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청춘FC 9회, 후반전 개봉박두 청춘FC 관전 포인트, 청춘FC, 헝그리 일레븐 (출처 : KBS2 청춘FC 헝그리 일레븐 2015.9.5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9월 5일 토요일

청춘FC 9회, 후반전 개봉박두 청춘FC 관전 포인트, 청춘FC, 헝그리 일레븐 (출처 : KBS2 청춘FC 헝그리 일레븐 2015.9.5 방송)


청춘FC 9회, 후반전 개봉박두 청춘FC 관전 포인트, 청춘FC, 헝그리 일레븐 (출처 : KBS2 청춘FC 헝그리 일레븐 2015.9.5 방송)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후반전 개봉박두 청춘FC, 관전 포인트는?

축구무식자도 보는 청춘FC, 축구 아닌 인생이야기
언더독의 반란 이어질까? 청춘FC 도장깨기
"이래서 안정환 안정환 하는구나” 전설의 사람 냄새

- 반환점을 돈 KBS 2TV ‘청춘FC 헝그리일레븐’(연출 최재형)이 오늘 방송분(9회)부터 후반전 준비. 시청자들은 청춘FC 소속 축구 미생들이 꿈을 향해 전진해 나아가는 과정과 노력의 결실들을 눈으로 보고 감동을 느껴. 후반전의 휘슬을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들이 ‘청춘FC 헝그리일레븐’의 재미를 배로 느끼기 위해 알고 보면 좋은 관전 포인트.
- 축구무식자마저 청춘FC에 홀릭되고 있는 이유는 축구 미생들의 축구 이야기에서 내 인생의 축소판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들기 때문. 올림피크 리옹과의 경기에 나선 청춘FC, 언더독의 반란은 계속 이어지게 될까? 청춘FC의 공동감독이자 대한민국 축구의 레전드 안정환, 그의 진한 사람냄새 ‘마성의 매력’

청춘FC’의 후반전 휘슬이 울린다. 
반환점을 돈 KBS 2TV ‘청춘FC 헝그리일레븐’(연출 최재형)이 오늘(5일) 방송되는 9회분을 통해 후반전을 준비한다.
그동안 시청자들은 청춘FC에 몸을 담게 된 축구 미생들이 꿈을 향해 전진해 나아가는 과정과 노력의 결실들을 보며 감동을 느꼈다. 
그들의 이야기에 울고 웃으며 위로를 받았고 청춘FC를 응원하는 서포터즈가 되어 강력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중이다. 
그렇다면 ‘청춘FC 헝그리일레븐’ 후반전의 휘슬을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들이 재미를 배로 느끼기 위해 알고 보면 좋은 관전포인트에는 무엇이 있을까?
'청춘FC 헝그리일레븐’의 시청자는 축구팬이 아닌 사람들도 많다. 
일명 축구무식자마저 청춘FC에 홀릭되고 있는 이유는 축구 미생들의 이야기에서 내 인생의 축소판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기 때문. 
때로는 참을 수 없는 현실의 무게감 속에서 예고 없이 찾아오는 기회, 꿈을 향해 노력하고 성공했을 때의 성취감, 패배와 좌절 속에서도 배우는 경험, 혼자가 아닌 함께 라서 즐거운 삶 등 마치 나의 이야기를 그대로 옮겨놓은 것 같은 한 편의 여정이 펼쳐지는 것이다. 
대한민국을 보듬고 있는 ‘청춘FC 헝그리일레븐’의 이야기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지난 주 8회분에서는 올림피크 리옹 U-19와의 해외 원정 세 번째 경기가 그려졌다. 
승산이 적은 선수 혹은 팀을 뜻하는 언더독. 
유럽의 강팀들과 경기를 치렀던 청춘FC는 모두가 인정하는 언더독이었음에도 엄청난 경쟁력을 보여줬다. 
벨기에 1부리그 팀 생 트뤼덴과의 두 번째 경기에서는 승리를 챙기며 ‘도장깨기’에 성공했다. 
실전 경기에서의 경험 부족은 문제점으로 드러났지만 패기와 절실함은 청춘FC의 강력한 무기였다. 
팽팽한 경기 양상을 보였던 올림피크 리옹과의 경기 결과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이유다. 
축구에서 체력, 전술, 개인기 못지않게 중요한 이기는 법을 축구 미생들에게 일깨우게 하려는 안정환, 이을용 공동감독에게도 중요한 일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청춘FC 헝그리일레븐’을 통해 안정환이 재조명되고 있다. 
"야구계에 야신 김성근이 있다면 축구계에는 축신 안정환이 있다”는 시청자들의 댓글처럼 못말리는 축구 사랑의 소유자 안정환. 
그는 좌절을 경험한 후배들과 함께 축구 인생 2막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존경과 감사의 응원을 이끌어 내고 있다. 
푸른 잔디 위에서 만큼은 그 어느 누구보다도 냉정하지만 그라운드 밖에서는 사람 냄새 풀풀 풍기는 동네 형 같은 모습으로 축구 미생들과 함께 ‘청춘 시네마’를 만들고 있는 안정환. 
축구 전설이자 인간미 넘치는 마성의 매력은 ‘청춘FC 헝그리일레븐’에서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하는 ‘청춘FC 헝그리일레븐’, 과연 오늘(5일) 밤 10시 3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되는 9회분에서는 어떻게 시청자들의 마음의 문을 두드릴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