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한밤의 TV연예 534회, 한국 최고의 월드 스타 PSY, 고혹의 아이콘 고준희, 청룡이 선택한 여배우 이정현, 숨겨왔던 스타들의 외국어 실력, 사임당으로 만난 이영애 송승헌, 김창렬 후배 가수 폭행 논란, 이혁재 사기 혐의 또 피소,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12.2 방송) 구글애널리틱스

2015년 12월 2일 수요일

한밤의 TV연예 534회, 한국 최고의 월드 스타 PSY, 고혹의 아이콘 고준희, 청룡이 선택한 여배우 이정현, 숨겨왔던 스타들의 외국어 실력, 사임당으로 만난 이영애 송승헌, 김창렬 후배 가수 폭행 논란, 이혁재 사기 혐의 또 피소,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12.2 방송)


한밤의 TV연예 534회, 한국 최고의 월드 스타 PSY, 고혹의 아이콘 고준희, 청룡이 선택한 여배우 이정현, 숨겨왔던 스타들의 외국어 실력, 사임당으로 만난 이영애 송승헌, 김창렬 후배 가수 폭행 논란, 이혁재 사기 혐의 또 피소, 한밤의 TV연예 (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2015.12.2 방송)

한밤의 TV연예 ▷▷ http://recipeia.tistory.com/1510
한국의 TV쇼 (KOREA TV SHOW) ▷▷ http://koreatvshow1.blogspot.kr/ 

한국 최고의 월드 스타 PSY!!!!
가장 싸이스럽게 싸이가 돌아왔다!
*
고혹의 아이콘 고준희
남심 본격 초토화 인터뷰!!
*
청룡이 선택한 여배우 이정현
그녀와 함께한 한밤의 데이트~
*
스타☆ 외국어 얼마나 잘하세요?
한류스타 = 외국어 필수?
숨겨왔던 스타들의 외국어 실력을 한밤에서 확인하세요
*
영화 <내부자들> 그 이유 있는 흥행!
한밤에서 그 인기 요인을 면밀히 분석해 보았습니다
*
사임당으로 만난 이영애-송승헌
*
긴급취재! 김창렬 후배 가수 폭행 논란
*
이혁재 사기 혐의 또 피소
etc etc
수요일 11시 15분 ~~~~~!!!!!!!
한밤의 TV 연예~~

해외 언론도 들썩_월드 스타 PSY ‘칠집싸이다’로 컴백
오늘 밤 방송되는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새로운 7집 앨범으로 돌아온 월드스타 싸이의 매력을 집중 탐구해본다.

해외 언론도 들썩! 그가 돌아왔다!
월드 스타 PSY ‘칠집싸이다’로 컴백

지난 1일 발표된 가수 싸이의 정규 7집 ‘칠집싸이다’가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타이틀곡이 공개되자마자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 2위를 석권하며 월드 스타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싸이를 [한밤의 TV연예]에서 직접 만나본다.
대디’와 ‘나팔바지’두 개의 타이틀곡을 수록한 7집 작업에 함께한 스타들도 쟁쟁하다.
자이언티, 씨엘, JYJ 김준수, 전인권, 개코 등 국내 특급 아티스트부터 하지원, 유희열, CL까지뮤직비디오 까메오로 등장했다.
코믹한 뮤직비디오부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포인트 댄스까지 ‘칠집싸이다’의 매력 포인트는 손에 꼽기 힘들 정도라고 한다.
싸이는 정규 7집 관련 기자회견에서 ‘강남스타일’의 무게가 너무 무거웠다고 말하여 초심으로 돌아가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그렇다면 진짜 초심이었던 신인 시절 싸이는 어땠을까?
오늘 밤 방송되는 [한밤의 TV연예]에서 화제의 앨범 ‘칠집싸이다’의 매력을 탐구해보고 초심으로 돌아간 신인 시절 싸이의 모습을 공개한다.

후배 가수 폭행 및 월급 갈취혐의로 피소 김창렬씨 인터뷰
오늘 밤 방송되는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폭행 및 월급 갈취혐의로 피소된 김창렬씨를 단독으로 만나본다.

후배 가수 폭행 및 월급 갈취혐의로 피소 [단독인터뷰] 김창렬 심경 고백
지난 1일, 가수 김창렬씨에 관한 충격적인 기사가 보도되었다.
바로 김창렬씨 자신이 운영하는 기획사에 소속되었던 그룹 ‘원더보이즈’의 멤버 3명으로부터 폭행과 임금 횡령, 조세포탈 혐의로 고소당했다 내용이었다.
고소인 김씨는 지난 2012년 11월 서울 노원구 한 고깃집에서 김창렬씨로부터 “연예인병에 걸렸다”며 수차례 뺨을 맞고 욕설을 들었다고 주장했다.
그리고 고소장에는‘원더보이즈’의 3개월 치 월급 3천여만 원을 가로챘다는 내용도 담겨있었다고 한다.
사건이 보도되고 얼마 후 김창렬씨는 자신의 SNS에 긴 글을 올리면서 심경을 밝혔다.
'사실이 아니다.’라는 강경한 입장 전달과 함께 ‘이미지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지 말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해당 사건에 대해 ‘허위사실명예훼손 및 무고 혐의로 단호하게 대처할 것이며 경찰 수사에 적극 임하겠다.’고 밝혔다.
고소인과 피고소인 양 측의 첨예한 입장차이가 계속되는 가운데, 사건의 진실은 밝혀질 수 있을까?
바로 오늘, 한밤 제작진은 사건의 주인공 김창렬씨를 만나 단독인터뷰를 진행한다. 후배 폭행과 월급 갈취까지 고소인의 충격적인 주장에 대한 김창렬씨의 입장은 무엇인지 오늘 밤 방송되는 [한밤의 TV연예]에서 만나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네이버애널리틱스