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1436회, 남진, 조영남, 가요무대 (출처 : KBS 가요무대 2015.9.28 방송)
1418회 - 사랑의 계절
출연자 : 현숙, 장미화, 김수희, 김수찬, 박건, 장윤정, 유지나, 이호섭, 우연이, 이용복, KBS어린이합창단, 김연숙, 김정수, 이혜리, 김용임, 조은새
추석특집 남진·조영남 해방둥이 빅쇼
추석연휴인 9월28일(월) 가요무대는 < 남진·조영남 해방둥이 빅쇼 > (연출 양동일)로 90분간 특집으로 방송된다.
대한민국 최고의 두 남자가수 남진과 조영남은 1945년 해방둥이 동갑이고, 50년 ‘절친사이’이다. 하지만, 기이하게도 50여년 가수인생에 있어서 두 사람은 함께 무대에서 노래를 했던 적이 없다. 또한, 어느 누구도 두 사람이 한 무대에서 공연을 펼칠 것이 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심지어 남진 조영남 두 사람 조차도!
대한민국 가요사의 화려한 페이지를 장식하는 두 걸출한 가수의 ‘색깔’이 너무나도 달랐고, 그들이 추구하는 노래의 방향도 다르고, 그들을 좋아하는 팬들도 확연히 달랐기 때문이다.
하지만, 광복70년 가요무대30년을 맞이한 올해, 두 해방둥이가 함께 손을 잡고 무대에 오른다. 민족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준비한 특집 가요무대를 위해 남진과 조영남이 남다른 감회에 젖어 KBS홀 무대에서 손을 맞잡았다. 20대 대학시절부터 함께 해온 두 사람의 우정과 열정이 때론 밤하늘 은하수처럼, 때론 봄빛 꽃처럼, 여름 불꽃처럼 2시간의 공연시간 내내 무대 위에 어우러졌다.
두 사람의 개성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무대, 특별 게스트와의 깜짝 무대, 그리고 객석을 뒤흔드는 흥겨움이 함께한 <남진·조영남 해방둥이 빅쇼> (연출 양동일)는 추석연휴 월요일(9월28일) 밤 10시에 90분간 시청자를 찾아간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