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마녀와 야수 6회, 마녀를 위한 야수의 하우스 파티, 어릴 땐 지드래곤 현재는 조승우닮은 야수 조커, 유쾌 데이트 VS 로맨틱 데이트, 유인나, 마녀와 야수 (출처 : KBS2 마녀와 야수 2015.4.2)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4월 2일 목요일

마녀와 야수 6회, 마녀를 위한 야수의 하우스 파티, 어릴 땐 지드래곤 현재는 조승우닮은 야수 조커, 유쾌 데이트 VS 로맨틱 데이트, 유인나, 마녀와 야수 (출처 : KBS2 마녀와 야수 2015.4.2)


마녀와 야수 6회, 마녀를 위한 야수의 하우스 파티, 어릴 땐 지드래곤 현재는 조승우닮은 야수 조커, 유쾌 데이트 VS 로맨틱 데이트, 유인나, 마녀와 야수 (출처 : KBS2 마녀와 야수 2015.4.2 방송)

마녀와 야수 ▷▷ http://recipeia.tistory.com/50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KBS2 온에어 ▷▷ http://angela-textcube.blogspot.kr/2015/02/kbs2-kbs2-tv-kbs2-kbs2tv-kbs2-kbs2.html





마녀를 위한 야수의 하우스 파티! 그의 남다른 음식 취향은?!

오는 4월 2일 KBS 2TV <마녀와 야수>에서는 조커로 변신한 야수가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하우스 파티가 열렸다.
조커에게 ‘파티에서 함께 나눠 먹을 음식을 준비하여 와 달라’는 초대장을 받은 마녀들은 아침 일찍부터 파티에 어울리는 음식을 준비하기 위해 나섰다.
늘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이던 피오나는 사과 알레르기가 있는 조커의 식성을 고려하여 재료의 성분을 꼼꼼히 살핀 뒤 식재료를 구매해 세심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귀여운 사투리 소녀 미니마우스는 홈 파티 메뉴’ 검색을 통해 초코 잼을 곁들인 딸기 디저트를 선택, 야수를 향한 취향저격에 성공했다.
반면 인디언 소녀는 조커의 건강을 생각한 건강주스와 젤라또를 준비했다. 그러나 “주스에 들어간 재료가 무엇이냐”라고 묻는 질문에는 제대로 대답하지 못 해 멋쩍어하는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다고.
마녀들을 초대한 조커 역시 음식 준비에 나섰고, 여기서 조커의 남다른 음식 취향이 드러났다. 조커의 음식 취향을 알게 된 마녀들은 자신이 준비한 음식들을 돌이켜보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조커와 마녀들의 하우스파티 속 희비가 교차하는 데이트는 목요일 밤 8시 55분 KBS 2TV <마녀와 야수>에서 방송된다.

어릴 땐 ‘지드래곤’ 현재는 ‘조승우’'마녀와 야수’ 야수 조커의 실물은?!
다음 주 목요일 방송될 KBS 2TV <마녀와 야수>에서는 연예인 닮은꼴 야수가 출연,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던 진짜 얼굴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조커는 마녀들을 집으로 초대해 하우스 파티를 즐겼다. 이 과정에서 조커의 백일 사진을 발견한 마녀들은 조커의 어릴 때 얼굴이“지드래곤을 닮았다”며 실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지드래곤 닮았음을 강조하는 피오나에 이어 인디언 소녀는 “목소리는 탑 같다”고 덧붙이며 조커를 탑과 지드래곤을 닮은 매력남으로 만들었다.
조커의 닮은꼴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한 마녀와 일대일 데이트를 하며 서로 닮은 연예인을 말하는 시간을 가진 조커. 그는“조승우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며 현재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조승우는 매력적인 눈웃음과 남자다운 외모로 많은 여성 팬을 보유하고 있는 연기파 배우. 마녀는“조승우 씨 정말 좋아한다”며 조커를 향한 설렘은 물론, 호감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어릴 때는 지드래곤, 커서는 조승우를 닮았다는 야수(?)
특수 분장 속에 감춰진 그의 진짜 얼굴은 오는 4월 2일 KBS 2TV <마녀와 야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쾌 데이트 VS 로맨틱 데이트. 야수가 반한 ‘마녀와 야수’ 데이트는 뭐?
오는 4월 2일 방송되는 KBS 2TV <마녀와 야수>에서는 정반대의 데이트를 선택한 두 명의 마녀와 조커로 분장한 야수의 예측불허 극과 극 데이트가 펼쳐진다.
첫 마녀가 준비한 데이트는 플라잉 요가. 플라잉 요가는 천장에 매달린 해먹에서 요가 동작을 하는 운동으로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몸매 비결로 언급해 최근 인기 운동으로 자리 잡았다.
야수는 해먹에서 굴러 떨어지거나 사타구니에 해먹이 끼는 곤란한 상황과 맞닥뜨리는 등 생경한 데이트를 겪으며 멘붕에 빠지기도 했다.
그러나 근심 가득한 야수의 얼굴은 오래가지 않았다. 요가를 하는 내내 개그맨 뺨치는 몸 개그와 말 개그를 선보인 마녀가 야수를 웃기는데 성공한 것. 젠틀한 모습만 보이던 야수는 “턱이 아플 정도로 웃을 수 있었다”며 “이렇게 웃어본 게 정말 오래간만이다. 이처럼 유쾌한 여자는 처음”이라고 데이트 소감을 밝혔다.
한편 또 다른 마녀가 준비한 데이트는 로맨틱 피아노 데이트. 야수를 향한 깜짝 피아노 공연을 선보인 마녀는 로맨틱 데이트의 정점을 찍으며 야수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미세하게 떨리는 마녀의 노래를 들은 야수는“아주 오랫동안 간직하고 싶을 정도로 기쁘고 고마웠다”며 벅찬 감동을 표현했다고.
통통 튀는 재기발랄 데이트와 야수의 마음을 울린 감성 데이트 중 야수가 선택한 데이트는 무엇일까? 그 결과는 4월 2일 밤 8시 55분 <마녀와 야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