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한밤의 TV연예 522회, 무한 매력의 소유자, 스테파니 리 탐구생활, 이주노씨 억대 사기 혐의로 피소,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9.2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9월 2일 수요일

한밤의 TV연예 522회, 무한 매력의 소유자, 스테파니 리 탐구생활, 이주노씨 억대 사기 혐의로 피소,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9.2 방송)


한밤의 TV연예 522회, 무한 매력의 소유자, 스테파니 리 탐구생활, 이주노씨 억대 사기 혐의로 피소,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9.2 방송)

한밤의 TV연예 ▷▷ http://recipeia.tistory.com/1510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그동안 본 적도 없는 사극이 왔다!
대작 예감! '육룡이 나르샤'
초호화 캐스팅!
유아인-김명민-신세경
한밤과 함께 촬영장 미리 보기~!!

이번 주 한밤을 찾은 스타는 누구?
장난기 가득하고 매력 넘치는 그녀를 한 문장으로 소개한다면?
'빛이 나는 그녀' 스테파니 리!

오늘 밤 방송되는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서태지와 아이들’의 이주노씨가 억대 사기 혐의로 피소된 사건을 심층 취재해보고 ‘용팔이’에서 섹시한 CS팀장 역을 맡았던 스테파니 리의 일상을 밀착 취재해본다.
90년대 최고 스타에서 파산 직전까지 '서태지와 아이들’ 이주노씨 억대 사기 혐의로 피소!
전 국민이 열광했던 ‘서태지와 아이들’의 이주노씨가 억대 사기 혐의로 피소됐다. 90년대 최고의 래퍼에서 음반 제작자와 교수까지, 대한민국 가요계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쳤던 그가 어쩌다가 사기 사건이 휘말리게 된 것일까.
이주노씨는 과거 한 매체에서 ‘서태지와 아이들’시절 수익이 200억 원을 웃돌았다고 밝히기도 했다. 또한, 몇 년 전만 해도 방송을 통해 행복한 가정과 영락없는 딸 바보의 모습을 보여줬던 그였기에 시청자들은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그가 이미 오래전부터 파산 위기에 놓여있었다는 것이다. 이주노씨의 측근은 한 매체를 통해 ‘현재 이주노씨는 파산 직전의 상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집 월세도 못 내고 있을 만큼 사정이 나쁘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취재를 통해 이주노씨를 최근까지 지켜본 사람을 만날 수 있었다. 그가 들려준 이야기는 다소 충격적이었다.
오늘 밤 방송되는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이주노씨가 피소된 사기 사건에 대해 알아보고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였던 그가 파산 직전에 이르게 된 과정을 집중 탐구해 본다.

한신병원 CS팀장 그녀가 왔다!
무한 매력의 소유자, 스테파니 리 탐구생활!

'용팔이’의 시청률 상승세가 무섭다.
날이 갈수록 치솟는 시청률 고공행진에 무서운 신예까지 탄생시킨 최고의 화제작이다.
그중 단연 돋보였던 한신병원 CS팀장 신씨아 역을 맡은 스테파니 리!
3회 만에 처음 등장해서 한 번에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은 그녀는 지난 26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용팔이’를 하차했다. 미국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스테파니를 [한밤의 TV연예]에서 만나봤다.
미국에서 먼저 데뷔해 모델의 입지를 다진 미국 교포 출신의 스테파니 리는 개성 있는 외모와 연기로 첫 등장 때부터 시청자들의 눈을 한 번에 사로잡았다. 드라마 속에서도 모델 워킹을 뽐내며 범접할 수 없는 포스를 풍기던 그녀였다.
그런데! 그녀가 [한밤의 TV연예]에서 공개한 모습은 상상 그 이상이었다.
오늘 밤 방송되는 [한밤의 TV연예]에서는 그녀의 일상을 그대로 담은 셀프카메라부터 단독 인터뷰까지 무한 매력의 소유자 스테파니리를 전격 탐구해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