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슈퍼맨이 돌아왔다 92화, 넌 감동이었어, 48시간 육아 도전기, 송일국,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엄태웅, 엄지온, 이동국, 이수진, 이설아, 이수아, 이재시, 이재아, 이대박, 이휘재, 이서언, 이서준,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처 : KBS2 슈퍼맨이돌아왔다 2015.8.23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8월 23일 일요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92화, 넌 감동이었어, 48시간 육아 도전기, 송일국,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엄태웅, 엄지온, 이동국, 이수진, 이설아, 이수아, 이재시, 이재아, 이대박, 이휘재, 이서언, 이서준,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처 : KBS2 슈퍼맨이돌아왔다 2015.8.23 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92화, 넌 감동이었어, 48시간 육아 도전기, 송일국,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엄태웅, 엄지온, 이동국, 이수진, 이설아, 이수아, 이재시, 이재아, 이대박, 이휘재, 이서언, 이서준,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처 : KBS2 슈퍼맨이돌아왔다 2015.8.23 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 http://recipeia.tistory.com/126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출연자 : 송일국 이휘재 엄태웅 추성훈 이동국

일만 하던 아빠들의 제자리 찾기 프로젝트!
가족에게 소외되고, 자녀에게 소홀했던 우리 아빠들!
엄마가 없는 48시간동안 눈물겨운 육아 도전기가 시작된다!!
집나간 아빠들의 자발적 귀환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 92화 '넌 감동이었어'

- 힙합전사 삼둥이가 떴다! 힙합 할배 션 아빠의 도움을 받아, 직접 ‘티라노송’ 녹음에 도전해 보는데~ 션 아빠의 프로듀싱과 깜찍한 공룡 세발 안무까지 곁들인 보컬 민국, 그리고 랩 담당 만세까지! 그런데, 이게 무슨 일? ‘시작합니다~’를 외치며 당당히 마이크 앞에 선 만세, 노래 시작과 동시에 보컬 포기 선언(?)을 하게 되고... 무사히 ‘삼둥쓰 티라노송’은 완성 될 수 있을까?
- 큰아버지 재욱 삼촌과 함께하는 저녁식사 시간! 휘재 아빠가 열심히 만든 보양식을 다 함께 먹기 위해 식탁 착석~ 그런데 서언이가 없다?! 휘재아빠가 서준이에게 내린 심부름, 바로 서언이 데려오기! 엄마 빙의(?)한 서준이 ‘서언아~ 맘마!!’를 말하며 데려가려 하지만, 책에 푹 빠진 서언이는 관심 없고... 서준이는 서언이 맘마 먹이기에 성공할 수 있을까?
- 여름 맞이 시원한 수상 레저 스포츠에 도전한 사랑이와 성훈 아빠! 초보자들은 버티기 어렵다는 웨이크 보드, 하지만 추 아빠는 다르다? 혹시나 아빠가 다칠까 걱정스러운 사랑이와 달리, 팔 근육 자랑하며 완벽한 포즈로 봉을 잡은 성훈 아빠! 과연 시원하게 물 위를 달려볼 수 있을지~ 파이터 성훈 아빠만의 멋진 웨이크 보드 타는 모습은?
- 지온이를 데리고, 요리 교실을 찾은 태웅 아빠! 오늘의 만들기 요리는 바로 김밥~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직접 김도 찢어보고, 소시지도 열심히 잘라보는데~ 그런데, 김밥 만들기보다 먹는데 더 집중한 지온이(?) 재료는 하나, 둘 점점 지온이 입 속으로 사라져가고.... 만드는 것 보다 먹는 게 더 많았던, 꾸낏꾸깃(?) 만든 지온이표 김밥은 어떤 모양일까?
- 설아&수아 자매를 위한 동국아빠의 생일파티 2탄! 설수아 자매를 위해 동국아빠가 직접 끓인 미역국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수족관 나들이와, 마지막으로 특별 외식까지! 하루 종일 아빠와 즐기는 동국표 생일 풀코스~ 특별 초대소님 대박이까지 함께 해서 더욱 즐거운 생일날 대 공개!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 92화 '넌 감동이었어' 기대해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