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슈퍼맨이 돌아왔다 82화,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48시간 육아 도전기, 송일국,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엄태웅, 엄지온, 이휘재, 이서언, 이서준,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처 : KBS2 슈퍼맨이돌아왔다 2015.6.14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6월 14일 일요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82화,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48시간 육아 도전기, 송일국,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엄태웅, 엄지온, 이휘재, 이서언, 이서준,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처 : KBS2 슈퍼맨이돌아왔다 2015.6.14 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82화,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48시간 육아 도전기, 송일국,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엄태웅, 엄지온, 이휘재, 이서언, 이서준,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처 : KBS2 슈퍼맨이돌아왔다 2015.6.14 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 http://recipeia.tistory.com/126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대한-민국-만세 화이팅!”
‘슈퍼맨’ 삼둥이, 철인 3종 경기
선수 선발 테스트!

‘슈퍼맨’ 송아빠표 철인 3종 경기
선수 선발 테스트 ‘삼둥이의 반응은?

슈퍼맨_삼둥이 선수 선발전

- ‘슈퍼맨’ 삼둥이, 수영장부터 공원까지 점령한 이유는? ‘폭소만발’ 철인 3종 경기 선수 선발전!
- ‘슈퍼맨’ 송일국, 삼둥이와 함께 철인 3종 경기 완주 성공할까? ‘궁금증↑’
- 철인 3종 선수 선발전 ‘3번 선수’ 송만세, 아빠 보며 오열! 무슨 일?  
- ‘슈퍼맨’ 민국, 능숙한 자유자재 발 놀림 ‘킥보드 신’ 강림! ‘처음 맞아?’

‘슈퍼맨이 돌아왔다’ 대한-민국-만세, 삼둥이가 철인 3종 경기를 앞두고 송일국이 개최한 선수 선발전에 참가했다.

오는 14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82회에서는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가 방송된다. 이 가운데 삼둥이는 수영, 사이클, 달리기 중 각자 적성에 맞는 종목을 찾기 위해 송아빠표 선수 선발전에 참가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일국이 도전할 철인 3종 경기는 수영1.5km, 사이클 40km, 마라톤 10km를 완주하는 경기로 성인 남자도 완주하기 힘든 레이스. 하지만 송일국은 삼둥이들과 함께 참가하고 싶은 꿈을 밝히며 종목별로 자신과 함께 뛸 파트너를 뽑는 선수 선발전을 개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수영 종목에 출전할 선수를 뽑기 위해 수영장을 찾은 삼둥이와 송일국은 시작부터 얘기치 못한 난관에 봉착했다. ‘3번 선수’ 만세가 수영장에 들어오길 거부하며 오열했고, 급기야 자진 열외를 신청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삼둥이는 킥보드를 이용해 사이클 선수 선발전을 치렀다. 이 가운데 민국이 킥보드를 자유자재로 다루며 공원을 점령해 킥보드 신동으로 급부상했다. 그런가 하면, 대한과 만세는 아빠의 바람과 달리 킥보드를 버리고 돌연 이단분리를 감행해 웃음바다를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송일국은 성인 남자도 완주하기 벅찬 철인 3종 경기를 삼둥이와 함께 끝까지 완주할 수 있을 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삼둥이의 철인 3종 경기 선수 선발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역시 순수한 만세 아빠가 물에 빠졌다고 생각하다니 엄마 미소 폭발한다”, ”킥보드로 사이클 선발전이라니 획기적! 삼둥이 킥보드 타는 모습 기대됨~”, “킥보드 신동 민국 간지 터질 듯 우쭈쭈~”, “삼둥이 모두 적성에 맞는 종목을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 증폭!”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82회는 오는 14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꾸꾸 내려와~!”
‘슈퍼맨’ 엄태웅-성시경, 덤 앤 더머 능가하는
‘끈적이 꾸꾸 떼기’ 大 작전!

엄태웅-성시경, 지온 위한 ‘꾸꾸 구조대’ 결성!

슈퍼맨_엄태웅-성시경 꾸꾸 구출 대작전

- ‘슈퍼맨’ 엄태웅-성시경, 꾸꾸 구출 작전 성공할까? ‘궁금증 UP’!
- ‘슈퍼맨’ 엄태웅-성시경, “우리 덤 앤 더머 같아~” 찰떡 호흡! ‘포복절도’
- ‘슈퍼맨’ 지온, 꾸꾸를 향한 간절한 손길! ‘꾸꾸 내려죠~’

엄태웅과 성시경이 지온의 간절한 요청에 힘입어 ‘꾸꾸 구조대’를 결성했다.

오는 14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82회에서는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가 방송된다. 이중 성시경과 엄태웅이 지온을 위해 천장에 붙은 ‘끈적이’ 떼기 대 작전을 펼쳐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지온은 천장을 애틋하게 바라보며 “꾸꾸”를 외쳐 궁금증을 자아냈다. ‘꾸꾸’는 얼마 전 엄태웅이 천장에 붙여버린 돼지 끈끈이 장난감. 이를 바라볼 때마다 애틋하게 ‘꾸꾸 내려와~’를 부르짖는 지온의 모습에 엄태웅과 성시경의 ‘꾸꾸 끈적이’ 구조대가 결정되기에 이르렀다.

지온은 꾸꾸를 구출해주겠다는 아빠와 시경 삼촌의 말에 만개미소를 터트리며 종종 걸음으로 막대기를 직접 들고 오며 적극적으로 구조대에 동참했다. 이에 성시경은 청소 막대기 끝을 테이프로 둘둘 말아 꾸꾸 구출 장비를 만들었고, 이에 엄태웅-성시경의 허당 2인조의 본격적인 꾸꾸 떼기 작전이 시작됐다. 결국 하염없이 천장을 향해 레이저 눈빛을 발사하던 성시경은 “우리 덤 앤 더머 같지 않아?”라며 실소를 터트리고 말았다는 후문. 과연, 엄아빠와 시경 삼촌은 꾸꾸 끈적이를 천장에서 성공적으로 구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엄 아빠와 성시경의 덤 앤 더머를 능가할 꾸꾸 구출 대 작전 소식에 네티즌들은 “엄태웅 성시경 허당 캐미 기대되네~엄아빠는 지온이를 위해서라면 못 하는 게 없어”, “지온이 역시 꾸꾸 매니아 인증하는구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82회는 오는 14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조금 기다리세요~ 3,2,1 go~’
추성훈-추사랑, 추부녀 ‘클럽’ 오픈!

‘DJ 후니’-댄싱 요정 ‘사랑’
추사랑, 소녀시대 새로운 멤버로 영입?!
MR. TAXI 안무 완벽 소화!

슈퍼맨_추부녀 클럽 오픈

- ‘슈퍼맨’ 추사랑, 자유자재 유연한 춤사위~ 댄싱요정 등극!
- ‘슈퍼맨’ 추성훈, 사랑 위해 ‘DJ 후니 변신! 특급 선곡 ‘기대만발’
- ‘슈퍼맨’ 추사랑, ‘발차기 안무+깜찍 웨이브’ 춤 소화력 ‘대다네~’ 궁금증 UP!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추성훈과 추사랑이 ‘DJ 후니’와 ‘댄싱 요정’으로 완벽 변신했다.

오늘(14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82회에서는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가 방송된다. 이중 추성훈의 집에 조카들이 방문했다. 이 가운데 추성훈이 사랑과 조카들을 즐겁게 해주기 위해 DJ로 변신하고 ‘추부녀 클럽’을 오픈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사랑은 DJ로 변신한 추파파의 선곡에 맞춰 댄싱 요정으로 변신, 그 누구보다 노래와 춤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사랑은 음악에 온 몸을 맡기며 팔 다리를 일사 분란하게 움직였고, 이후 바뀌는 노래에 맞춰 각기춤을 춰 웃음을 유발했다. 더욱이 사랑은 ‘DJ 후니’를 향해 자신이 원하는 노래를 계속해서 신청했고, 끊임없이 춤을 추며 넘치는 흥을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사랑은 한국 대표 걸그룹 소녀시대의 MR. TAXI의 안무를 완벽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랑은 소녀시대에게 빙의된 듯 발차기 안무부터 깜찍 웨이브까지 빈틈없는 ‘깜찍 춤사위’를 뽐냈고, 이를 흐뭇하게 바라보던 ‘DJ 후니’는 볼륨을 키워 댄스파티의 열기를 한층 더 후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각종 커뮤니티 네티즌들은 “사랑이 춤 실력도 대단한가 보네~ 소녀시대 안무라니 상상만 해도 완전 귀여워~”, “사랑이 발차기 춤 박력 넘칠 듯”, “러블리추표 미스터 택시 기대해야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82회는 오늘(14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네 이놈! 게 섰거라~’
‘슈퍼맨’ 서언-서준,
쫓고 쫓기는 요절복통 ‘앙증’ 추격전!

추격자 서언-도망자 서준,
100M 추격전! ‘폭풍 질주’ 결과는?

슈퍼맨_서언-서준 앙증 추격전

- ‘슈퍼맨’ 서준, 쫓아오는 서언 피해 ‘전력질주’! 무슨 일?
- ‘슈퍼맨’ 서언, 도망자 서준 체포 위해 재빠른 ‘뒤뚱 걸음’! 폭풍웃음!
- ‘슈퍼맨’ 서준, “저쪽~!”, “가” 서언 등 떠민 이유는?

한 낮에 쌍둥이 ‘서언-서준’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이 펼쳐져 어떤 일이 생긴 것 일지 궁금증을 증폭 시키고 있다.

오는 14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82회에서는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가 방송된다. 이중 쌍둥이 서언-서준은 아빠 이휘재의 은사님을 찾아 뵙기 위해 부여로 떠났다. 이 가운데 서언-서준이 한낮의 긴장감 넘치는 100M 추격전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서언-서준은 뒤뚱뒤뚱 거리는 발 걸음으로 불꽃 튀기는 추격전을 펼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준은 장난꾸러기 본능을 드러내며 서언을 향해 모래를 뿌렸고, 이에 서언은 ‘요놈 봐라’ 라는 눈빛을 드러내며 서준을 추격하기 이르렀다. 특히 서언은 자신을 공격한 서준을 향해 ‘게 섰거라’라는 비장한 표정으로 달려 웃음을 유발했다. 서준은 서언에게 잡히지 않기 위해 앞마당을 벗어나 높은 언덕까지 전력질주를 했고, 서언이 혹시나 끝까지 쫓아올까 뒤돌아보며 긴장태세를 늦추지 않아 폭소케 만들었다.

끈질긴 추격전 이후 서언의 곁으로 다시 돌아온 서준은 “저쪽”, “가!”라고 외치며 서언의 등을 떠밀기 시작했다. 이에 서언은 미동 없는 자세로 거부 의사를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서언-서준 요절복통 추격 레이스 소식에 네티즌들은 “추격전이라니 완전 기대됨”, “서언이 뒤뚱뒤뚱 걸음으로 서준이 뒤쫓아 갈 거 생각하니깐 벌써 심장이 두근두근”, “서언이의 강력한 의사 표현 글만 읽어도 웃기네~”, “서준이 서언이 투닥이는 모습 완전 귀여울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82회는 오는 14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