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기자들 127회, 청춘 잔혹사, 최정아, 유수경, 류은희, 오해원, 이수아, 이다원, 최두선, 남혜연, 유아정, 신동엽, 김정민, 김태현, 허경환, 레이디 제인, 카더라 통신단, 용감한 기자들의 용기랭킹, 용감한 토크, 용기 랭킹, 용감한 랭킹, 용감한 기자들 (출처 : E채널 용감한 기자들 2015.9.2 방송)
용감한 기자들 ▷▷ http://recipeia.tistory.com/562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용감한 기자들 127회 청춘 잔혹사
용감한 토크
늘씬한 몸매, 예쁜 얼굴을 소유한 A 양은 어려운 가정환경 탓에 유흥업소에서 일을 하게 된다.
유흥업소의 한 마담은 그녀에게 각별한 애정을 보였고, A 양은 가게 에이스 자리까치 꿰차게 됐다.
그러던 어느 날, 유흥업소에서 청춘을 보내고 있는 그녀에게 연예인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는데.
김 군과 친구들은 불법 도박사이트에서 도박 게임의 하나인 ‘네임드 사다리’의 결과를 예측할 수 있다는 글을 올렸다.
도박꾼들은 김 군의 글에 관심을 보였고, 김 군은 이들에게 게임 결과를 알려준 뒤 돈을 받았다.
그들은 그렇게 도박의 세계로 빠지게 되고 그들이 불법도박으로 따낸 액수만 4700만원이라는데!
모델 아카데미에 다니던 미모의 A 씨는 동료 B 씨로부터 야구를 보면서 돈을 쉽게 벌 게 해주겠다는 제안을 받는다.
A 씨는 이에 동의했고, 약속 한 날에 야구장으로 향했다.
약속장소에 나온 B 씨 옆에는 남성 C가 있었고, 그 남자는 A 씨에게 노출이 심한 야구 유니폼을 건네는데.
올해 19살인 김 군은 별다른 직업 없이 매일 술만 마시는 아버지를 대신해, 열심히 일하며 살림을 꾸렸다.
어느 날 저녁, 처지를 비관한 아버지는 장롱에 목을 매 자살 시도를 했고, 이 때 김 군은 아버지를 말리는 과정에서 아버지를 내동댕이치고 말리기 위해 폭행을 하게 되는데.
용감한 기자들의 용기랭킹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말, 청춘
하지만 어떤 이들에게는 기억하기 싫은 악몽 같은 시간이었다는데.
잔혹한 청춘을 보낸 청춘남녀들의 속사정을 파헤친다!
<지구촌 황당 청춘남녀 BEST 3>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