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출연자 : 송일국, 이휘재, 엄태웅, 추성훈
“발에서 기차소리 나요!”
삼둥이, 꼬마 채플린 변신!
생애 첫 탭댄스 도전기!
‘훈훈대한+흥민국+적극만세’
3人3色 춤사위 ‘앙증폭발’!
- ‘슈퍼맨’ 삼둥이, 각양각색 개성만점 깜찍 율동 ‘웃음 만발’!
- ‘슈퍼맨’ 삼둥이, ‘미니 페도라+멜빵 바지+탭댄스 슈즈’ 댄서변신! ‘깜찍 대폭발’!
- ‘슈퍼맨’ 송일국, 수준급 탭댄스 실력 대공개! ‘아빠 보고 따라 하면 돼~’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꼬마 채플린으로 변신, 가족 탭댄스에 도전한다.
오는 31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80회에서는 ‘아빠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가 방송된다. 이중 탭댄스 대회에 출전했던 송일국은 아이들과 함께 탭댄스 대회에 재 도전하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아버지의 소망에 호응하듯 대한은 음악에 맞춰 몸을 좌우로 흔들며 자신만의 그루브를 공개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노래와 춤에 관심이 많은 민국은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호기심을 드러냈다. 신나는 노래가 나오자 팔과 다리를 야무지게 흔들며 ‘흥민국’으로 변신한 것. 민국은 구두에서 나는 달칵달칵 소리에 “아빠 신발에서 기차소리 나요”라며 귀여운 상상력을 발휘해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만세는 번쩍 손을 들고 “만세가 해볼래요”라고 외치며 적극적으로 나섰다. 그러나, 만세는 발 뒤꿈치로 중심을 잡으며 고군분투해 웃음을 터트렸다.
삼둥이 탭댄스 도전 소식에 네티즌들은 ”꼬마 채플린 완전 깜찍!”, “삼둥이 탭댄스는 어떻게 출지 벌써부터 기대!”, “손만 그냥 까딱해도 귀여운 삼둥이 춤사위 어떨 지 두근두근하네~ “, “송일국 탭댄스 실력도 궁금”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80회는 오는 3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지온아 놔줘 놔줘~”
엄지온vs기린, 요절복통+긴장 백배 ‘먹이 밀당’!
엄지온, ‘동그란 눈+호기심 눈빛’
오포읍 청정 소녀 인증!
- ‘슈퍼맨’ 지온vs기린, 당근+배추를 둘러 싼 팽팽한 힘겨루기! ‘폭소 유발’
- ‘슈퍼맨’ 엄태웅, “지온아 놔줘~” 간절한 외침! ‘무슨 일’?
- ‘슈퍼맨’ 지온, 기린보다 먼저 당근 꿀꺽한 사연은? ‘좌충우돌’ 기린 먹이 주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지온이 기린과 배추와 당근을 놓고 깜찍한 밀당을 펼친다.
오늘(31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80회에서는 ‘아빠의 상상이 현실이 된다’가 방송된다. 이날 지온은 오포읍 청정 소녀답게 처음 보는 낯선 동물들과도 거리낌 없이 어울려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지온은 직접 기린 먹이 주기에 도전했다. 지온은 당근과 배추를 들고 기린에게 성큼성큼 다가가 앙증맞은 두 손을 뻗어 기린을 먹이로 유혹했다. 이에 기린은 먹이를 먹기 위해 지온의 코 앞까지 다가왔고, 이에 지온은 반짝반짝 두 눈을 밝히며 호기심 어린 눈빛을 드러내 훈훈한 미소를 선사했다.
하지만 그도 잠시 지온은 기린과 먹이를 놓고 밀당을 해 웃음을 선사했다. 지온은 배추를 기린에게 순순히 넘기는 듯 하다가, 돌연 손으로 꼭 잡고 넘기지 않으며 ‘반전 밀당’을 펼쳤다. 이어 기린을 향해 당근을 내밀던 지온은 장난기가 발동한 듯 자신의 입 속으로 당근을 쏙 넣어 엄태웅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후 지온은 아빠 엄태웅을 향해 베시시 순둥 미소를 지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지온과 기린의 먹이 밀당 소식에 커뮤니티 네티즌들은 “지온이가 당근이 탐이 났던 건 아닐까?”, “지온이 순둥 미소에 자동 힐링”, “순둥이 지온이 초롱초롱 눈망울 드러내며 기린 바라볼 거 생각하면 자동으로 엄마미소 나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80회는 오늘(3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랑이가 월척이네~”
‘슈퍼맨’ 추성훈-추사랑, 바다 낚시 삼매경!
추계이 vs 추성훈, 낚시 내기 승자는?
추부녀, 월척 세레모니 ‘웃음만발’!
- ‘슈퍼맨’ 추부녀, 할아버지와 낚시 대결에 ‘함박미소+동요개사’ 승리의 세레모니!
- ‘슈퍼맨’ 추성훈, 몰랐던 낚시실력 대방출! ‘연속 대어’에 ‘싱글벙글’ 웃음꽃 만개!
- ‘슈퍼맨’ 초보 낚시꾼 추사랑, ‘추태공’ 등극! 아빠와 낚시 홀릭!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추계이-추성훈-추사랑 추가족 3대가 치열한 바다낚시 대결을 펼친다.
오는 31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80회에서는 ‘아빠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가 방송된다. 이날 사랑은 아빠 추성훈, 할아버지 추계이와 함께 요코하마를 방문, 생애 첫 바다낚시에 나선다. 사랑은 초보낚시꾼 추성훈과 연맹을 맺고 베테랑 낚시꾼 할아버지 추계이와 흥미진진한 낚시 승부를 펼쳐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사랑은 추성훈 앞에 기대 앉아 자신의 키보다 훨씬 긴 낚싯줄을 칭칭 감아 올리며 앙증맞은 초보 낚시꾼의 자태를 뽐냈다. 이어 사랑은 엉겁결에 자신의 팔뚝보다 커다란 대어를 낚으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예상치 못한 월척에 한껏 흥이 오른 사랑과 추성훈은 이 기세를 몰아 몸까지 들썩이며 동요 세레모니를 선보여 할아버지의 승부욕을 자극시켰다. 특히, ‘고기를 잡으러’를 ‘할아버지 안녕’이라는 가사로 개사해 부르는가 하면, ‘하이파이브’까지 잊지 않으며 할아버지를 도발해 폭소를 터뜨렸다.
이에 베테랑 낚시꾼 추계이의 반격도 만만치 않았다. 대어를 낚기 위한 열혈 낚시질에 돌입해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불꽃 튀는 낚시 대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추가족 3대의 열혈 낚시 대결에 네티즌들은 “사랑이 대단하네 대어를 낚다니 얼마나 클지 궁금”, “사랑이랑 나도 같이 낚시 해보고 싶다”, “대어는 사랑이만 낚은 거 아니야?”, “추성훈 초보 낚시꾼이라니 의외, 결과가 벌써부터 궁금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80회는 오는 3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서언아, 해병대 갈 거야?”
‘슈퍼맨’ 서언-서준, 호랑이 마린둥이 변신!
‘해병대 포스’ 서언 – ‘준무룩’ 서준,
물 만난 마린둥이 극과 극 반응! ‘웃음 만발’!
- ‘슈퍼맨’ 서언, 겁 많던 서언이는 가라~ ‘위풍당당’ 물장구 포착! ‘사나이 포스’
- ‘슈퍼맨’ 서준, 이휘재 향해 ‘애절 +준무룩 애교’ 발사! ‘무슨 일’?
- ‘슈퍼맨’ 서언-서준, ‘호랑이 수영복+앙증 꼬리’ 마린둥이 大 변신 ‘깜찍 두 배’!
‘슈퍼맨이 돌아왔다’ 쌍둥이 ‘서언-서준’이 앙증맞은 호랑이 마린둥이로 변신한다.
오는 31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80회에서는 ‘아빠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가 방송된다. 이중 쌍둥이 서언-서준이 본격적인 수영에 도전한다.
서언-서준은 엉덩이에 꼬리 달린 귀여운 호랑이 수영복을 입고 나타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과거 물만 들어가면 폭풍 오열했던 서언은 17개월 만에 확 달라진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바로 물 만난 물고기처럼 박력 넘치는 물장구를 뽐낸 것. 이어 서언은 낯선 친구의 일일 수영강사(?)를 자청해 이휘재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휘재는 “서언이 해병대 갈꺼야?”라며 26개월 베이비답지 않게 물을 무서워하지 않는 서언의 담력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반면 항상 당찬 모습을 보여줬던 서준은 물 앞에서 입을 뾰로통하게 쭈욱 내밀며 준무룩 표정을 지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에 극과 극 반응을 선보인 쌍둥이 서언-서준의 수영도전이 성공했을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서언-서준’의 호랑이 마린둥이 변신 소식에 네티즌들은 “서언이 이러다 진짜 해병대 가는 거 아니야? 실력이 도대체 어떻길래.. 기대!”, “준무룩이라니… 어떻게 벌써부터 심장이 콩닥콩닥해 빨리 주말 와라~”, ”서언이 옛날에는 물이 무서운 듯 들어가기만 해도 울더니 많이 컸네… 서언이 수영실력 기대된다!”, “서준이가 간절하게 아빠를 외친다니 빨리 가세요 이휘재씨!”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80회는 오는 3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