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22회, 울릉도에서 모델을 꿈꾸는 고2 유민이, 유재석, 김구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출처 :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2015.9.19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9월 20일 일요일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22회, 울릉도에서 모델을 꿈꾸는 고2 유민이, 유재석, 김구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출처 :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2015.9.19 방송)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22회, 울릉도에서 모델을 꿈꾸는 고2 유민이, 유재석, 김구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출처 :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2015.9.19 방송)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 http://recipeia.tistory.com/1417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낭만의 섬 '울릉도'
천해의 자연도 나에겐 좁다!
"난 육지에서 모델 왕이 될 거야!"
울릉도에서 모델을 꿈꾸는 고2 유민이!
그리고 동상이몽에서 펼쳐진 '깜짝 패션쇼'
모델 조상님 홍진경의 깜짝 워킹 시범까지!
'사춘기'자녀와의 관계 회복 프로젝트

'동상이몽’ 돌싱남 김구라, 싱글맘 출연자에게 재혼 적극 권유!
얼마 전 이혼의 아픔을 겪은 김구라가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이하 동상이몽)에서 재혼에 관한 파격적인 발언으로 화제다.
이번 [동상이몽]에서는 울릉도에서 살아가고 있는 모자(母子)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이와 관련해 MC 김구라는 싱글맘으로 살아가는 출연자에게 “저도 여러 가지 일을 겪었지만, 어머니도 좋은 남자 만나서 재혼을 할 수 있는 거 아니겠냐”며 재혼을 적극 권유했다.
아무도 예상치 못한 김구라의 발언에 오히려 다른 게스트들이 더 당황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동병상련의 아픔을 가진 서장훈은 “형이 재혼 이야기를 할 때는 아니지...”라며, 김구라보다 더 어쩔 줄 몰라 했다.
듣는 사람 놀래 키는 김구라의 재혼 발언은 9월 19일 토요일 밤 8시 45분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서 공개된다.

'동상이몽’ 홍진경, 롤러코스터급 ‘감정기복의 아이콘’ 등극!!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이하 동상이몽)에 방송인 홍진경이 출연해 ‘감정 기복의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이날 녹화는, 19일 방송될 ‘울릉도에서 살기만을 고집하는 엄마 VS 육지병에 걸린 아들’의 사연으로 꾸며졌다.
홍진경은 등장부터 등이 시원하게 파인 핫핑크 드레스를 입고 나와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방청객들을 향해 “여기 계신 분들은 다 울릉도 주민이냐”며 다소 황당한 질문으로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다.
형편이 어렵지만 모델을 꿈꾸는 출연자의 사연을 듣고는, “우리엄마도 결혼반지를 팔아 모델대회 프로필 사진과 의상을 사줬다”며 꺼이꺼이 목 놓아 우는 모습도 보였다.
이를 본 유재석은 “시작할 때 의상만 보고는 마음을 단단히 잡쉈구나 생각했다”며 가라 앉은 분위기를 띄웠다.
홍진경의 감정기복은 이게 다가 아니었다. 눈물을 훔치다가도 모델이 꿈인 출연자를 위해 워킹 시범까지 몸소 보이는 프로다운 모습도 보여주었다.
출연자를 향해 격한 공감을 한 홍진경의 모습은 9월 19일 토요일 밤 8시 45분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