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한밤의 TV연예 533회, 배우 이정진 영화 감독, 여심스틸러 특집, 자타공인 연예계 최고 파이터 이동준, 삼둥이 아빠 송일국 카리스마,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11.25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11월 25일 수요일

한밤의 TV연예 533회, 배우 이정진 영화 감독, 여심스틸러 특집, 자타공인 연예계 최고 파이터 이동준, 삼둥이 아빠 송일국 카리스마,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11.25 방송)


한밤의 TV연예 533회, 배우 이정진 영화 감독, 여심스틸러 특집, 자타공인 연예계 최고 파이터 이동준, 삼둥이 아빠 송일국 카리스마,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11.25 방송)

한밤의 TV연예 ▷▷ http://recipeia.tistory.com/1510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물오른 대세 아이돌
HOT PINK♥ EXID
게릴라 팬미팅 현장
본격 팬심 저격의 그 현장을 한밤이 직접 방문했습니다

삼둥이 아빠 송일국!
평소의 가정적인 모습과는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그의 색다른 모습~★

자타공인 연예계 최고 파이터 이동준~
이종격투기 데뷔전서 프로레슬러 상대 K★O승!
그 박진감 넘치는 현장으로 달려가봤습니다

여심스틸러♥ 특집!
올 한해를 수놓은 수많은 남자 연예인들 중 여심을 가만히 두지 않은 최고의 스☆타는?

화제의 명품드라마 <애인 있어요>
두 주연배우와 함께하는 명장면 총정리!~~

방송인 에이미 강제 추방

배우 이정진 영화 감독 데뷔?
etc etc etc ~~~

오늘 밤 방송되는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갑작스런 인기상승으로 해외로 진출한 스타들을 만나본다.

해외로 강제(?) 진출한 스타들이 있다!
'아델 여고생’ 이예진 양부터 러블리즈까지!
월드스타 싸이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며 최근 해외로 강제(?) 호출된 스타들이 있다고 한다.
자타공인 최고의 여성 가수로 꼽히는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아델의 노래를 불러 화제가 된 열일곱 살 여고생이 있다. 바로 ‘아델 여고생’으로 알려진 이예진 양이다.
아델의 신곡 ‘Hello'를 부른 동영상이 SNS에 올린 지 얼마 안되어 조회 수 수천만을 돌파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었다. 그리고 지난 20일(현지시각)에는 미국 유명 토크쇼에 출연하는 영화 같은 일도 벌어졌다. 한밤 제작진은 수소문 끝에 화제의 주인공 이예진 양을 직접 만날 수 있었다.
취재 도중 제작진은 해외로 호출된 또 다른 스타의 소식을 접할 수 있었다.
마이클 잭슨의 ‘Beat It'을 아카펠라로 불러 화제가 된 걸그룹 러블리즈가 바로 강제소환의 그 주인공이다.
방송 직후 미국의 유명 TV 프로그램에서 러블리즈가 부른 'Beat It'이 소개 되면서 다른 외신에서도 극찬이 이어졌다고 한다.
오늘 밤 방송되는 [한밤의 TV연예]에서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게 된 스타들을 직접 만나보고 세계가 반할 수밖에 없었던 그들의 매력을 집중 탐구해본다.

오늘 밤 방송되는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인기드라마 [애인있어요]의 배우들이 말하는 명장면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한다.
몰입도 중독성 역대 최강!
[애인있어요]의 인기비결 집중 탐구!
불륜이라는 소재로 초반 막장드라마의 논란이 있었던 드라마 [애인있어요]가 우려를 뒤로하고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라인과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놓지 않는 배우들의 열정 덕분에 매주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기대감도 수직 상승하고 있다고 한다.
매회 쏟아지는 명대사·명장면에 시청자들 심쿵하게 하는 주연배우들의 캐미까지 이어지고 있다.
눈을 뗄 수 없는 드라마 [애인있어요]의 배우들을 [한밤의 TV연예]에서 직접 만나봤다.
제작진은 촬영장에서 콩닥콩닥 연애 초기의 커플로 돌아간 지진희, 김현주 커플과 명품 조연 공형진, 백지원 씨도 만날 수 있었다.
이들이 직접 보고 들려주는 명장면 비하인드 스토리를오늘 밤 방송되는 [한밤의 TV연예]에서 아낌없이 공개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