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씨름 농구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 (출처 : mbc 2015 아육대 2015.9.28 방송)
추석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씨름·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
씨름 종목 추가, 더 흥미진진해진 ‘아육대’
MBC 추석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씨름·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연출 김명진, 이하 아육대)가 이번 추석에는 더 새롭고 흥미진진해진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2010년 추석에 시작돼 ‘아이돌 풋살 월드컵’ 등을 거쳐 이번에 11회를 맞는 ‘아육대’는 아이돌스타들의 뜨거운 대결이 화제를 모으며 MBC의 대표 명절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역대 최다 300명가량의 아이돌스타들이 참여한 추석특집 2015 ‘아육대’는 육상, 양궁과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호평을 받았던 농구, 풋살, 그리고 이번에 신설된 씨름까지 다섯 가지 종목으로 진행된다.
이번 ‘아육대’는 전현무, 김정근, 허일후, 김영철, 전진, 이특, 황광희가 진행을 맡았고, 다국적 팀인 ‘월드팀’을 구성해 한층 더 흥미진진한 대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체육돌이 탄생할지, 또 여자 씨름은 과연 어느 팀이 첫 우승의 영광을 차지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청 신청을 받아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아이돌스타들의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아육대’는 추석 연휴인 오는 28일(월), 29일(화) 양일간 오후 5시 5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육상 레전드 1대 조권, 2대 김동준을 이을 3대 레전드 스타는 과연?
다시 돌아온 구사인볼트 구하라!
아육대 육상 금메달의 영광을 차지할 수 있을 것인가?
지난 MBC 설특집 ‘2015 아육대’ 육상 종목에 첫 출전해 화제를 모았던 구하라가 다시 한 번 금메달에 도전한다.
지난 대회 0.13의 근소한 차이로 아쉽게 동메달에 머물렀던 구하라는 이번 추석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씨름·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를 통해 금메달 설욕전을 펼친다. 디펜딩 챔피언이자 여자 육상종목에서 총 5개의 금메달을 가지고 있는 달샤벳 가은 역시 출전, 구하라와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며 한판 승부를 선보인다. 육상 여왕들의 대결답게 서로를 라이벌로 지목, 팽팽한 긴장감이 돌았다고.
한편, 육상 신예들의 등장 또한 예사롭지 않다. 여자친구, 러블리즈, 오마이걸, 소나무 등 기존 육상 여제들의 자리를 위협하는 새로운 육상 스타 탄생을 예고하며 더욱 치열해진 경기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
영원한 라이벌 달샤벳 가은과 무섭게 떠오르는 신흥강자들 속에서 과연 구사인볼트 구하라는 금메달을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구하라의 육상 설욕전 결과는 오는 28~29일 양일 오후 5시 55분, MBC 추석특집 ‘2015 아육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육대 육상 레전드 1대 조권, 2대 김동준을 이을 3대 레전드 스타는 과연?
역대급 레전드 체육돌 총 출동으로 화제를 모았던 지난 MBC 설특집 ‘2015 아육대’에 이어 추석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씨름·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서 새로운 육상 레전드 탄생을 눈앞에 두고 있다.
'아육대’의 상징인 육상 종목 역대 기록 중 단거리 최단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1대 레전드 조권, 그런 조권을 꺾고 지난 대회 우승을 차지한 2대 레전드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 과연 그 뒤를 이을 육상 스타는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육상 금·은·동메달 보유와 이미 검증된 축구 실력으로 만능 체육돌이라 불리는 B1A4 바로와 종목 불문, 출전만 하면 메달을 놓치지 않는 아육대 스타로 급부상한 비투비 민혁의 라이벌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틴탑, 방탄소년단 등 숨어있던 고수들과 몬스타엑스, 세븐틴, 업텐션 등 신예강자들의 치열한 격돌도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레전드 왕좌를 놓고 펼쳐지는 숨 막히는 대접전! 1대 레전드 조권, 2대 레전드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의 뒤를 잇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른 아이돌! 3대 레전드 스타는 과연 누가될지 그 결과는 오는 28~29일 양일 오후 5시 55분, MBC 추석특집 ‘2015 아육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자 아이돌 양궁, 아육대 역사상 최대 이변 속출! 양궁 여제는 누구?
여자 아이돌 양궁, 아육대 역사상 최대 이변 속출! 양궁 여제는 누구?
MBC 추석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씨름·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가 또다시 돌아왔다. ‘아육대’ 대표 종목인 양궁에서는 최대 이변이 속출하며 ‘아육대’ 역사상 가장 치열하고, 예측불가인 양궁 경기가 펼쳐졌다.
이번 여자 양궁경기에서는 기존에 참여하지 않았던 새로운 아이돌들이 대거 등장했다. 2015 최강 대세 걸그룹 AOA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마마무 그리고 미쓰에이 페이, 샤넌, CLC 손으로 구성된 월드팀이 처음으로 양궁 경기에 참가했다.
양궁에 첫 출전하는 팀들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양궁 활을 가지고 다니며 연습을 하기도 했고, 양궁 개인 과외를 받을 정도로 엄청난 승부욕을 보여주며 양궁 경기를 준비했다. 양궁 연습을 도와준 코치진은 “지금까지 가장 치열한 경쟁이 될 것”이라며 양궁에 대한 걸그룹들의 팽팽한 신경전을 예고했다.
한발 한발 활을 쏠 때마다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아육대’ 양궁!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걸그룹들의 치열한 양궁 경기는 오는 28~29일 오후 5시 55분, MBC 추석특집 ‘2015 아육대’에서 공개된다.
아육대 사상 최초 조 추첨식 진행!
양궁,‘죽음의 조’레전드 포미닛과 씨스타와 겨룰 아이돌은 누구?
추석 연휴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추석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씨름·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서 사상 최초의 조추첨 방식을 도입했다.
추석특집 ‘2015 아육대’에서는 기존의 제작진이 임의로 대진 시드를 결정하는 방식이 아닌, 각 가수들이 직접 자신의 대진을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조 추첨 방식의 도입으로 그 어느 때보다도 경기 대진의 공정성과 긴장감을 더했다고.
양궁 경기에 출전하는 여자 아이돌은 총 8팀. 레전드 씨스타, 양궁 여신 포미닛, 에이핑크, 카라, EXID 그리고 양궁 첫 출전하는 AOA, 마마무, 월드팀(미쓰에이 페이, CLC 손, 샤넌)이 참가했다.
과연 양궁 레전드 씨스타, 포미닛과 대결을 펼칠 죽음의 조는 누가 뽑혔는지, 스릴 만점, 긴장감 백배! ‘아육대’ 역사상 처음 치러지는 양궁 대진 조 추첨 그 결과는 오는 28~29일 오후 5시 55분, MBC 추석특집 ‘2015 아육대’에서 공개된다.
'10점 만점에 10점!’카메라 렌즈 명중 시킨 양궁 여제는 누구?
추석 연휴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추석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씨름·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서 시원하게 카메라 렌즈를 명중시킨 또 한명의 양궁 여신이 탄생했다.
'아육대’에서 가장 스릴 있고 긴장감 넘치는 경기 종목 양궁은 그동안 씨스타 보라, 포미닛 소현, EXID 정화 등 많은 양궁 여제를 배출시키며 매번 경기마다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번 추석특집 ‘아육대’에서도 그들의 뒤를 이를 새로운 양궁 여제가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양궁은 8팀 중 4팀이 예선을 거쳐 준결승에 진출, 준결승에서 이긴 2팀이 최종 결승에 맞붙게 되며, 각 팀에 3명이 참가 3발씩 쏘고 잘 쏘는 한 명이 마지막 1발을 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퍼팩트 골드’로 불리는 과녁 정중앙 맞추기에 대한 주목이 쏟아진 가운데, 이번 ‘아육대’에서도 어김없이 카메라 렌즈를 깨버린 양궁 여제가 탄생했다고.
과연, 누가 과녁의 정중앙을 맞추고 새로운 양궁 여신으로 떠올랐을지는 오는 28~29일 오후 5시 55분, MBC 추석특집 ‘2015 아육대’에서 공개된다.
풋살, 윤두준이냐 민호냐! 또 다른 우승자의 탄생일까?
아육대 풋살 최초 시도! 히든스트라이커 추첨식! 조 편성 결과는 과연?
MBC 추석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씨름·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풋살 경기에 히든스트라이커 추첨 제도를 도입,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대회에 최초로 도입되는 히든스트라이커 추첨 제도란 뛰어난 실력의 히든 멤버들을 FA시장에 내놓은 후, 각 팀의 주장들이 추첨을 통해 히든 멤버를 영입하는 방식을 말한다.
이에 실제 경기에 앞서 각 팀 주장들이 모여 추첨식을 진행했다. 비스트 윤두준, 샤이니 민호,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 쇼리가 주장이 되었고 히든스트라이커 선수로는 국가대표 유소년 축구 선수 출신인 빅스 레오, 영국 프리미어 리그 유스 출신 루나플라이 샘 카터, 학창시절 축구선수로 활동한 B1A4 바로가 선정되었다. 또한 이번 대회를 위해 특별히 초대된 출전 경력 전무, 실력 검증 전무의 선수가 등장해 현장을 발칵 뒤집어놨다고.
한편, 새롭게 풋살 경기에 등장한 신예선수들도 눈에 띈다. 몬스타엑스 형원·주헌, 세븐틴 민규·정한, SM루키즈 유타, 비트윈 정하, 황치열 등 아육대 풋살 첫 출전 선수들의 활약도 기대될 전망이다.
처음 시도되는 히든스트라이커 추첨 제도를 통해 더욱 더 풍성해진 풋살 경기를 볼 수 있는 가운데, 각 팀의 주장들은 과연 원하는 선수 영입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오는 28~29일 오후 5시 55분, MBC 추석특집 ‘2015 아육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5 아육대 풋살, 윤두준이냐 민호냐! 또 다른 우승자의 탄생일까?
명실상부 ‘아육대’의 꽃! ‘아육대’의 시청률 효자종목 풋살 경기에 만능체육돌 아이돌스타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육대’ 풋살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비스트 윤두준과 샤이니 민호,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이 주장을 맡은 가운데 아육대 최다 출석 쇼리가 처음으로 주장을 맡았다. 축구 선수 출신 아육대 최고의 스트라이커 윤두준은 최근 2연패의 부진을 씻고자 멤버들끼리 모여 강도 높은 연습을 진행했으며, 이에 맞서는 영원한 라이벌 샤이니 민호는 실력 있는 선수 영입을 위해 물밑작업까지 마다하지 않았다고.
또한 이번 대회에는 처음 도입된 히든 스트라이커 추첨 제도가 있는데, 이는 뛰어난 실력의 히든 멤버들을 FA시장에 내놓은 후, 각 팀의 주장들이 추첨을 통해 히든 멤버를 영입하는 방식을 말한다. 히든 스트라이커로 선정된 선수는 빅스 레오, B1A4 바로, 루나플라이 샘 카터 등이다.
실력이 검증된 선수들 외에도 첫 출전하는 신예 선수들도 흥미롭다. 몬스타엑스 형원·주헌, 세븐틴 민규·정한, SM루키즈 유타, 비트윈 정하, 황치열 등 뉴페이스로 등장한 선수들의 활약도 기대해볼 만하다.
신설된 제도를 통해 더욱 새로워진 아육대 풋살! 비스트 윤두준과 샤이니 민호의 영원한 라이벌 매치가 될지 새로운 우승컵의 주인공이 탄생될지 그 결과는 오는 28~29일 오후 5시 55분, MBC 추석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씨름·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진운의 독보적 활약에 대적할 새로운 에이스는 누구?
우지원 해설위원& 슈퍼주니어 이특의 화려한 입담대결
MBC 추석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씨름·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농구 경기에서 우지원 해설위원과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의 불꽃 튀는 입담대결이 펼쳐져 화제다.
두 번째로 개최되는 추석특집 농구 경기에서는 스마일 슈터 김훈 감독과 날쌘 돌이 김승현 감독을 주축으로 경기가 진행되었고, 90년대 농구계에 오빠부대를 형성한 코트 위의 황태자 우지원 해설위원과 MBC 허일후 아나운서, 그룹 슈퍼주니어의 이특이 중계를 맡았다.
특히 선수 못지않은 실력으로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아이돌의 농구경기를 중계하며 코트 위를 누비던 옛 추억에 잠긴 우지원 해설위원과 이를 놓치지 않고 놀리는 이특의 모습이 마치 톰과 제리를 연상케 했다고.
아이돌 농구 스타들의 팽팽한 경쟁에 뒤지지 않는 우지원 해설위원과 MC 이특의 화려한 입담 대결은 오는 28~29일 오후 5시 55분에 방송되는 MBC 추석특집 ‘2015 아육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진운의 독보적 활약에 대적할 새로운 에이스는 누구?
MBC 추석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씨름·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농구 경기에서 정진운의 독보적 활약에 도전장을 내민 남자 아이돌 스타들이 대거 등장했다.
제1회 아육대 농구 선수권대회(설특집 2015 아육대)에서 최다 득점, 최다 볼 점유율을 달성하며 본인이 이끄는 ‘강남 레이커스’팀을 우승시킨 바 있는 정진운은 평소에도 농구를 즐기는 자타공인 농구 마니아로서 ‘아이돌 최강 농구 슈터’로 선수 못지않다는 평가 받아온 실력자이다.
이에 6개월간 농구 강습을 받았다는 마이네임 인수를 비롯해 씨엔블루 정용화, 슈퍼주니어 강인 등 많은 농구 마니아 아이돌 스타들이 정진운을 대적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였다고.
과연 이번 대회에도 정진운의 독보적인 행보가 순탄히 이뤄질지 아니면 새로운 농구 에이스가 탄생할지 오는 28~29일 오후 5시 55분, MBC 추석특집 ‘2015 아육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