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아빠를 부탁해 23회, 아빠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혜정미용실에 어서오세요, 강석우 부녀의 동화의 섬 남이섬에서 함께 한 동상이몽 데이트, 조민기 딸 윤경이의 집밥 만들기부터 스케이트 보드 수업까지, 이경규, 이예림, 강석우, 강다은, 조재현, 조혜정, 조민기, 조윤경, 아빠를 부탁해 (출처 : SBS 아빠를 부탁해 2015.8.23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8월 23일 일요일

아빠를 부탁해 23회, 아빠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혜정미용실에 어서오세요, 강석우 부녀의 동화의 섬 남이섬에서 함께 한 동상이몽 데이트, 조민기 딸 윤경이의 집밥 만들기부터 스케이트 보드 수업까지, 이경규, 이예림, 강석우, 강다은, 조재현, 조혜정, 조민기, 조윤경, 아빠를 부탁해 (출처 : SBS 아빠를 부탁해 2015.8.23 방송)


아빠를 부탁해 23회, 아빠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혜정미용실에 어서오세요, 강석우 부녀의 동화의 섬 남이섬에서 함께 한 동상이몽 데이트, 조민기 딸 윤경이의 집밥 만들기부터 스케이트 보드 수업까지, 이경규, 이예림, 강석우, 강다은, 조재현, 조혜정, 조민기, 조윤경, 아빠를 부탁해 (출처 : SBS 아빠를 부탁해 2015.8.23 방송)

아빠를 부탁해 ▷▷ http://recipeia.tistory.com/661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아빠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이경규, 딸 예림이와 함께 친구들을 만나다!
아빠의 오랜 친구들을 만나러 경북 안동으로 향한 이경규 부녀!
50년을 함께 한 친구들이 낱낱이 밝히는 이경규의 그때 그 시절 에피소드!
과연 어린 시절 이경규는 어떤 아이였을지~ 친구들의 생생한 증언 전격 공개!

혜정미용실에 어서오세요~ 조재현, 딸 혜정이를 위해 헤어스타일 파격 변신?!
미용기술을 배우고 있는 딸 혜정이가 연습용 가위를 들었다?!
가발을 쓰고 직접 모델로 나선 오빠! 과연 혜정이의 커트 실력은?!
혜정이의 손길에 새침데기로 변신한 아빠 조재현의 모습! 대체 어떤 모습일지?!

강석우 부녀, 동화의 섬 남이섬에서 함께 한 동상이몽 데이트!
아빠가 출연한 영화 ‘겨울나그네’의 촬영지 남이섬으로 떠난 강석우 부녀!
옛 추억을 되짚고 싶은 아빠 강석우 vs 신나는 레포츠를 즐기고 싶은 딸 강다은!
같은 공간 다른 마음, 과연 강석우 부녀는 즐거운 데이트를 함께할 수 있을까?!

집밥 만들기부터 스케이트 보드 수업까지, 조민기 딸 윤경이의 홀로서기 도전!
곧 미국으로 돌아가는 유학생 윤경이! 아빠와 함께 홀로서기 수업에 도전하는데~
외할머니에게 배우는 집밥 만들기 수업! 윤경이가 만든 반찬의 맛은 어떨지?!
교정을 질주하라! 훈남 선생님과 함께 한 스케이트 보드 수업까지 대공개!

조민기 딸 윤경, 엄마, 외할머니 3代가 똑 닮은 붕어빵 외모 화제!!
조민기의 딸 조윤경, 방송 최초로 모습을 드러낸 외할머니와 윤경이의 엄마까지, 부엌에 모인 3대 모녀가 똑 닮은 붕어빵 외모로 현장에 있던 모두를 놀라게 해 화제다.
8월 23일 방송될 [아빠를 부탁해]에서는 조민기의 딸 조윤경이 본격적인 유학 생활 준비에 돌입하며 손녀의 타지 생활을 걱정하는 외할머니에게 특급 요리 과외를 받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 날, 요리 초보인 윤경은 집에서도 손쉽게 해먹을 수 있는 메뉴이자,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기도 한 오징어채 볶음, 배추 겉절이 등을 배웠다.
손녀 윤경의 타지생활을 걱정하며 애틋한 마음으로 특급 요리 과외 선생님을 자처한 외할머니는 “빨리 빨리 못해?”라며 윤경을 다그치는 등 폭풍 카리스마를 풍기며 윤경을 가르치다가도, 윤경이 재료를 바닥에 떨어뜨리는 등 서툰 모습을 보일 때마다 “아이고 아버지”라는 말과 함께 손녀 윤경을 못미더워 하는 반응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방송최초로 등장한 외할머니와 함께 윤경, 엄마의 붕어빵 외모와, 속성요리과외를 받은 윤경의 요리실력은 과연 어떨지, 오는 8월 23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SBS [아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