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백종원의 3대 천왕 6회, 낙지볶음 3대 천왕, 원조할매집, 서린낙지, 골목안채, 부산 조방낙지, 무교동 낙지, 구리의 숨은 낙지볶음, 이휘재, 김준현, 백종원, 3대 천왕 (출처 : SBS 백종원의 3대 천왕 2015.10.2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10월 2일 금요일

백종원의 3대 천왕 6회, 낙지볶음 3대 천왕, 원조할매집, 서린낙지, 골목안채, 부산 조방낙지, 무교동 낙지, 구리의 숨은 낙지볶음, 이휘재, 김준현, 백종원, 3대 천왕 (출처 : SBS 백종원의 3대 천왕 2015.10.2 방송)


45년 전통의 낙곱새 비법을 전수받은 부산 명인, 부산 조방낙지
상호: 원조할매집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범천1동 837-42 
전화: 051-643-5037

50년 역사의 서울 피맛골 낙지볶음 명인, 무교동 낙지
상호: 서린낙지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가 24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2층 
전화: 02-735-0670

구리의 숨은 낙지볶음 명인
상호: 골목안채
주소: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288-6 
전화: 031-569-2665

백종원의 3대 천왕 6회, 낙지볶음 3대 천왕, 원조할매집, 서린낙지, 골목안채, 부산 조방낙지, 무교동 낙지, 구리의 숨은 낙지볶음, 이휘재, 김준현, 백종원, 3대 천왕 (출처 : SBS 백종원의 3대 천왕 2015.10.2 방송)

백종원의 3대 천왕 ▷▷ http://sulia.tistory.com/2455
레시피아 (food recipe) ▷▷ http://recipeia.blogspot.kr/
세상의 모든 맛집 (korea restaurants) ▷▷ http://korearestaurants.blogspot.kr/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매운 맛의 바이블 ‘낙지볶음’
한 입 깨물면 톡 하고 터지는 식감과 매콤 칼칼한 양념의 하모니!
<백종원의 3대 천왕> 여섯 번째 메뉴 낙지볶음!

백설명, 낙지볶음 먹다가 생사의 갈림길에 서다?!
콧물이 새어 나올 정도로 매콤한 맛에 진땀을 쏙 빼는데...!
과연 백설명은 무사히 낙지볶음 투어를 끝낼 수 있을까?

백설명도 놀란 낙지볶음 명인들의 기상천외한 조리법!
보는 것만으로도 침샘을 자극하는 낙지볶음의 유혹!

백종원 낙지 손질 특급비법 대공개 & 슈가보이 백종원
'3대천왕’ 백종원, 죽은 낙지 살려내는 특급비법 대공개!!
오늘 밤(2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3대천왕(이하 3대천왕)’ 6회에서는 오감을 자극하는 매콤한 낙지볶음 3대 명인들이 출연, 안방극장을 접수할 예정이다.
낙지볶음 명인들이 낙지손질법부터 양념비법까지 모든 요리과정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며, 특히 낙지를 손질하는 과정에서 냉동낙지를 산낙지처럼 탱탱하게 바꿔놓는 기술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진귀한 레시피들이 대거 공개된다.
명인들의 낙지볶음이 완성될 때마다 탄성이 나왔다.
명인들은 소금, 밀가루를 이용해 각기 다른 방법으로 낙지를 손질했고, 주물러 닦을 때 마다 낙지가 탱탱해지는 마법이 일어났다.
낙곱새 비법을 전수받은 부산 명인부터 50년 역사의 서울 피맛골 낙지볶음 명인과 구리의 숨은 낙지볶음 명인까지 총출동, 명인들이 수십 년간 지켜온 요리 비법이 밝혀진다고 알려져 ‘3대천왕’ 낙지볶음 편에 더욱 관심이 모아질 전망이다.

백종원, 가위손 대변신 & 낚지볶음 앞에 무릎 꿇은 사연
'3대천왕’ 백종원, 낚지볶음 앞에서 가위손으로 대변신!!
요리전도사 백종원이 볶음밥 앞에서 신들린 가위질을 선보여 화제다.
오는 2일 방송될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이하 3대 천왕)’에서는 ‘낙지볶음’의 3대 명인들이 선보이는 매콤살벌한 요리쇼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울, 구리, 부산에서 모인 3인의 명인이 ‘가을 보양식 낙지’로 만드는 매콤한 낙지볶음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불금 식욕’을 또 한 번 자극한다.
백종원은 ‘낙지볶음 3대 천왕’을 찾기 위해 부산으로 향했다.
부산 조방낙지를 한입 먹고는 “이건 낙지볶음의 비주얼이 아니다”라며 감탄했고, 이후 그 맛에 반해 폭풍먹방을 펼쳤다.
심지어 볶음밥을 비벼 먹는 것도 잊고, 낙지볶음 국물을 흡입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백종원은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볶음밥 기술을 선보였다.
왼손에는 가위, 오른손에는 국자를 짚고 마치 가위손처럼 사정없이 낙지를 자르기 시작했고, 반찬으로 나온 취나물과 부추도 함께 넣고 볶는 화려한 백종원의 손기술에 모든 출연자들이 열렬한 환호를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백종원은 출연자 몰래 가스레인지를 센 불로 올리고는 갑자기 누룽지가 생겼다며 시치미를 뗐고, 백종원의 뻔뻔한 연기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이어서 백종원은 낙지볶음만 맛보고 명인의 비법을 단번에 알아맞히는 놀라운 모습을 보였다. 또한 화려한 볶음밥 기술과 더불어 낙지볶음을 맛있게 먹는 순서까지 소개한다고 알려져 ‘3대천왕’ ‘낚지볶음’편에 더욱 관심이 모아질 전망이다.
'백종원의 3대 천왕’은 오는 2일 금요일 밤 11시 25분 SB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대천왕’ 백종원, 낚지볶음 앞에 무릎 꿇은 사연은?!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 백종원이 매운 낙지볶음을 먹으며 귀여운 허세를 부렸다.
오는 2일 방송될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이하 3대 천왕)’ 에서는 가을 보양식 낙지볶음 3대 명인들이 출연, 금요일 밤을 뜨겁게 달군다.
낙지 손질법부터 기존에 몰랐던 기상천외한 조리법을 선보이며 소탈하면서도 화려한 요리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백종원은 ‘3대 천왕’ ‘낚지볶음’편 녹화에서 명인으로 선정된 서울, 구리, 부산 낙지볶음 가게를 직접 방문,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하는 먹방으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백종원은 피맛골 일대에서도 매운 맛이 강한 종로명인의 낙지볶음을 맛봤고 “무교동 낙지의 특징인 칼칼한 매운맛이 최고“ 라며 극찬했다.
이어 두 번째 ‘3대 천왕’ 명인을 찾아 구리로 향했고, 그곳에서 낙지볶음을 맛본 백종원은 “어떻게 이렇게 부드럽지” “낙지볶음에 대한 상식을 깨는 맛” “진짜 새로운 경험” “밥값은 수업 값으로 내가 내야겠다”고 감탄을 연발해 구리 낙지볶음 맛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세 번째 명인이 있는 부산의 낙지볶음 맛집에 들린 백종원은 “탱글탱글한 새우가 가득 들어있어 낙지볶음 같지 않은 풍부한 맛”을 지녔다며 감탄했다.
이어 “한 입 먹으니까 콧노래가 나온다”고 하며 낙지볶음을 싹쓸이하기 시작, 여느 때보다 맛을 신중하게 음미했다고 전해진다.
한편 백종원은 매운맛에 굴복하지 않는 강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낙지볶음을 먹을수록 빨갛게 부어오르는 입술과 수척해진 얼굴 때문에 앞서 보여주었던 강인한 모습이 허세였음이 들통 났고, 이에 김준현은 백종원에게 “굉장한 허세가 있네요” 라는 농담을 던져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낙지볶음 한 가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초특급 먹방팁이 공개되는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은 오는 2일 금요일 밤 11시 25분 방송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