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VJ특공대 755회, 1년을 기다린 오늘, 속도전의 승부사들, 전국노래자랑 예심 현장, 베트남 블랙타이거 양식장, VJ특공대 (출처 : KBS2 VJ특공대 2015.3.20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3월 20일 금요일

VJ특공대 755회, 1년을 기다린 오늘, 속도전의 승부사들, 전국노래자랑 예심 현장, 베트남 블랙타이거 양식장, VJ특공대 (출처 : KBS2 VJ특공대 2015.3.20 방송)


VJ특공대 755회, 1년을 기다린 오늘, 속도전의 승부사들, 전국노래자랑 예심 현장, 베트남 블랙타이거 양식장, VJ특공대 (출처 : KBS2 VJ특공대 2015.3.20 방송)

VJ특공대 755회

VJ특공대 ▷▷ http://recipeia.tistory.com/428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1. 바야흐로 봄! 1년을 기다린 ‘오늘’
1년에 딱 하루, 경기도 용인의 민속촌에서는 ‘꿀알바’ 쟁탈전이 펼쳐진다.
조선 시대 캐릭터를 연기하며 놀면서 돈도 벌 수 있는 데다가, SNS를 타고 하루아침 벼락스타가 되는 행운은 다반사.
때문에 꿀알바 공개 오디션이 펼쳐지는 이날 하루만큼은 전국에서 몰려든 끼 있는 젊은이들로 민속촌이 들썩인다.
경쟁률만 무려 20:1. 최종 왕관 차지하기 위해선 꽃보다 아름다운 거지, 술고래 선비 등 개성 만점 콘셉트는 기본.
어떤 돌발 상황에도 당황하지 않는 능청과 유머가 필수 덕목이라고.
한편 봄바람 솔솔 불기 시작하면 강 속에서 벚꽃이 핀다?
이 미스터리한 벚꽃을 보기 위해 요즘 섬진강 하구에는 잠수부들로 북적이는데~
수심 10m 강 속에서 건져 올린 벚꽃의 정체는 다름 아닌 굴. 벚꽃 피는 봄에만 맛볼 수 있다 하여 이름 붙여진 ‘벚굴’은 그 크기부터 상상초월!
최대 50cm, 사람 팔뚝만 한 벚굴 한 접시면 배가 두둑해지고~
나른한 봄, 원기 충전에 이만한 게 없다는데~
지금 아니면 또다시 1년을 기다려야 하니 봄 미식가들이 총출동!
제주부터 서울까지 벚굴 찾는 주문으로 섬진강의 봄은 바쁘다. 바빠!
그런가 하면, 강원도 깊은 산골짜기에 타잔이 나타났다?
30m 높이의 나무를 오르락내리락~ 로프 하나에 몸을 의지한 채 아찔한 고공 액션을 펼치며, 지켜보는 이들 간담 서늘하게 하는 주인공은 그 이름도 생소한 아보리스트(수목관리사).
미래 자원으로 주목받는 물황철나무의 새순을 따기 위해서라는데, 작업 가능한 시간은 꽃 피기 전 단 이틀뿐!
자연이 점지해 준 날을 어찌 바꾸랴~ 그 이틀 안에 임무를 완수해야만 한다.
이 밖에도 ‘음식의 맛은 장맛이 정한다!’ 한 해 밥상을 위해 팔 걷어붙인 순창의 장 담그는 날까지~
오직 봄이 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린 이들의 한바탕 대소동을 VJ 카메라가 소개한다.

1. 섬진강재첩체험마을
경남 하동군 고전면 전도리 993
055-884-1080

2. 벚굴식당
경남 하동군 고전면 전도리 952
055-883-4342

3. 한국 민속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 35
031-288-0000

4. 수목보호관리연구소 <나무 위를 걷는 사람들>

5. 순창군 장류 사업소
전라북도 순창군 순창읍 백산리 744-10
063-650-5421

6. 명인 고추장
전라남도 장흥군 안양면 기산리 432
061-863-0878

2. 스피드가 경쟁력! 퀵퀵~ 속도전의 승부사들
"불이야~ 불~” 때아닌 불 타령에 부리나케 달려가 보니 머리 위에 불길이 활활 타오르고 있다?
놀란 가슴 뒤로 하고, 그 정체를 확인해보니 바로 짧은 시간 내에 파마를 완성하기 위해 머리에 직접 열을 가하는 방식을 적용한 일명 불 파마라는데~
파마가 완성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단 20분!
짧은 시간에 파마를 한다고 해서 질이 떨어질 것이라는 생각했다면 오산!
일반 파마보다 지속력은 두 배, 머릿결에 윤기까지 더해지니~
불 파마 한번 해보겠다고 해외에서까지 손님들이 찾아올 정도란다.
한편 인천에서는 손이 안 보일 정도로 빠른 칼 솜씨를 뽐내는 음식점이 있다.
초스피드 칼질로 뚝딱 만들어 낸 음식은 바로 오징어 회 빙수.
갓 잡은 오징어를 국소 소면처럼 얇고 빠르게 썰어내는 데~
오징어 회는 늦장 부리다간 식감은 물론 맛까지 떨어지기 때문에 이렇게 빠른 스피드가 음식 맛의 포인트!
어디 이뿐이랴. 빙수기보다 빠른 손놀림으로 얼음까지 칼로 채를 썰어 나가니~
빙수기로 간 것보다 입자가 굵어 한 그릇 다 비울 때까지 녹지 않는다고 한다.
빠른 칼질 덕에 오징어회의 신선함은 높여주고, 테이블 회전율은 저절로 빨라지니 매출액이 쑥쑥 오르는 건 당연지사다.
그런가 하면, 일산의 한 세차장에는 현란한 몸놀림으로 세차하는 일명 세차의 고수가 등장했다.
그가 손에 물총을 쥐었다 하면 단 3분 만에 세차가 끝~!!
신속 정확한 몸짓으로 차 외관부터 문틈까지 샅샅이 묵은 때를 벗겨내는데~
차 안으로 물 한 방울조차 튀기지 않는다는 것이 그만의 노하우다.
빠른 세차와 더불어 뜻밖의 세차 퍼포먼스까지 펼쳐지니 세차하러 온 손님들에겐 눈요기도 되는 최고의 세차인 셈이다.
이 밖에도 보다 빠른 꽃 포장을 위해 맨손으로 장미 가시를 제거하는 일도 서슴지 않는 꽃가게까지~
빠른 속도를 경쟁력 삼아 대박 행진을 이어가는 그들만의 비결을 VJ 카메라가 소개한다.

1. 신서방 산 오징어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369-15
032-424-5288

2. <야한여자 미용실>
전라남도 순천시 중앙로 119-1
061- 755- 6551  
* 불 파마, 칼 커트는 가격과 예약 상황을 필수 확인하셔야합니다.

3. <제일 손 세차장>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1동 960-16번지
031-977-6863

4. <백송이 전문점>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 29-4
02-2298-2824

3. 본선보다 짜릿하다! 전국노래자랑 예심 현장
방송 출연자만 3만여 명, 방송횟수만 무려 1,700회!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 전국노래자랑! 오랜 세월 그 명성 지켜온 ‘전국 노래자랑’이 매화 향 가득한 도시, 광양을 찾았다. 지난 35년간 전국노래자랑이 한결같은 사랑을 받은 데는 가수보다도 더 가수 같고, 개그맨보다도 더 개그맨 같은 각양각색, 개성 만점 참가자들 덕분이었는데~. 그 무대 위에 아무나 오를쏘냐! 바늘구멍보다도 좁다는 예심을 통과해야만 당당히 무대에 오를 수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빨강으로 물들인 참가자부터 요즘 연예계의 핫스타, 걸 그룹 ‘미쓰에이’의 수지의 사촌 동생 또한 가수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예심장 문을 두드렸다는데. 그뿐만이 아니다. 예심에서 무려 4번이나 탈락의 고배를 마셨지만 4전 5기의 정신으로 재도전하는 할아버지, 이제 40개월 된 드럼 신동 아들과 아빠가 펼치는 듀엣 무대는 냉정한 심사위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던 예심을 통과하고 당당히 본선 무대에 오른 참가자들. 그동안 갈고닦았던 실력을 아낌없이 선보이는데~ 과연 광양 최고 노래왕 자리는 누가 차지할 것 인가? 오랜 세월이 지나도 그 열기만큼은 여전히 뜨거운 전국 노래자랑 현장을 VJ 카메라가 소개한다.

4. 대단한 새우, 여기 있소! 베트남 블랙타이거 양식장
우리나라에 대하가 있다면 베트남에는 블랙타이거 새우가 있다! 회색빛에 검정 줄무늬가 있는 블랙타이거 새우는 다른 새우에 비해 맛과 질이 훌륭해 세계 120개국으로 수출될 정도로 인기 만점이다. 특히 베트남 최남단에 위치한 까마우 지역의 새우는 단연 최고! 덕분에 모든 마을이 농사를 그만두고 새우 양식에 매달릴 정도다.
양식장 새우라고 만만하게 볼 게 아니다! 블랙타이거 새우가 부화하고 출하할 때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 3개월. 새우의 예민한 특성 때문에 조금만 소홀히 관리해도 그대로 폐사할 수 있어 사람들의 양식장 합숙 생활은 필수라고. 게다가 베트남에서는 새우가 워낙 고가에 팔리다 보니 출하 시기만 되면 출몰하는 새우 도둑을 잡느라 뜬눈으로 밤을 지새우는 것도 부지기수!~
그런가 하면, 새우 출하 때는 예민한 새우의 심기를 건드리지 않기 위해 직접 물속으로 들어가 새우를 건져 올리는 방법을 고수하고 있단다. 이때, 진동을 이용한 새우 유도기를 물속에 집어넣으면 보다 많은 양의 새우를 잡을 수 있다고. 이렇게 잡은 새우는 가공공장으로 출하되어 각 수출국에 맞도록 얼리거나 익히고 튀기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공이 이루어지고 있다.
최고의 새우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베트남 까마우 지역 사람들을 모습을 VJ 카메라가 소개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