 등 매우 만족해했다고. 
서유리를 발끈하게 만든 이말년이 그린 ‘서유리 초상화’는 오는 14일(토) 밤 11시 15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