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으로 들었쇼 3회, 마성의 완판녀, 송종국 박잎선 부부의 파경소식, 스타 빌딩 재테크 성적표 - 김남주 의외의 성적 충격, 풍문으로 들었쇼 (출처 :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2015.11.2 방송)
채널A ▷▷ http://angela-textcube.blogspot.kr/2015/02/a-tv-tv-a-tv-tv-a-tv-tv-a-tv-a-tv.html
아래 플레이버튼 누르시면 방송 보실 수 있습니다.
세련된 스타일, 도시적인 이미지, 초호화 결혼식, 명불허전 완판 신화!
모두가 열광하는 마성의 완판녀를 포착한다!
하지만 완판녀 이면에 숨겨진 협찬의 진실과 빚더미 재산설, 세간을 떠들썩하게 한 초호화 결혼식 10억 신부 풍문까지!
청담동 완판녀! 톱 여배우의 진짜 모습은?
<풍문으로들었쇼>에서 공개됩니다!
송종국-박잎선 부부의 파경 소식이 여전히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이들 부부의 이혼 비하인드 스토리가 밝혀진다.
2일 밤 11시 채널A에서 방송되는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송종국-박잎선 부부의 이혼 뒷이야기를 전격 공개한다.
송종국-박잎선은 예능 프로그램과 가족광고에 출연하는 등 최근까지도 함께 하는 모습이 방송에 자주 노출됐다. 그러나 한 기자는 “두 부부는 2년 전부터 별거 중으로 사실 남 같은 사이였다. 결혼한 지 10년 정도 됐지만 실제로 같이 산 기간은 7~8년 뿐”이라고 밝혔는데….
또 다른 기자는 “두 사람이 가족 광고촬영 당시에도 서로 말이 없고, 유난히 떨어져 있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광고업계와 기자들 사이에서 별거설이 돈 것이 꽤 됐다”며 관련 증언을 계속하고…. 2일 밤 11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
신현준, 홍진영이 진행하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는 현직 연예부 기자와 함께 셀러브리티의 궁금한 일상을 파헤치는 밀착 취재 토크쇼. 방송인 홍석천, 아나운서 김일중, 이준석 전 새누리당 비대위원, 애널리스트 이희진이 출연한다.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
스타 빌딩 재테크 성적표는? 김남주 의외의 성적, 충격
연일 톱스타의 빌딩 재테크 기사가 오르내리는 가운데 <풍문으로 들었쇼> 에서는 청담동에 위치한 스타의 빌딩을 밀착 토크 하며 그들의 재테크 성적표를 공개한다!
청담동의 빌딩을 소유한 스타 중 최고의 수익을 남긴 사람은 바로 유호정-이재룡 부부.
지난 2006년 주차장 부지를 약 62억에 매입해 신축한 이들 부부의 빌딩은 현재 시세 약 220억 원 정도로 약 160억 원의 시세차익을 남겼다고 전했다.
또한 모든 층에 상점이 입점해 있어 월세만 받아도 충분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사실은 모두를 부러움에 빠지게 했다는 후문.
그런데 빌딩부자로 알려진 김남주가 ‘실은 빚더미?’ 라는 풍문에 스튜디오는 대 충격에 빠졌다.
제주도의 세컨 하우스 역시 빚을 내서 샀다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출연진은 해당 풍문을 둘러싼 뜨거운 공방을 펼쳐졌다.
풍문의 진실 여부를 파헤치기 위해 청담동 스타들의 빌딩을 찾아 나선 <풍문쇼> 제작팀.
스타 빌딩 재테크의 성적표, 그 놀라운 결과는? 낱낱이 파헤쳐본 스타들의 빌딩 재테크 성적표는 오는 11월 2일 월요일 밤 11시 <풍문으로 들었쇼>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