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한밤의 TV연예 536회, 고아라, 황정민, 이애란, 정상훈, 황석정, 박서준,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12.16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12월 16일 수요일

한밤의 TV연예 536회, 고아라, 황정민, 이애란, 정상훈, 황석정, 박서준,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12.16 방송)


한밤의 TV연예 536회, 고아라, 황정민, 이애란, 정상훈, 황석정, 박서준,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12.16 방송)

한밤의 TV연예 ▷▷ http://recipeia.tistory.com/1510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본격 여심 저격 박서준!
팬미팅 현장에서 확인한 그의 무한 매력!~~♥
*
긴 무명 생활 끝!
2015는 우리가 접수했다?
이애란 ☆ 정상훈 ☆ 황석정
*
김태훈 ☆ 허지웅의 <한밤 제3구역>
날카로운 입담으로 풀어내는 연예계 핫이슈!
*
연예계의 미스터리를 전문으로 다루는 특별 코너 <한밤의 기묘한 이야기>
수상한 소문의 진실을 파헤쳐 본다!
*
황정민의 <히말라야> 제작기
대박예감★ 벌써부터 흥행 조짐?
*
스스로 빛나는 스☆타!
고아라♡♥
한밤의 데이트~!

양파 같은 매력의 소유자
2015 대세남 박서준의 달콤한 팬미팅

지난 13일, 여심스틸러 박서준의 첫 팬미팅이 열렸다.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시작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이번 팬미팅.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참석한 2천 5백여 명의 팬들과 박서준씨의 달콤한 데이트 현장을 [한밤의 TV연예]에서 전격 공개한다.

감추고 싶은 흑역사는 없다!
팬미팅에서 박서준은 모태 미남을 증명하며 쿨하게 과거 사진을 대방출했다고 한다.
자신 있는 신체 부위 공개부터 녹아내릴 듯 달달한 목소리에 수준급 노래 실력까지 보여주었다.
박서준씨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져 헤어 나올 수 없었던 팬들이 한두 명이 아니라는 후문이다.

팬미팅 직후, [한밤의 TV연예] 제작팀이 단독으로 박서준씨를 만났다.
팬들이 날리는 시원한 직구에 놀랄 만큼 솔직했던 그의 대답은 무엇일까?
웃음과 눈물, 감동이 있었던 팬미팅 현장을 오늘 밤 [한밤의 TV연예]에서 만나본다.

버텨라! 그러면 뜰 것이다.
무명 딛고 일어선 스타들의 고생기 大 공개

데뷔와 동시에 톱스타가 되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10년 넘는 무명생활로 눈물을 흘린 스타들도 있다.
강산이 변하는 동안에도 변하지 않았던 그들의 인지도가 2015년 드디어 ‘빵’ 터졌다.
긴 무명생활을 끝내고 스타 반열에 올라선 가장 핫한 이들을 [한밤의 TV연예]에서 직접 만나본다.

먼저 백세인생의 이애란씨. 무려 25년의 무명 생활을 끝내고 화제의 스타로 등극했다.
꽉 찬 스케줄에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그녀, 이 모든 것이 바로 초대박 노래 ‘백세인생’덕분이었다고 한다. 복덩이 같은 이 노래에 사실 숨겨진 비밀이 있다.

그리고 사람이 아닌 역할이 더 익숙했다는 황석정 씨부터 유행어 하나로 무명생활을 끝낸 결정적 한 방의 주인공 정상훈까지 만나보았다.

오늘 밤 전할 말이 너무 많은 이애란씨부터 황석정, 정상훈씨까지!
눈물 없이 들을 수 없는 그들의 스토리를 [한밤의 TV연예]에서 낱낱이 공개해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