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우리 결혼했어요 272회, 송재림 김소은 - 템플스테이, 헨리 & 예원 – 신혼집 집들이, 이종현 공승연 - 장인어른 만남, 우결, 송재림, 김소은, 헨리, 예원, 이종현, 공승연, 가상부부,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출처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 2015.5.16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5월 16일 토요일

우리 결혼했어요 272회, 송재림 김소은 - 템플스테이, 헨리 & 예원 – 신혼집 집들이, 이종현 공승연 - 장인어른 만남, 우결, 송재림, 김소은, 헨리, 예원, 이종현, 공승연, 가상부부,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출처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 2015.5.16 방송)


우리 결혼했어요 272회, 송재림 김소은 - 템플스테이, 헨리 & 예원 – 신혼집 집들이, 이종현 공승연 - 장인어른 만남, 우결, 송재림, 김소은, 헨리, 예원, 이종현, 공승연, 가상부부,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출처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 2015.5.16 방송)



송재림 ♡ 김소은 – 템플스테이
심신의 힐링을 위해 템플 스테이를 찾은 소림부부.
먼저 108 염주를 꿰며 서로에게 칭찬을 하나씩 하기로 하는데..
손가락, 발가락부터 오장육부 신체(?) 칭찬 릴레이가 이어지고..
신체부위 칭찬이 떨어지자 첫 만남이 좋았다며 작전을 바꾼 재림!
이에 소은은 두 번째 만남이 좋았다고 뭘 했었는지 기습 질문을 던지는데..
갑작스러운 질문에 당황한 재림의 위기대처는 과연?
발우공양으로 저녁 식사를 하게 된 두 사람.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열심히 예법을 따르며 식사하는데..
식사를 하던 중 국 안에 빠진 날파리를 발견한 소은!
이에 ‘대신 먹어주겠다’며 소은의 국을 거침없이 들이키는 재림!
국그릇을 깨끗하게 비운 재림은 소은의 한마디에 멘붕에 빠지는데...
과연 재림을 충격에 빠뜨린 소은의 한마디는?

이종현 & 공승연 – 장인어른 만남 ②
장인어른과의 서프라이즈 첫 만남을 가진 종현!
장인어른께 점수를 따기 위해 ‘예쁨 받기 모드’로 돌입하고..
이어 사위 종현에게 그동안 궁금했던 것들을 물어보는 장인어른!
종현의 구식(?) 스킨십에 훈수를 두며 “서로 입은 맞춰봤냐”며 폭탄발언을 날리는데..
신세대 장인어른의 화끈한 폭탄발언에 꽁이부부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장인어른과의 만남 후 ‘화보촬영’ 미션카드를 받은 꽁이부부.
커플포즈 연습을 하던 중 승연을 벽에 몰아붙이며 상남자 ‘벽 밀치기’ 시범을 보인 종현!
갑작스러운 종현의 행동에 “야!”하고 자기도 모르게 반말이 튀어나온 승연!
이어 종현은 ‘3단계 벽 밀치기’하며 승연의 정신을 쏙(?) 빼버리는데...
과연 상남자 종현의 박력 터지는(?) ‘3단계 벽 밀치기’ 모습은 어땠을지?

헨리 & 예원 – 신혼집 집들이 ①
집들이에 절친 f(x) 엠버와 빅스의 엔을 초대한 콩닥부부.
집 구경을 마치고 본격적인 바비큐 파티 시작!
헨리는 엔에게 예원에 대한 고급(?) 정보 수집에 나서고..
헨리의 절친 엠버는 헨리의 과거 여자 행적(?)들에 대해 폭로하는데..
콩닥부부의 절친들이 펼치는 폭로전은 어땠을지?
 집들이 후 집 근처 공원 산책에 나선 두 사람.
농구대를 발견한 헨리는 현란한 드리블을 보이며 바로 농구대에 공을 넣고..
이어 몇 번이나 공을 넣는데 실패한 예원에게 특급(?) 처방을 내린 헨리!
안타까워하는 예원을 목말 태워 농구 골대 가까이 데려가는데..
과연 로맨티시스트 헨리의 달달한 목말 농구는 성공했을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