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마이 리틀 텔레비전 31회, 트와이스 4인4색 외국인 멤버들의 반란, 공효진 부츠컷 완판 시킨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추천하는 진(Jean) 아이템, 정준하 방송 도중 김연아와 통화 시도, 이혜정 라면의 편견을 깬 스프 없는 라면, 김구라&허구연이 다시 만났다 야구스토리 제2탄, 1인 인터넷 생방송 대결, 마리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처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2015.11.28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11월 29일 일요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31회, 트와이스 4인4색 외국인 멤버들의 반란, 공효진 부츠컷 완판 시킨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추천하는 진(Jean) 아이템, 정준하 방송 도중 김연아와 통화 시도, 이혜정 라면의 편견을 깬 스프 없는 라면, 김구라&허구연이 다시 만났다 야구스토리 제2탄, 1인 인터넷 생방송 대결, 마리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처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2015.11.28 방송)



마이 리틀 텔레비전 31회, 트와이스 4인4색 외국인 멤버들의 반란, 공효진 부츠컷 완판 시킨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추천하는 진(Jean) 아이템, 정준하 방송 도중 김연아와 통화 시도, 이혜정 라면의 편견을 깬 스프 없는 라면, 김구라&허구연이 다시 만났다 야구스토리 제2탄, 1인 인터넷 생방송 대결, 마리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처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2015.11.28 방송)

마이 리틀 텔레비전 ▷▷ http://recipeia.tistory.com/1418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마이 리틀 텔레비전] 트와이스, 4인4색 외국인 멤버들의 반란! 
- 트와이스, 데뷔 이래 첫 공중파 예능 프로의 그램 출연!
- 모모, ‘폭풍 먹방’ 위한 10분만에 복근 만드는 비결은?
- 오사카에서 온 사나, 애교 만점 부산 소녀로 변신한 사연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신예 걸그룹 트와이스의 외국인 멤버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지난 22일 진행된 '마리텔' MLT-16 녹화 현장에서는 일본인 멤버인 사나, 모모, 쯔위와 대만인 멤버인 쯔위가 ‘인터넷 1인 방송’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각자 20분씩 방송을 진행했다.
가장 많은 외국인 멤버가 소속되어있는 걸그룹 ‘트와이스’의 외국인 멤버인 미나, 사나, 모모, 쯔위가 이름을 알리기 위해서 '마리텔'에 도전장을 내민 것.
데뷔한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은 그룹의 외국인 멤버들이라는 것에 방송이 시작되기도 전 많은 이들이 걱정했지만, 멤버들이 각자에게 할당된 시간을 채울 아이템을 직접 구상하는 등 만발의 준비를 해와 무리 없이 전반전을 진행했다.  
특히, 모모는 ‘인스턴트식 복근 만들기’를 주제로 단 10분 만에 복근을 만들 수 있는 비법을 공개했고, 3년 전 오사카에서 온 사나가 완벽한 글씨체로 서예에 도전하는 가하면 매니저에게 애교 넘치는 부산 사투리를 배워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트와이스 외국인 멤버 4인이 선보이는 4인4색 매력은 오는 28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공효진 부츠컷’완판 시킨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추천하는 진(Jean) 아이템은?
-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하나의 청바지로 완성하는 출근룩에서 데이트룩까지! 세븐데이즈룩 꿀팁 대방출!!
-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전담 연예인 누군지 알고 보니…공효진?한지민?소지섭?임수정!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공효진?한지민?소지섭?임수정 등 슈퍼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전담하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출연할 예정이다.
지난 22일 '마리텔'의 MLT-16 녹화에 참여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전반전에서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있는 청바지(Jean)의 종류와 스타일링 팁을 공개했다.
한혜연은 방송 시작과 동시에 등장한 우월한 몸매의 남녀 모델들과 함께 스키니핏, 와이드핏, 보이프렌드핏 등 다양한 청바지 핏의 모범답안을 보여주는 ‘핏 가이드’를 진행하고, 이에 어울리는 스타일링까지 선보여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어, 우월한 몸매의 모델이 아닌 대한민국 표준 체형을 가진 남성 대표 ‘모르모트PD'와 여성 대표 ’장군작가‘와 함께 하나의 청바지로 일주일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세븐데이즈룩 스타일링’을 진행했다.
다양한 아이템들과의 조화로 하나의 청바지가 일주일 동안 전혀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꿀팁이 하나 둘씩 공개되자 지켜보던 네티즌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공개하는 하나의 청바지로 완성하는 세븐데이즈룩 스타일링 꿀팁은 오는 28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공개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정준하, 방송 도중 김연아와 통화 시도?! 과연 성공할까?
-'마리텔'에 유재석 등장? 정준하에게 건넨 조언 한 마디는?
-정준하, 촬영 도중 전화 온 유재석, 박명수의 극과 극 조언! 과연 누구의 의견 따르나?
-정준하, 서유리와 함께 더빙 시도! 수준급 더빙 실력 선보이나?
-정준하, 방송 도중 갑자기 김치 싸대기 맞은 이유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마리텔 PD에게 500만원에 낙찰된 정준하가 출연할 예정이다. 
정준하는 최근 방송된 MBC '무한도전' ‘무도 드림’ 특집에서 마리텔 박진경, 이재석PD에게 500만원에 낙찰되며 마리텔 출연을 예고해 큰 화제를 모았다. 
본의 아니게 마리텔 출연을 결정짓게 된 정준하는 방송 시작 무려 6시간 전에 녹화장에 도착해 준비하는 모습을 보이며 불안한 속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 날, 정준하는 시청자들에게 무려 20가지가 넘는 소품 박스를 준비했다고 선언하며, 더빙, 전화, 시 낭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한 모습을 보였다. 
전화 콘텐츠를 시도하던 정준하는 채팅창에서 김연아 선수에게 전화를 걸어보라는 시청자의 댓글에 직접 김연아 선수에게 전화를 시도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방송 도중 갑자기 유재석과 박명수에게 전화가 왔는데, 이 둘은 각자 정준하의 방송을 지켜본 후, 정준하에게 서로 다른 조언을 건네 웃음을 유발했다. 
정준하는 전화 콘텐츠 외에 서유리와 함께하는 더빙 콘텐츠도 선보였다. 성우 서유리와 다수의 애니메이션 더빙 경험이 있는 정준하가 만나 과연 어떤 스토리의 더빙 작품을 완성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이날, 정준하는 더빙을 하던 도중 갑자기 김치 싸대기를 맞았다는 후문이다. 
정준하의 김치 싸대기 사건의 전말은 오는 28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혜정, 라면의 편견을 깬 ‘스프 없는 라면’ 끓인다! 그 레시피는? 
-이혜정 딸, 미모의 셰프 고준영 출연!‘모전여전’ 출중한 요리 실력 공개!
-이혜정VS고준영의 극과 극 요리 방식! 모녀 간 자존심 대결, 승자는?
-신림동 유명 순대볶음을 뛰어넘는 이혜정표 순대볶음 레시피는?
-알고보니 이혜정 안티? 이혜정 요리를 맛 본 딸 고준영의 냉정한 평가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딸 고준영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고준영은 엄마 이혜정의 손맛을 그대로 물려받아 실제 유명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는 미모의 여성 셰프이다. 이날, 이혜정의 방에 요리 파트너 겸 조수로 출연한 고준영은 엄마와 자신의 요리 방식은 극과 극으로 다르다고 선언했다. 
이에, 이혜정이 반박하는 등 요리 하나를 두고 모녀 간 자존심 대결이 펼쳐졌다. 또한, 이혜정은 내 딸이 알고 보면 자신의 안티라며, 본인의 요리를 맛 본 딸의 냉정한 평가에 실망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날, 이혜정은 대표 분식 요리인 라면, 떡볶이, 순대볶음 등을 선보였다. 일명 마법의 가루로 불리는 라면 스프를 넣지 않고 건강하게 라면을 끓이는 방법을 소개해 시청자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이혜정은 신림동의 유명 순대볶음을 뛰어넘는 이혜정표 순대볶음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혜정과 미모의 친딸, 고준영과 함께하는 모습은 오는 28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방송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김구라&허구연이 다시 만났다! 야구스토리 제2탄! ‘쌍구라의 재회’
-‘2015 WSBC 프리미어12’에 대한 평가, 방송 최초 허구연의 입으로 들어본다!
-두산 베어스의 간판 투수 유희관 출격!
-유희관, 상의 탈의 세레모니에 대한 비화 밝힌다! 알고보니 노출증?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김구라가 야구해설가 허구연 해설위원과 함께 다시 한 번 야구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야구 콘텐츠는 김구라가 허구연과 함께 마리텔 초창기 선보였던 콘텐츠로 가장 큰 화제를 모았던 방송이다. 
특히, 일명 ‘허구라’로 불리는 허구연과 김구라가 만나는 ‘쌍구라’의 결성은 시청자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레전드 방송을 탄생시킨 바 있다. 이에 김구라와 허구연의 재회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마리텔 방송에서 김구라는 2015년 한국시리즈 우승의 두산 베어스 간판 투수 유희관을 초빙했는데, 유희관이 등장하자마자 채팅창 시청자들의 반응이 폭발했다. 
이날, 유희관은 우승 세레모니였던 상의 탈의에 대한 비화도 밝힐 예정이다. 아울러 허구연은 우리나라의 우승으로 막을 내린 ‘2015 WSBC 프리미어12’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를 할 예정으로, 베테랑 야구해설위원의 생각에 대한 야구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허구연 해설위원, 야수선수 유희관과 함께하는 김구라의 '트루 베이스볼 스토리 시즌2'는 오는 28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