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72화, 혼자서도 잘해요, 리액션둥이, 자동 엄마 미소, 다채로운 코믹 표정, 이장꾸, 이짱구, 48시간 육아 도전기, 이휘재, 이서언, 이서준,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처 : KBS2 슈퍼맨이돌아왔다 2015.4.5 방송)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 72화 혼자서도 잘해요
쌍둥이, ‘리액션둥이’ 등극!
“꺄아~~”
서언-서준, 코믹+앙증 ‘리액션둥이’ 등극!
서언-서준, 먹방 조차 코믹?
폭풍흡입 중 코믹+깜찍 리액션 大방출~
- ‘슈퍼맨’ 서언-서준, 코믹 리액션 大폭발! 극강의 깜찍함! ‘기대만발’!
- ‘슈퍼맨’ 서언, 아빠 따라서 들썩들썩 율동 삼매경! 앙증맞은 양 팔~ ‘심장 저격’
- ‘슈퍼맨’ 서준, ‘이장꾸’에 이어 ‘이짱구’ 등극? ‘짱구’와 판박이 표정 포착! 얼마나 닮았길래?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서언-서준이 극강의 깜찍함을 뽐내는 ‘리액션둥이’로 등극했다.
오는 5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72회에서는 ‘혼자서도 잘해요’가 방송된다.
이중 쌍둥이 서언-서준이 깜찍하고도 코믹한 표정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자동 엄마 미소’의 세계로 초대할 예정이다.
식당에 간 쌍둥이는 매콤 달콤한 오리고기를 맛보곤 기분이 한껏 들떴다. 쌍둥이의 즐거운 마음은 깜찍한 리액션들로 드러났다.
쌍둥이는 이휘재의 노래 소리에 맞춰 의자에 앉은 채 들썩들썩 리듬을 타기 시작하는가 하면, 흥에 겨워 앙증맞은 두 팔을 위아래로 격렬하게 흔들며 귀여운 막춤을 선보여 훈훈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더욱이 쌍둥이는 ‘다채로운 코믹 표정’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아빠 이휘재가 두 손을 양 볼에 대고, 영화 ‘나홀로 집에’의 케빈 포즈를 취하자 기다렸다는 듯 따라 하며 ‘리액션둥이’의 위용을 드러낸 것.
쌍둥이는 고사리 손을 양 볼에 찰싹 댄 채, 고개를 좌우로 움직이며 깜찍한 케빈 포즈를 취한데 이어 “꺄아~”하고 소리치며 깨알 디테일도 놓치지 않는 센스를 발휘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서준은 ‘이장꾸’라는 별명에 ‘이짱구’라는 별명을 추가했다.
오리고기의 맛에 푹 빠진 서준은 마치 월동준비를 하는 아기 다람쥐처럼 고기를 입 안에 밀어 넣기 시작했고, 곧이어 서준의 두 볼은 손만 대면 톡 터질 듯 빵빵하게 부풀어 올랐다.
이 모습은 만화 캐릭터 ‘짱구’와 싱크로율 100%. 만화영화에서 툭 튀어나왔다고 해도 믿을 법한 서준의 코믹한 표정에 주변 모두 폭소를 금치 못했다.
'리액션둥이’의 위용을 제대로 드러낸 쌍둥이 서언-서준의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이짱구 짱 귀여워~ 이름도 딱이네~”, “서언이 두 손을 양 볼에 댄 채 꺄악~ 소리지르는 모습 상상만 해도 넘 앙증!”, “서언-서준이의 늘어나는 애교에 내가 다 힐링”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72회는 오는 4월 5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